영숙이네집 :: '2020/11/13 글 목록


반응형

[생생정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두부 한상]

 

경북 상주 속리산 바로 아래에는 아주 맛있는 두부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를 이용해서 두부 요리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식당 주변이 모두 산으로 되어 있어서 지금 방문을 하게 되면 늦가을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손두부와 주변 경치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묘봉두부마을>이라는 곳으로 직접 콩농사를 해서 두부를 만들고 있어 더욱 정성이 가득한 두부 한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묘봉두부마을은 식당 바로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길 옆에 있는 식당이라 길에 주차를 하지 말고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 묘봉두부마을

경북 상주시 화북면 속리산로 2348

054-533-9197

영업시간: 8시~19시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식당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통장 너머로 시골 풍경을 그대로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곳 음식맛의 30% 정도는 바로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맛있는 두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곳에서는 두부백반, 청국장, 비지장백반, 두부김치, 두부구이, 두부버섯전골, 비지버섯전골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국장과 비지를 냉동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어 이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 분들이 주로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콩으로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인지 모든 메뉴에는 두부가 상당히 듬뿍 들어갑니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제대로 두부 요리를 먹는 듯합니다. 속리산을 등산하는 사람들이 이곳을 등산 코스로 생각하고 찾아올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8000원 중화요리 무제한 무한리필 8천원 6가지 중화요리 뷔페 중국집 중식뷔페 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8000원 중화요리 무제한 무한리필 8천원 6가지 중화요리 뷔페 중국집 중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8000원 6가지 중화요리 무제한]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는 엄청난 중화요리 전문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희래성>이라는 중국집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중국요리를 먹을 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한우모둠수육& 곰탕]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찾는 것이 바로 뜨끈한 국물 요리입니다. 겨울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국물요리 중에는 진한 국물맛이 좋은 곰탕이 최고입니다. 푹 우려낸 사골 육수에 밥 한 공기 말아먹으면 배까지 든든해져 행복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맛이 좋은 곰탕도 좋지만 조금 더 돈을 주고 “한우모두수육”을 먹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생생정보- 고수이 부엌에서는 곰탕과 함께 한우모둠수육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김포에 <두손진곰탕>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로컬 맛집으로도 상당히 알려진 곳입니다.

 

■ 두손진곰탕

경기도 김포시 운곡로 4

031-981-1868

영업시간: 10시30분~22시

일요일 휴무

 

 

이곳 곰탕은 정말 제대로 끓려 냈다는 알 수 있습니다. 곰탕을 주문해서 나오는 것을 보면 이것이 곰탕인지 우유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뽀얀색으로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곰탕을 먹다 손에 묻거나 아니면 입 주변에 묻어 있는 것을 만져 보면 약간 찐덕 거리는 느낌도 들정도로 아주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 곰탕과 함께 소개 되는 한우모듬수육도 그 맛이 환상적입니다. 저도 가끔씩 저녁에 한우모둠수육에 소주 한 잔 하는 것을 좋아 하는데 이곳 한우 수육도 끝내 줍니다.  한우모둠수육이 나오는 그릇은 가운데 구멍이 있어서 그곳에 곰탕 국물이 나옵니다.

 

가스불 위에서 냄비를 올려 약한 불에 끓이면서 부드럽고 담백하게 한우모둠수육을 먹고 그리고 가운데 곰탕 국물에는 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환상적입니다. 뜨끈한 수육을 이곳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오늘처럼 불금에 아주 좋은 안주가 될 것입니다.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8000원 중화요리 무제한 무한리필 8천원 6가지 중화요리 뷔페 중국집 중식뷔페 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8000원 중화요리 무제한 무한리필 8천원 6가지 중화요리 뷔페 중국집 중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8000원 6가지 중화요리 무제한]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는 엄청난 중화요리 전문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희래성>이라는 중국집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중국요리를 먹을 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나혼자 산다 김광규 김태원 육중완 파스타 강남 신사동 스파게티 맛집]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김광규는 오랜만에 김태원, 육중완과 함께 만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김광규는 무지개 조상회원이라 할 수 있는 김태원, 육중완과 함께 파스타 집에서 맛있는 회동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스타 가게에서 만난 세 사람은 어떤 것을 주문해야 할지 당황하는 모습도 보이는데 파스타가 나오자마자 파스타 먹방을 선보입니다.

 

귀가 잘 안들리는 김태원 때문에 세 사람은 큰 소리를 대화를 시작했고 여기에 김광규도 가물가물한 기억력을 드러내며 음식까지 흘리며 먹는 짠내 넘치는 모습 보입니다. 이에 김태원은 “될 수 있는 대로 멀쩡한 척하고 살아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세 사람 모두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난 뒤 육중완은 김광규의 집을 방문해 남은 회포를 마주 풀어 봅니다. 육중완은 김광규의 집을 고쳐주고 귀여운 스타일의 모자까지 선물했고 김광규는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이 살림살이를 가득 선물했습니다.

 

 

세 사람이 강남 신사동에서 맛있게 파스타를 먹었던 곳을 아래 공개합니다. 만약 이곳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함께 공개한 전화로 확인해 보고 방문하는 것을 권합니다.

 

 

■ 빠레뜨한남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 153길 61 2층

02-517-3457/연중무휴

브레이크 타임 15시30분~17시(평일만 있음)

홈페이지 : www.빠레뜨한남.com/  

 

 

빠레뜨한남

파스타창업 - 세무사님도 창업한 뜨는 프랜차이즈 빠레뜨한남

xn--q20b76jgta10rw44a.com

 

★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위치 촬영장소 금붕어 종류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위치 촬영장소 금붕어 종류

[나혼자산다- 이상이 수족관 카페]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상이는 진정한 “물멍”이 무엇인지를 보여줬습니다. 물고기사랑꾼이 무엇인가를 보여준 자신만의 소확행 힐링 라이프를 선보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전과 20번 긴급 수배범]

한 여자가 이른 아침 혼비백산 상태로 이웃집으로 찾아왔습니다. 그녀는 남자친구인 강 씨에게 3일동안 감금과 0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여자는 남자친구 강 씨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도망쳐 나와 도움을 청한 것입니다. 그녀는 경찰과 구급대원이 왔는데도 몹시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강 씨의 집으로 출동했지만 강 씨는 이미 도주를 한 상황이었습니다. 강 씨는 경찰을 피하기 위해서 공중전화와 현금만 사용하고 차까지 바꿔 가면서 도피를 시도했습니다. 강 씨는 경찰의 수사가 진행되는 시간에도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경찰을 피해 도망다니던 강 씨는 데이트 폭행, 강간 미수, 여성 신체를 몰래 찍은 영상 공유까지 모두 전과 20범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대부분의 범죄가 여성을 대상으로 발생했지만 강 씨는 “피고인의 반성” , “피해자의 합의” 등의 이유로 감형을 받았습니다.

 

수차례의 성범죄 전과에도 그는 어떻게 전자발찌 착용 대상에서 벗어날 수 있었을까요?

전문가는 강 씨는 우리나라 법의 허점을 알고 그것을 이용하고 있다고 전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제주도 데이트 폭행 사건의 모든 것을 알아 봅니다.

 

 

[궁금한 이야기Y 양화수 정체]

암을 치료한다는 신비한 물이 있습니다. 이물의 정체는 바로 “양화수”라는 것으로 과연 어떤 물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숙 씨는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청천벽력 같은 일이었지만 남편은 절대 포지하기 않았습니다. 항암치료를 하고 꾸준하게 자연 치유법으로 연숙 씨의 건강은 조금씩 좋아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아내의 건강이 나빠지면서 부부는 벼랑 끝에 서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아내를 고치기 위해서 절박한 마음으로 지인의 소개로 “양화수”를 소개 받았습니다. 암을 고친다는 신비한 물을 소개 받은 양화수를 구하기 위해서 광호 씨는 아들 현우 씨를 설득해 8000만 원이나 하는 신비의 물 양화수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아내 연숙 씨는 지난 7월 11일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양화수를 마시고 한 달 만에 세상을 떠난 것입니다.

 

양화수라는 신비한 물을 판매한 사람은 윤 회장이라는 사람입니다. 그는 양화수가 암세포를 잠재워 정상 세포로 전환 시키고 아니면 암세포를 죽인다고 말합니다.

 

윤 회장과 신 교수, 이 전무는 조직적으로 암세로를 죽이는 신비의 물 양화수를 팔아왔습니다. 윤 회장이라는 사람은 양화수가 중국 핵기술 연구소에서 우연히 발견된 암 치료제라고 설명했고 신 교수는 신비의 물이 양자물리학에 근거한 과학적인 치료제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작진과 만나 신 교수는 양화수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며 판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윤 회장은 국내 암 환자들을 위해 양화수를 힘들게 들여왔지만 이 전무의 사업 능력 부족으로 자신이 피해를 봤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 사람들이 조직적으로 암 환자에게 팔아온 양화수는 무엇일까요?

절박한 암 환자들에게 그 심리를 이용해서 신비의 묘약이라고 판매되고 있는 양화수, 과연 양화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 궁금한 이야기y 곽목사 디너쇼 교회 목사님 이상한 호텔 디너쇼 7자녀 입양 청년 신도 30쌍 강제 결혼

 

궁금한 이야기y 곽목사 디너쇼 교회 목사님 이상한 호텔 디너쇼 7자녀 입양 청년 신도 30쌍 강제

[궁금한 이야기 디너쇼 하는 곽목사] 최근에 자주 이상한 목사들이 방송에 소개 되는 듯 합니다. 목사라기 부르기에도 좀 그럴 정도로 이상한 행동으로 신도들에게 나쁜 영향을 주고 있는데 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해남 삼치코스요리]

 

<맛있는 녀석들> 299회는 전남 해남에서 방송합니다. 오늘 방송은 해남 특집으로 해남에 유명한 음식으로 먹방을 선보이는데 오늘 먹방을 펼칠 음식은 두 가지입니다.

 

해남에 오면 꼭 맛봐야 하는 음식 중에서 두 가지를 선택한 맛녀석들, 오늘의 음식은 “삼치코스요리”와 “닭코스요리”입니다. 두 가지 음식 모두 코스요리로 선보이고 있는 곳이라 최고의 먹방을 선보이기에 아주 좋은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닭코스요리”를 선보인 곳은 아래 링크로 걸어 놓았고 이번에는 “삼치코스요리‘를 선보인 곳입니다. 이곳은 <바다동산>이라는 곳으로 계절 별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삼치 음식을 시작으로 톳밥과 산낚지, 매운탕, 갈치조림, 전복회, 해물칼국수 등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 바다동산

전남 해남군 송지면 송호리 1185 땅끝마을길 52

061-532-3004

 

 

 

오늘 뚱4가 방문한 <바다동산>은 오늘은 삼치코스요리를 선보이지만 이곳은 원래 톳밥을 비롯해서 톳으로 만들어 낸 음식이 유명한 곳입니다.

 

남해 바다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만들어 낸 톳 정식 한상은 톳전과 간장게장, 정복장, 묵은지삼치조림, 매생이국 등이 푸짐하게 나와서 해남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남 음식이 어떤 것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싱싱한 전복이 들어간 전복뚝배기도 이곳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바다동산>은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도 넓게 마련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식당 내부도 상당히 넓어 요즘처럼 거리두기를 해야 할 때 조금은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당 입구에는 싱싱하게 살아 움직이는 녀석들이 수족관에 들어 있습니다. 바다 동네라 수족관에 있는 해산물과 생선들도 도시에 있는 애들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주문하더라도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물론 양도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어 괜히 전라도 음식이 유명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죽 백숙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299회에서는 땅끝마을인 전남 해남군을 찾아가 봅니다. 오늘 똥4가 해남에서 즐거운 먹방을 펼쳐 보일 음식은 바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