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1/20 글 목록


반응형

[신서유기8 이수근 추자도 쑥카스테라 송민호 카페]

 

“신서유기8”에서는 “제 1대 용왕”을 선출하는 과정을 함께 했습니다. 멤버들은 1대 용왕으로 당선되기 위해서 치열한 공약을 펼칩니다. 방송에서는 “용왕 선거 후보 토론회”를 개최했습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혜택이 있다는 말에 멤버들은 기상천외한 공약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나나투어”에서는 뜻밖의 낙오자가 나타납니다. 나나투어로 추자도 가이드로 변신해 열정적으로 취재 하던 멤버들은 “나나투어” 정체와 낙오 미션에 경악합니다.

 

[신서유기 이수근 추자도 쑥카스텔라 카페]

■ 커피앤빵

제주시 추자며 추자로 58-1

064-743-8589

 

[신서유기 추자도 송민호 카페]

 

■ 인추자커피앤민박

제주시 추자면 추자로 20-1

0507-1343-3407

영업시간: 9시~21시

홈페이지 : inchuja.modoo.at/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300회- 영암 갈낙탕, 짱뚱어탕]

 

“맛있는 녀석들” 300회에서는 이번 주, 전남 영암군을 찾았습니다. 오늘 맛녀석들이 먹방을 펼칠 메뉴는 영암에서 특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낙탕”과 “짱뚱어탕”입니다. 영암은 월출산과 청정 갯벌이 발달된 곳으로 옛날부터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던 곳입니다. 특히 갈낙탕이 유명한 곳으로 오늘 영암 갈낙탕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은 <독천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영암 낙지 거리에는 전국에서 낙지 요리를 먹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낙지거리에 유명한 음식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오늘 소개하는 “갈낙탕”입니다. 갈낙탕은 소갈비와 낙지를 함께 넣고 끓여 낸 음식입니다.

 

■ 독천식당

전남 영암군 학산면 독천로 162-2

061-472-4222

영업시간: 10시~20시30분

 

 

 

이곳은 1대 사장님이 따로 팔았던 낙지와 갈비를 함께 넣어 끓이면서 만들어진 음식입니다. 영암 독천리에서 갈낙탕이 탄생한 것도 이곳에 지리적인 특징 때문입니다.

 

예전 독천리에는 갯벌이 발달 되어 있고 우시장도 열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우시장은 옛 명성만 있고 갯벌도 간척 사업으로 사라지고 없습니다. 당시 이곳 식당들도 모두 힘든 시기를 겪어야 했습니다. 그 당시 만들어진 것이 바로 갈낙탕입니다.

 

지금은 이곳 거리에 10군데가 넘는 식당들이 있습니다. 특히 이곳 독천식당은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2대 사장님인 아들이 부모님의 손맛을 이어받아 갈낙탕을 만들고 있는데 부모님의 손맛을 배우는데 무려 20년이라는 세월이 걸렸습니다.

 

이곳은 갈비 육수를 우려 낼 때 어떤 한약재도 넣지 않고 만들고 있습니다. 보통 육수를 우려 낼 때는 한약재를 넣어 고기 냄새를 잡지만 이곳은 맹물만 넣어서 우려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끓여 낸 육수는 신기할 정도로 진국 맛을 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최고의 재료를 이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영암 갈낙탕과 함께 소개되는 짱뚱어탕 맛집은 정보가 공개 되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죽 백숙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5가지 닭요리 다섯가지 요리 닭육회 닭주물럭 통닭 닭

[맛있는 녀석들 해남 닭코스요리 고구마빵 299회 방송정보] “맛있는 녀석들” 299회에서는 땅끝마을인 전남 해남군을 찾아가 봅니다. 오늘 똥4가 해남에서 즐거운 먹방을 펼쳐 보일 음식은 바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경남 김해에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숙이식당>이라는 곳을 이미 김해에서는 맛집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곳은 1인 9900원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12가지 반찬과 함께 곰탕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곳이라 점심 시간에는 대기를 해서 먹어야 할 정도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숙이식당>이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맛집으로 자리를 잡은 이유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게장을 먹는 손님들이 맛있다고 더 달라고 해서 계속 주다보니 무한리필 집이 됐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여기에 다양한 반찬 그리고 곰탕까지 푸짐하게 내줄 수 있는 이유는 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아들에게 직접 꽃게를 구입하고 있어 시중에서보다 30% 저렴하게 공수할 수 있어 저렴하고 싱싱한 꽃게를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은 평일 점심특선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간장게장 무한리필 - 숙이식당

경남 김해시 가야로 514

055-324-0366

 

 

평일 오전 11시~15시까지 9900원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2인 이상 주문을 해야 합니다. 만약 너무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혼자 2인분 가격을 내고 먹어도 전혀 손해가 아닐 정도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저녁 시간이나 주물에는 12000원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숙이식당>이 더 매력적인 이유는 계속 리필을 해도 처음과 똑같은 맛과 퀄리티로 게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도 간장게장, 양념게장을 좋아해 무한리필 집을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어떤 곳들은 처음 나왔던 게장과 다르게 너무 짜거나 살이 없는 게를 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더욱 기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은 상당히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또한 놀이방까지 잘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12000원 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에서 5000원을 추가 하면 곱창전골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평택 식당 미슐랭 미슐랭 맛집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소갈비문어김치전골 평택 식당 미슐랭 미슐랭 맛집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소갈비문어김치전골]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미슐랭”에서는 평택 <우가원>이라는 곳을 찾아가 봅니다. 우가원에서는 요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먹으면 더욱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6시 내고향- 세프가 간다]

■ 시래기기, 곰취 문의- 대한 시래기 작목반

강원도 양구군 동면 바랑길 106-17

033-481-0422

※ 구매 전 판매처 수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숨골센터(약수산채마을)

강원도 양구군 동면 바랑길

033-481-7011

http://www.ygfarmtour.com/bbs/content.php?co_id=1_4_1

 

[6시 내고향- 김장김치로 나누는 특별한 행복]

■ 김치 문의- 연천 오색소반

031-832-0983/ 031-832-0984

tp://osaecsoban.nonghyup.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부산 지하상가 데이트 폭행 사건]

 

부산에 있는 한 지하상가에서 연인 관계의 남녀가 실랑이를 벌이다 싸움으로 번져 남자가 일방적으로 여자친구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지하상가에 있는 CCTV에 그대로 찍힌 영상에는 남자는 여자친구의 머리를 다섯 차례나 휴대폰으로 가격을 하고 의식을 잃은 여자의 머리를 발로 찬 뒤 그냥 자리를 떠나는 모습이 그대로 찍힌 것입니다.

 

폭행 CCTV를 본 상가관리인이 경찰에 신고를 하고 폭행당한 여자를 찾아갔지만 여성은 신고를 취소해달라는 말만하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하지만 당시 폭행 CCTV 영상이 유출 되면서 경찰은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경찰이 CCTV를 유포 대상자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폭행을 당한 여성은 남자의 처벌을 원치 않고 있습니다.

 

데이트 폭행을 당하고도 신고하지 않은 피해 여성의 모습을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하지만 데이트 폭행 피해자의 신고 취소는 지금까지 많이 발생했습니다. 남자친구의 폭행 사실을 두 차례나 경찰에 신고한 민하 씨는 신고 후 찾아온 남자의 보복 폭행 때문에 결국 신고를 철회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렇게 어떤 이유에서 피해자가 가해자의 처벌을 원치 않으면 수사나 처벌이 이루어지지 않는 “반의사불벌죄”조항 때문에 가해자들은 처벌을 면하게 됩니다. 강제적으로 이루어지는 신고 철회. 그 이면에는 “반의사불벌죄”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궁금한 이야기Y- 왕 대표]

전도유망한 사업가 왕 대표는 휴대폰 프랜차이즈 업체 “왕자통신”의 대표입니다. 왕 대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매장을 점점 확장했습니다. 특히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아동들을 후원하기까지 했습니다.

 

잘나가던 그가 지난 8월 맨발로 수민 씨가 일하는 백화점 의류 매장에 찾아왔습니다.  왕 대표는 모르는 사람이 휴대폰과 지갑, 신발까지 모두 훔쳐가 근처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수민 씨를 찾게 됐다고 합니다.

 

수민 씨는 중요한 약속이 있다는 왕 대표에게 외상으로 바지와 셔프, 티까지 모두 25만원 상당의 옷과 현금도 빌려 줬다고 합니다. 수민 씨의 옷가게를 나오면서 그는 비서를 통해서 28만원을 입금하겠다고 했지만 3개월이 지난 지금 아무런 소식이 없다고 합니다.

 

수민 씨는 왕 대표의 선행을 다룬 기사에 옷값을 입금해 달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댓글 아래 또 다른 댓글이 달렸습니다. 왕 대표에게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자신말고도 상당히 많다는 것입니다.

치킨가게, 분식점, 숙박업소 등 많은 곳에서 외상을 한 그는 외상값을 갚지 않고 연락이 끊긴 것입니다. 그런데 얼마 전, 치킨집 사장님에게 왕 대표가 편지를 보냈는데 발신처는 교도소였습니다.

 

왕 대표는 개인적으로 사정이 있어 구속 되어 연락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전달할 수 없었지만 모든 것은 자신의 잘못이라며 사과를 드린다는 글이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성공한 사업가로 알려진 왕 대표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궁금한 이야기Y 양화수 8000만원 암 치료하는 신비의 물 제주도 데이트 폭행 사건 전과 20범 긴급 수배범 윤회장 신교수 이전무 췌장암 신비의 묘약

 

궁금한 이야기Y 양화수 8000만원 암 치료하는 신비의 물 제주도 데이트 폭행 사건 전과 20범 긴급

[궁금한 이야기Y 전과 20번 긴급 수배범] 한 여자가 이른 아침 혼비백산 상태로 이웃집으로 찾아왔습니다. 그녀는 남자친구인 강 씨에게 3일동안 감금과 0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여자는 남자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