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1/23 글 목록


반응형

[먹킷리스트- 굴]

■ 굴밭- 굴해장라면, 굴국밥, 돌솥굴알밥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3길 23

02-725-1537

 

■ 비놀릭- 오이스터 빨간감바스, 파스타, 세비체

서울 강남구 논현로 63길 69

02-6101-8884

 

[역전의 명샷- 가평]

 

■ 본가곱돌숯불닭갈비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09

031-585-4566

메뉴- 잣두부전골정식, 잣 막국수

 

■ 빛고개굴- 색현터널

 

■ 더스테이힐링파크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268번길 134

031-580-3800

 

■ 화악터널쌈지공원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 산 228-1

 

[자족식당- 방목 흑염소 한 상]

■ 은행나무집

서울 양천구 신정 1동 1051-13

02-2062-0777

메뉴- 흑염소전골, 흑염소탕, 흑염소수육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택시맛객- 굴 한 상차림]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경남 통영으로 찾아가 봅니다. 지금 통영에서는 제철인 굴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통영은 우리나라 굴 생산량의 80%를 차지 할 정도로 통영하면 굴이 바로 생각나는 곳입니다. 그 정도로 신선도 좋고 품질 좋은 굴요리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통영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동피랑쭈굴>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있지만 현지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통영의 앞바다를 그대로 볼 수 있는 곳으로 바다를 보면서 신선한 굴요리와 주꾸미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맛과 함께 가격도 만족하며 먹을 수 있어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들려야 하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 동피랑쭈굴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63-1

055-646-3697

영업시간: 10시30분~19시50분

굴코스: 1인 25000원

-쭈굴볶음, 굴전, 굴전골, 굴무침, 굴회, 굴튀김, 석화찜, 굴비빔밥

 

 

식당 이름처럼 쭈꾸미와 굴은 당일 공수한 신선한 제철 해산물만을 사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만들 때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이곳에 인기 비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굴코스 요리를 주문하게 되면 굴무침부터 시작해 굴전, 생선구이, 주꾸미볶음, 굴튀김, 굴전골, 석화찜, 굴비빔밥 등 다양한 굴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 <동피랑쭈굴>을 찾는 이유 중에 또 한 가지는 식사를 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주차권과 함께 숙소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통영 앞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도 1잔 무료로 마실 수 있는 혜택 등이 있어 맛있는 식사도 하고 아름다운 바다 경치와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꼬리곰탕 소꼬리찜 도가니탕 족탕 3대 73년 전통 식당 한 칸에서 인생역전 식당 맛집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생생정보통 꼬리곰탕 소꼬리찜 도가니탕 족탕 3대 73년 전통 식당 한 칸에서 인생역전 식당 맛집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서울 당산동에 있는 <부여집>은 3대 73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서울에 대표 노포입니다. 이곳은 소꼬리와 족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가격파괴why-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용인 동천동에 있는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질 좋은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프라임급 소고기 4종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1인 18900원에 4가지 종류의 소기르를 먹을 수 있는데 꽃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이렇게 4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1000원을 더 지불하게 되면 광양식 숯불고기까지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셀프바를 이용하기 때문에 사실은 19900원에 프라임급 소고기 4종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그래도 고기 무한리필을 방문하게 되면 예전보다 질적으로 많이 좋아 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도 가격대비 상당히 퀄리티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판매 한다고 해서 기대를 안하고 찾는데 막상 식당에 와 보면 고기 질을 보고 모두 놀라게 됩니다.

 

■ 더프라임하우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75

031-263-9090

영업시간: 15시~23시/ 주말 12시~23시

※1인 18900원(쌈소& 밑반찬 등 셀프바 이용 시 1인당 1000원)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저온 숙성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게 됩니다. 가격은 저렴 하지만 숙성한 소고기라 육질과 함께 육즙까지 느끼며 먹을 수 있고 특히 냉동 고기가 아니라 냉장한 고기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식당 한 쪽에는 놀이방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오락기와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미끄럼틀 등이 있어 가족들이 함께 방문해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더프라임하우스>에서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처음 4종의 소고기를 먹고 나서 다음부터 추가로 고기를 주문할 때 손님들이 먹고 싶은 부위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하게 소고기 무한리필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대구 삼채짬뽕 불고기짜장면 불고기짬뽕 매운탕수육 무쇠짬뽕 맛집 식당 중국집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생생정보통 대구 삼채짬뽕 불고기짜장면 불고기짬뽕 매운탕수육 무쇠짬뽕 맛집 식당 중국집 생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대구]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대구 <무쇠짬뽕>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오늘 소개할 음식은 “삼채짬뽕”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스타다큐 마이웨이 사업가 이수영 회장 766억 카이스트 통큰 기부 남편]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통큰 기부한 회장님의 신혼”이라는 제목으로 사업가 이수영 회장이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이수영 회장은 766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부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수영 회장은 직업을 4번이나 바꾸면서 모아온 재산을 “과학기술 발전만이 국력을 키운다”는 신념 하나로 사회에 다시 돌려 준 것입니다.

 

이수영 회장은 일제강점기에 태어나 한국에서 일어난 큰일들을 모도 겪으며 살아야 했습니다.

이 회장은 기자, 목축업자, 모래 판매업자, 부동산 사업가까지 남다른 삶을 살았습니다.

 

1980년 17년 동안 일했던 기자 생활을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목장 경영을 했습니다. 돼지 두 마리, 소 세 마리로 시작해 목장 규모를 돼지 1000마리로 불릴 정도로 사업 수완이 좋았습니다.

 

 

 

 

목장 경영을 해서 모은 돈으로 1988년 여의도 백화점 한 층을 인수했고 부동산 전문 기업을 창업하며 성공한 인생을 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80년 넘는 세월 동안 독식으로 살다 2018년 대학 시절 동창과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아침이 되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서 직접 과일을 준비하는 새신랑과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결혼 3년 차 새내기 이수영 회장을 만나 봅니다.

 

이수영 회장은 카이스트에 766억을 기부했습니다. 이수영 회장이 카이스트에 기부를 한 이유는 카이스트 전 총장인 서남표 총장의 연설을 듣고 우리나라에 과학자의 필요성 과학 발전과 국력“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 당시 서남표 전 총장과 이야기를 하던 중 자신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고등검찰청에서 검사를 한 사람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활의 달인 남양주 떡볶이 튀김 달인 이경자]

 

“생활의 달인” 773회에서는 정통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달인과 남양주에서 튀김, 떡볶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23년 경력의 이경자 달인이 만들고 있는 튀김, 떡볶이를 만나 봅니다.

 

남양주 튀김, 떡볶이 달인인 이경자 달인은 운영하는 분식집은 <새암분식>이라는 곳입니다.

새암분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떡볶이와 튀김의 성지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전국에서 떡볶이를 먹기 위해서 찾고 있습니다.

 

보통 튀김은 방금 튀겨내야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 만큼 바로 튀여야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는데 이경자 달인이 만드는 튀김은 식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식감도 바삭바삭 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 식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떡볶이 튀김 달인- 새암분식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 402번길 5

031-574-5227

 

 

튀김과 매콤달달한 떡볶이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튀김에 떡볶이 국물이 묻혀 있는 것만 보더라도 군침이 나올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꼭 맛봐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과 떡볶이를 어느 정도 먹고 난 다음에 남아 있는 떡볶이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것입니다.

 

 

이곳을 찾는 대부분의 손님들이 꼭 먹고 있는 떡볶이비빔밥은 양념 자체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참기름과 김, 공기밥만 있으면 맛있는 떡볶이 비빔밥이 만들어집니다. 대부분 떡볶이 집에서는 아깝게 양념이 많이 남아 있지만 이곳은 양념 한 방울까지 완벽하게 비워 먹게 되는 떡볶이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새암분식>에서는 바삭한 튀김과 함께 매콤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의 환상적인 궁합과 마지막은 남아 있는 떡볶이 국물에 김과 참기름을 넣어 비벼 먹는 것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생활의 달인” 773회에서는 홍대 화덕 피자의 달인 현승원 달인은 우리나라에서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만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