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1/26 글 목록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종로 굴국밥 굴전 굴무침 굴회 굴 코스요리 301회 굴 요리 식당 맛집 서촌통영]

 

<맛있는 녀석들> 301회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생각나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오늘 맛녀석들이 먹방을 선보일 음식은 겨울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바로 우거지와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는 얼큰한 “소고기국밥”과 지금 제철로 바다에 우유라고 하는 굴을 듬뿍 넣어 만들어 낸 “굴국밥”입니다.

 

“소고기국밥” 집으로 소개되는 곳은 고양시에 있는 <원당쇠고기국밥>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면 어떤 곳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굴국밥” 맛집으로 종로에 있는 <서촌통영>이라는 곳입니다.

 

■ 서촌통영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47

02-739-3322

12시~00시/ 일요일 휴무

가격: 굴국밥 12000원

굴전 20000원

 

 

<서촌통영>에서는 통영의 맛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통영 토박이 사장님이 직접 엄선해서 공수한 통영 굴을 이용해서 푸짐하게 듬뿍 담아내는 통영식 굴국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지금 제철인 통통하게 살이 오른 통영 굴을 이용해서 굴국밥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일 년 중 지금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서촌통영>에서 오늘 소개하는 것은 굴국밥과 굴무침, 굴전 등 굴로 만든 음식들이지만 이곳은 굴 요리 말고도 고갈비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비주얼에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 때갈 좋은 홍갓 무 동치미와 조기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김치는 서울에서 맛보기 힘든 전라도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재료로 사용하는 대부분 생선고 해산물들은 통영에서 직송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촌통영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은 바로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 해산물의 회전이 좋아 언제나 방문 해도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에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 맛있는 녀석들 고양시 소고기국밥 국밥특집 원당쇠고기국밥 얼큰 우거지소고기국밥 301회

 

맛있는 녀석들 고양시 소고기국밥 국밥특집 원당쇠고기국밥 얼큰 우거지소고기국밥 301회

[맛있는 녀석들 고양시 소고기국밥 국밥 특집 원당쇠고기국밥 301회] <맛있는 녀석들> 301회는 “국밥 특집”으로 방송을 합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뜨끈한 국물요리가 더 생각나는 시기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고양시 소고기국밥 국밥 특집 원당쇠고기국밥 301회]

 

<맛있는 녀석들> 301회는 “국밥 특집”으로 방송을 합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뜨끈한 국물요리가 더 생각나는 시기에 아주 적절한 타이밍에 “국밥 특집”으로 마련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방소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주, 맛녀석들이 찾아갈 곳은 두 곳입니다.

 

바로 경기도 고양에 있는 “소고기국밥”집과 종로에 있는 “굴국밥”집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양시에 있는 <원당쇠고기국밥>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국밥”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원당쇠고기국밥>은 아침 일찍 영업을 시작합니다. 오전 6시부터 장사를 하고 있어 아침을 이른 시간에 먹어야 하는 사람들이 찾으면 아주 좋습니다. 특히 아침 새벽 찬바람을 맞으며 나와 뜨끈한 소고기국밥을 먹으면 더할 것 없이 좋습니다.

 

■ 원당쇠고기국밥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850

031-965-9001

영업시간: 6시~22시

 

 

<원당쇠고기국밥>에서는 국밥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해서 무려 60시간 동안 정성으로 끓여 내고 있습니다. 100kg의 뼈를 넣고 6~7시간 동안 우려낸 육수는 뽀얗게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국밥에는 볼살, 엉덩잇살, 양지 등 식감을 위해서 다양한 부위를 넣어 끓여내고 있습니다. 매일 똑같은 맛을 내기 위해서 모든 양념과 재료를 정확하게 계산을 해서 일정시간 동안 끓여 냅니다.

 

이렇게 정성으로 끓여낸 국밥은 국밥 전영 수조에서 식혀준 다음 48시간 동안 냉장숙성을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정성이 들어갑니다.

 

또한 소고기국밥은 소고기와 우거지가 듬뿍 들어갑니다. 국물 맛이 얼큰하고 깔끔해서 술 마시고 다음 날, 해장으로도 아주 좋아 점심시간에 소고기국밥을 먹기나 아침에 해장을 하기 위해서 찾는 손님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소고기국밥을 끓일 때 사용하는 육수에는 사골, 도가니, 반골, 우족 등을 넣고 육수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치 옛날 오일장에서 커다란 가마솥에 푹 삶아서 만들어 낸 시골 장터 국밥 맛을 떠올리게 합니다.

▶ 맛있는 녀석들 종로 굴국밥 굴전 굴무침 굴회 굴 코스요리 301회 굴 요리 식당 맛집 서촌통영

 

맛있는 녀석들 종로 굴국밥 굴전 굴무침 굴회 굴 코스요리 301회 굴 요리 식당 맛집 서촌통영

[맛있는 녀석들 종로 굴국밥 굴전 굴무침 굴회 굴 코스요리 301회 굴 요리 식당 맛집 서촌통영] <맛있는 녀석들> 301회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생각나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오늘 맛녀석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춘천닭갈비 택배 주문 구입 문의 감자옹심이칼국수 찬바람 음식 TOP3 과메기 굴국밥 굴보쌈]

 

춘천에 있는 마들푸드는 닭갈비 전문점입니다. 식당에서 판매를 하는 닭갈비를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국내산 닭과 국산 태양초 고춧가루와 직접 재배해서 만든 매실텅을 이용해서 닭갈비 양념을 하고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닭갈비는 주문이 들어오면 만들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선한 닭갈비를 먹을 수 있고 더욱 좋은 것은 인증된 조리시설에서 조리를 하고 진공 포장을 해서 택배로 배송을 한다는 것입니다. 닭갈비 주문을 할 때 양배추와 떡, 고구마를 함께 구입할 수 있어 바로 조리도 가능합니다.

 

[대박신화 어느 날- 연 매출 8억 춘천닭갈비 택배 주문 구입 문의]

 

 

■ 춘천닭갈비 마들푸드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배후령길 16

033-911-8486

홈페이지 : https://www.madlefood.com/

 

마들푸드 춘천닭갈비

숯불에 먹어본건 처음인데 넘 맛있어요 글램핑가서 친구들과 함께 먹었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며 좋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1-24 17:31: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madlefood.cafe24.com

 

[선택 한국인의 메뉴- 찬바람 불 때 찾는 음식 TOP3]

■ 진강수산 과메기

경북 포항시 구룡포길 55-1

054-276-6363

 

■ 남해굴국밥

서울 종로구 대학로 1길 3

02-763-8449

 

■ 장군굴보쌈

서울 종로구 수표로 20길 22

02-2274-9548

 

 

[고수뎐- 순도 100% 감자옹심이 칼국수]

■ 풍물옹심이칼국수

강원도 춘천시 닥나무길 9번길 5

033-241-1192

 

★ 생방송 투데이 9900원 양념 소갈비 호주식 미트파이 20년 전통 족발 화곡본동시장 족발집

 

생방송 투데이 9900원 양념 소갈비 호주식 미트파이 20년 전통 족발 화곡본동시장 족발집

[소문의 맛집- 20년 전통 족발] 화곡영양족발은 화곡본동 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20년 전통의 족발집으로 매일 한정된 수량을 판매하고 있어 조금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하게 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수원 입북동에 있는 <초가집>은 낙지요리 전문점으로 수원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곳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손맛 좋기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사장님 부부는 정육점을 운영하면서 고기 도매업으로 사업을 넓혔습니다.

 

그리고 보리밥집과 낙지집, 장어집까지 계속해서 식당을 열어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박 집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아내 권순희 씨의 손맛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권순희 씨는 아침 일찍 출근해 그날 사용할 식재료부터 낙지 손질까지 하고 밑간까지 하며 하루 일과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서빙을 하면서 손님들에게 친절을 배풀며 이곳을 찾는 손님들을 대부분 식당 단골로 만든 것도 바로 권순희 씨입니다.

■ 빚더미에서 인생 역전- 초가집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594번길 260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631-7번지

031-297-6161

11시~22시

쉬는 시간, 휴무 없음

 

 

 

이곳 낙지요리 중에서 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바로 낙지보쌈입니다. 낙지보쌈 맛의 비밀은 매일 직송하는 신선한 낙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권순희 씨는 직접 제작한 낙지 손질 기계에 밀가루와 낙지를 넣어서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서 손질해 줍니다.

 

그리고 직접 농사지은 연잎과 연줄기, 연근, 연차 등을 넣고 우려낸 육수로 낙지를 숙헝하고 보쌈에 사용하는 고기도 삶아내 고기 잡냄새를 잡아 줍니다.

 

이렇게 1차 과정을 마친 낙지는 물기를 제거하고 매콤한 특제 양념을 넣고 중화 펜으로 볶아 내면서 화끈한 불맛까지 더하면 최고의 낙지볶음이 만들어 집니다. 여기에 보쌈을 함께 해서 손님들에게 나오면 환상적인 맛의 낙지보쌈이 만들어 집니다. 낙지보쌈 외에 낙지볶음, 낙지덮밥, 연포탕, 한우육                  회탕탕이 등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굴밥정식 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화성 물레방아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굴밥정식 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화성 물레방아 식당 맛집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굴밥정식+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요즘 제철을 맞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굴요리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저도 저번 주, 김장을 하면서 수육에 굴을 싸서 김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서울 마포에 있는 <따식갈비& 파스타>에서는 "불판돼지파스타"와 "설렁탕 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망원동에 있는 많은 맛집들 중에서도 소문난 핫한 식당입니다. 식당은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 요즘 젊은 사람들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곳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즘처럼 거리 두기를 해야 하는 시점에서도 이곳은 손님들이 계속해서 찾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식갈비& 파스타>에서는 파스타를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는데 세트 메뉴도 만들어 놓아 다양하게 음식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혼자 방문한 것이 아니라 두 명 이상일 경우는 세트 메뉴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꼭 맛봐야 햐는 따식갈비 파스타에 고르곤졸라 피자나 치킨샐러드, 카르보나라. 치즈오븐 등에서 한 가지와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양이 좀 많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주문을 할 때 꼭 면 추가를 해야 합니다. 이곳 파스타는 너무 맛있어 적게 먹는 사람들도 약간 아쉬워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남자 분들은 특히 면 추가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불판 돼지파스타

- 따식갈비& 파스타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3길 12

02-6497-1517/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2시~20시30분

주말에 재료 소진시 브레이크 타임 있음

평일 재료 소진 시 영업 마감

 

 

 

■ 삼천동식당- 설렁탕 갈비

강우언도 춘천시 서ᅟᅥᆫ들길 60-8

033-251-8388

11시~20시30분

일요일 휴무

 

따식이갈비 파스타가 손님들에게 나오면 이곳이 망원동에 핫한 곳인지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따식이갈비 파스타에 들어가는 갈비를 보면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마치 갈비 전문점에서 먹는 듯한 크기로 나오고 함께 나오는 파스타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푸짐한 양에 소스까지 상당히 맛있고 파스타와 갈비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더 좋은 것은 파스타를 부르스타 위에서 끓이 면서 먹는 것입니다.

 

불판에 올려져 나오는 파스타를 끓이면서 먹기 때문에 파스타를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파스타에 들어가는 갈비도 상당히 부드럽고 고기 냄새 전혀 없이 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제주도 서귀포 뿔소라흑돼지 SNS GKWP 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제주도 서귀포 뿔소라흑돼지 SNS GKWP 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오늘 저녁(11월25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에 소개 되는 곳은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성산포흑돈애>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제주도 특산물인 뿔소라와 흑돼지 요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