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2/02 글 목록


반응형

[관찰의 눈- 멧돼지와 전쟁, 유해조수포획단]

 

겨울이 되면서 야생 멧돼지들이 이곳저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멧돼지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서 먹이를 찾기 위해서 도심까지 내려오고 있는 것입니다.

 

멧돼지는 사람의 생명이나 재산에 피해를 주는 유해 야생동물로 지정되어 있고 치사율 100%에 백신과 치료제가 없는 “아프리카돼지열병”을 확산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지금 전국에서는 멧돼지와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늘 관찰카메라에서는 경기도 연천과 파주, 강원도 야양에서 전문 엽사들의 멧돼지 소탕 작전을 함께 합니다.

 

[먹방 여행- 춘천 힐링 캠핑]

추운 겨울이지만 아직도 코로나19로 인해 캠핑 열풍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특히 동계 캠핑을 위해서 준비할 것이 많지만 두 손 가볍게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춘천은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오늘 관찰카메라에서는 춘천 의암호를 바로 눈앞에 감상할 수 있는 글램핑장부터 캠핑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바비큐 식당, 그리고 음식이 제공되어 두 손 가볍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뿐만 아니라 춘천 의암호 풍경을 보며 라이딩과 스카이워크, 카누 체험까지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스토리 잡스- 특수 세차 전문가]

 

관찰카메라에서는 일반 사람들이 하기 힘든 오염된 차를 깨끗하게 닦아내는 특수 세차의 세계로 찾아가 봅니다. 경북 안동에 있는 특수 세차 전문가는 차 시트에 국을 쏟아 국물만 제거하면 시트 아래에 있는 국물이 썩으며 악취가 나고 곰팡이가 생길 수 있어 특수 세차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시트 탈거를 시작으로 해서 깊게 스며든 오염을 제거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특수한 부분까지 처리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오랜 시간 사용해 때가 찌든 얼룩이 진 차량으로 그냥 보아도 낡아 오염도가 심각한 차량을 마치 새 차처럼 새롭게 탄생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캠핑카 청소까지 특수 세차의 모든 것을 알아 봅니다.

 

■ 케어스

경북 안동시 강남14길 16

0507-1340-6068

 

[먹방 여행]

■ 박사마을 어린이 글램핑장

강원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770

033-240-1791

https://www.anitowncampgrounds.com/portal/index

 

■ 의암호스카이워크

강원도 춘천시 칠전동 468-1

매일 9시~18시

033-250-3086/ 입장료 무료

 

■ 춘천의암호물레길-카누

강원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606

033-242-2006

운영시간: 예약제로 운영 매년 3월~11월

http://joymullegil.co.kr/

 

■ 인디언독- 바비큐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양지길 147-1

12시~23시(월요일 휴무)

033-253-2250

 

■ 황금박쥐캠핑장- 카라반 캠핑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홍천강변길 476

010-6539-9119

예약제로 운영

https://batmancamp.modoo.at

 

[스토리 잡스]

■ 출장세차 유카메니저

010-9599-7679

■ 카수작- 캠핑카 청소

010-5618-3690

 

★ 관찰카메라 24 시간 고창 장어구이 복분자 장어 수제비탕 백합 코스요리 백합죽 백합찜 백합구이 백합회 식당 패러글라이딩 해양경찰 교육원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굴 한 상]

 

찬바람이 불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일 년 중 지금부터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바로 굴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 생생정보에서는 정성으로 만들어 낸 ‘굴 한 상“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거제도굴구이>라는 곳으로 겨울이 되면 거제도로 굴을 먹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거제도에서 굴 요리를 하고 있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어떤 곳을 가더라도 푸짐하게 차려진 굴요리를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오늘 소개하는 곳은 거제도에서도 알아주는 굴 요리 맛집입니다. 참고로 거제도 굴은 10월부터 다음해 3월까지 제철로 이시기에 거제도를 찾으면 언제든 싱싱한 굴을 먹을 수 있습니다.

 

<거제도 굴구이>에서는 다양한 굴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생굴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에서는 “굴 한 상” 차림으로 굴구이와 굴회, 굴전, 굴튀김, 굴전 등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거제도굴구이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474

055-632-9272

 

 

특히 굴구이는 이곳에서 최고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굴구이를 좋아 하는 사람이라서 모르겠지만 이곳 굴구이는 굴을 수증기로 쪄내서 손님들에게 나오는데 굴구이 최적의 시간으로 최고의 맛을 내고 있는 것입니다.

 

굴구이는 육즙이 마르지 않고 씹을수록 굴에서 육즙이 배어나와 부드럽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굴탕수육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굴에 튀김옷을 바삭하게 입혀 돼지고기로 만든 탕수육과 또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굴전은 크기가 큰 굴로 전을 만들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거제도 굴은 크기가 남달라 굴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굴무침의 경우는 이곳에서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매콤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굴 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유는 이곳에서 사용하는 굴은 그날 공수한 굴은 그날 모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서 매일 싱싱한 굴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생생정보통 경주 버들치 뚝배기탕 50년 전통 버들치매운탕 뚝배기매운탕 생생정보 전설의 맛 3대 매운탕집 식당

 

생생정보통 경주 버들치 뚝배기탕 50년 전통 버들치매운탕 뚝배기매운탕 생생정보 전설의 맛 3대

[생생정보- 전설의 맛, 50년 전통 버들치 뚝배기탕] 경주에 있는 <경주민물매운탕>은 무려 50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민물매운탕 맛집입니다. 이곳에서는 “버들치 뚝배기탕”을 맛있게 먹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뽕숭아 학당  F4 추나 치료 경락 관리 받은 한방병원 위치 임영웅 영탁 템플스테이 절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뽕숭아 학당>에 출연중인 영탁과 장민호, 이찬원은 한의원에서 “추나요법”을 받았습니다. 이들치 찾은 곳은 장영란 남인 한의사 한창을 찾아갔습니다. (한의사 한창 씨는 자생한방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을 받기 전에 정확한 진단을 받기 위해서 찍은 MRI에서 세 사람 중에 50대 몸이라는 진단을 받은 멤버가 있었습니다. 과연 50대 몸으로 진단을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세 사람은 추나 치료를 받기 위해서 치료실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즐거운 비명 보다는 곡소리에 가까운 비명 소리가 들려 많은 사람들을 웃프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세 사람은 “경락 관리”를 받았습니다. 세 사람 중에서 가장 만족하는 사람은 영탁으로 영탁은 지금까지 뿡숭아학당 수업 중에서 가장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경락을 받던 영탁과 이찬원은 “부산행 좀비”로 장민호는 “슈렉”으로 변신을 해서 더욱 큰 즐거움을 줍니다.

그리고 임영웅과 영탁은 처음으로 두 사람만 “템플스테이”에 떠납니다. 템플스테리를 하기 위해서 절에 도착한 두 사람은 주지 스님과 함께 차를 마시며 스님에게 임영웅은 “화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과연 스님은 임영웅에게 어떤 해답을 주었을지 궁금해 집니다.

 

템플스테이에 참가한 두 사람은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서로를 의지하는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은 각자 원하는 맞춤 처방을 받으며 바쁜 스케줄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 보냈다고 합니다. 앞으로 네 사람은 뽕숭아 학당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 봉은사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31

0507-1429-4800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미술랭 미슐랭 철판랍스터꼬막무침]

 

서울 마곡동에 있는 <로코쉬>는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해서 맛있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 맛의 비결은 뭐니뭐니 해도 신선한 재료에 있습니다. 로코쉬 사장님은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기 위해서 직접 현장에서 해산물을 공수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왕랍스터는 이곳에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랍스터는 크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달라지지만 이곳은 다른 곳에 비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압스터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터 속살은 엄청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 다양한 맛으로 랍스터를 먹을 수 있습니다.

■ 로코쉬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0507-1406-8279

 

 

로코쉬를 찾는 많은 손님들은 랍스타와 꼬막무침이 세트로 나오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그리고 랍스터를 찌기 전에 사장님이 랍스터를 가지고 나와 어떤 녀석을 요리에 사용할지 먼저 보여줍니다. 카다란 철판위에 랍스터 찜과 꼬막무침, 국수가 함께 나와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터 크기는 500g~2kg까지 있고 3kg 이상은 예약을 해야 합니다. 만약 커다란 랍스터를 먹고 싶은 분들은 미리 예약이 필수 있니다. 하지만 랍스타가 아무리 저렴하다 하더라도 이미 가격이 좀 나가는 놈들이라 랍스터와 함께 튀김 종류를 주문하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튀김류를 주문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만약 랍스터 세트를 주문하게 되면 꼬막무침이 매콤해서 튀김의 약간 느끼한 맛을 잘 잡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랍스터 대가리를 넣어서 끓여 낸 랍스터라면까지 하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게 쪄진 랍스터를 그대로 가지고 나와서 손님들이 있는 테이블에서 직접 먹기 좋게 해체를 해주고 있어 이것도 하나에 볼거리가 됩니다. 랍스터 살을 내장에 찍어 먹는 맛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상당히 작은 규모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방송을 보고 방문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오리전골 문어곱창전골 문오 &문곱전골 문오리 미슐랭 식당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오리전골 문어곱창전골 문오 &문곱전골 문오리 미슐랭 식당 맛집

[미슐랭 미슐랭- 문오& 문곱전골] 서울 이태원에 있는 <문오리>에서는 국물 맛이 깊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성우 아버지의 만루 홈런 프로야구 포수 입단한 아들]

 

<나는 자연인이다> 428회 자연인은 산과 바다의 모든 것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낚시를 하고 자신의 보금자리가 있는 산으로 돌아와 살고 있는 자연인 박성우 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그의 산중 보금자리에는 노루궁뎅이버섯과 오징어, 삼세기 등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자연인 박성우 씨가 가장 아끼는 보물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비디오테이프로 그 속에 담긴 야구 동영상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는 자연인, 과연 비디오테이프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자연인은 어린 시절 다양한 끼가 있었습니다. 중학교 때 기차 안에서 노래를 불러 용돈을 벌고 극장 껌팔이를 하며 남들 앞에 서는 것을 좋아 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본 방송사 탤런트 시험에 합격도 했지만 집안의 반대로 꿈을 접어야 했습니다.

 

 

자연인은 아들이 야구에 재능을 보였을 때 헌신을 하며 뒷바라지를 했습니다. 전국대회 우승에 포수로 대학랭킹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진 아들을 뒷바라지하기 위해서 모든 경기를 따라다니며 빈 시간에는 택시 운전을 하며 훈련에 필요한 돈을 벌었습니다.

 

아들은 프로에 입단했지만 부상으로 인해 팀에서 퇴출되면서 아들뿐만 아니라 자연인도 함께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매일 술만 먹던 자연인은 가족과 함께 있던 집에서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순간 자연인은 아들의 꿈을 이뤄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곁에 살아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자연인은 건강을 찾기 위해서 산으로 들어왔습니다. 바다 가까이 계곡을 낀 집은 그에게 만루 홈런과 같은 곳이었습니다. 욕조를 자연 속에 놓아 약초 물로 노천욕을 즐기고 오징어를 잡아 통 오징어 떡볶이를 해 먹으며 자연에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차마 가슴이 아파 보지 못했던 아들의 전성기 시절 비디오의 먼지를 이제는 털어 봅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조철화 노인과 호수 427회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조철화 노인과 호수 427회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조철화 노인과 호수] 이번 주, <나는 자연인다>는 산속이 아닌 넓게 펼쳐진 호수에 자리 잡고 있는 자연인 조철화 씨를 만나 봅니다. 자연인은 어릴 적 살던 동네가 수몰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