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2/17 글 목록


반응형

[생생정보 무료 서비스 세탁소 부산 스페셜티 커피]

 

“생생정보-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에서는 경기도 부천에 있는 <부강세탁소>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어려운 이웃들과 저소득층을 위해서 봉사하는 사장님으로 나눔가게로 선정이 된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부강세탁소에서 무료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는 것을 소개합니다. 또한 “생생정보- 생생현장”에서는 “스페셜 티 카페”를 소개합니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무료 서비스 세탁소]

■ 부강세탁소

경기도 부천시 고강동 303-6

032-672-7723

 

 

 

[생생현장- 스페셜티 커피]

■ 레이지모먼트 커피스탠드- 스페셜 티 카페

부산 동랙 온천천로 285번길 19 지전빌딩 2층

070-7621-1027

영업시간: 12시~21시(단축 영업 13시~20시)

 

 

■ 뉴스커피- 스페셜 티 카페 바리스타 교육

부산 부산진구 연지로 24

010-8269-1476

영업시간: 평일 11시~20시

토요일 1시~18시

일요일 휴무

 

★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봉천동 파김치장어전골 장어구이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봉천동 파김치장어전골 장어구이 생생정보

[생생정보 택시맛객- 굴돌솥밥정식& 파김치장어전골]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인천에 있는 “영양돌솥밥정식& 굴칼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과 서울 봉천동에 “파짐치장어전골& 장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택시맛객- 굴돌솥밥정식& 파김치장어전골]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인천에 있는 “영양돌솥밥정식& 굴칼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과 서울 봉천동에 “파짐치장어전골& 장어구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영양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은 <은행나무집>입니다. 이곳은 원래 상호는 원조영양굴밥은행나무집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영종도에 있는 곳으로 지금 제철인 굴을 이용해서 맛있는 굴요리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굴이 제철이 아닐 때에는 영양돌솥밥에 간장게장이나 갈치조림, 생선구이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굴돌솥밥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상당히 다양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새우장도 나오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장 맛을 보니 간장게장도 상당히 맛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곳에서는 지금 제철인 굴을 상당히 푸짐하게 넣고 영양굴돌솥밥정식과 굴칼국수, 굴파전 등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지금 제철인 굴로 만들어 탱글탱글하고 살이 제대로 올라 있어 일 년 중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 은행나무집- 영양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인천 중구 마시란로 9

032-746-3021

영업시간: 9시~20시(둘째 주 수요일 휴무)

영양굴돌솥밥정식(2인) 35000원/ 굴칼국수 10000원

 

 

서울 봉천동에 있는 <명품민물장어>에서는 장어구이와 함께 파김치장어전골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 때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19가 극성을 부릴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면역력인데 오늘 소개하는 봉천동 <명품민물장어>에서 몸보신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만약 저녁 시간에 파김치장어전골이나 장어구이를 먹으면서 소주 한 잔 하실 분들은 차를 놓고 지하철을 이용하게 되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명품민물장어- 파김치장어전골& 장어구이

서울 관악구 봉천로 453

02-875-5559

영업시간: 11시30분~21시(14시30분~16시30분)

파김치장어전골(3인) 63000원

장어소금구이 26000원

장어양념구이 29000원

 

★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청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 청춘시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서울 가락동에 있는 <우아한갈비>에서는 맛있는 갈비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서 갈비를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 주방에서 참숯으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19900원 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제한]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강릉 교통택지에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강릉 교통택지는 강릉에서도 맛집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특히 오늘 소개하는 이곳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소개하는 곳은 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조개마을>이라는 곳으로 1인 19900원에 싱싱한 조개구이와 함께 고소한 냉동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조개마을>에서는 산지에서 싱싱한 조개를 직접 공수해서 오기 때문에 언제나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조개 등 해산물은 얼마나 회전율이 좋은가에 따라 그 맛이 천차만별입니다. 조개를 공수해서 수족관에 몇일 나두게 되면 조개 맛이 떨어지고 살도 많이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곳은 찾는 사람들이 많아 조개 회전율이 좋아 언제나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조개마을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 192번길 1

033-642-4700

영업시간: 16시~02시(평일 2시간/ 금~일, 공휴일 1시간 40분 이용)

 

 

다양한 조개를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양과 질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조개마을>에서는 조개구이 무한리피로가 함께 5단 조개찜, 가리비구이&찜 등을 먹을 수 있는데 조개구이에는 보통 5가지 이상의 조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조개찜의 경우 5단에 들어가는 조개가 모두 다릅니다. 그리고 조개찜&구이와 함께 싱싱한 생선회와 매운탕, 해산물모둠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강릉을 찾는 분들이라면 바닷가를 보고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교동택지로 와서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개구이와 냉동삼겹살 무한리필집인 <조개마을>을 찾아도 좋을 듯합니다.

 

★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 청춘시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서울 가락동에 있는 <우아한갈비>에서는 맛있는 갈비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서 갈비를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 주방에서 참숯으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한국에 산다- 이선덕 씨 첫째 딸 아비가일]

 

방송인 아비가일의 엄마는 한국 사람입니다. 아비가일이 오늘 “한국에 산다”에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그녀는 2007년 데뷔해서 올해 방송 13년 차입니다. 아비가일을 2015년 한국으로 귀화한 어머니 이선덕 씨의 뒤를 이어서 진짜 한국인이 되기 위해서 귀화시험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아바가일은 한국 문하에 반해 한국에 있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싶어 귀화를 결정했습니다. 최근에는 시골로 이사를 해서 아름다운 농촌 생활에 푹 빠져 있습니다. 한국인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 중에 귀화 시험과 운전면허 시험, 방송 스케줄 등 그녀가 해야 할 것들이 한 두 개가 아닙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파라과이 미녀 아비가일의 한국살이를 함께 합니다.

 

이비가일 부부는 충남 아산의 한 전원마을에 자리를 잡고 살고 있습니다. 집에는 대형견과 함께 텃밭이 있는 그림 같은 집입니다. 아비가일은 올해 1월 미국인 남편 제임스와 결혼을 했습니다. 부부는 정신없는 도시 생활에 지쳐 조금은 여유로운 농촌 마을로 이사를 왔습니다.

 

집 앞에는 아름다운 호수가, 뒤에는 밤나무가 있어 매일 산책을 나갈 수 있고 답답한 도시와 다르게 여유와 낭만을 느끼며 살 수 있어 더 없이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비가일을 10개월째 운전면허시험에 도전 중에 있습니다. 기능시험 두 번, 도로 주행 세 번이라는 불합격으로 고배를 마셨지만 포지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 중에 있는 것입니다. 파라과이 국적을 가진 아비가일이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한국 사람입니다. 아비가일을 꼭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어머니는 외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주민등록중에는 “이선덕”이라는 한국 이름을입니다.

 

어머니는 지난 2015년 한국으로 귀화를 했습니다. 엄마의 생김새는 한국인과 다르지만 정체성은 한국인이라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파라과아 한인 타운이 된 고향마을에서 어릴 적부터 한국인들과 함께 살아 교류가 많았고 세 명의 언니들은 모두 한국 남자와 결혼했을 정도로 한국문화가 어머니에게는 자연스럽습니다.

 

2002년 사업을 하기 위해서 방문했을 당시 한국에서 모든 것을 잃고 힘들었던 시절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한국 사람들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아비가일의 엄마인 이선덕 씨의 한국 사랑은 남다릅니다. 가장 좋아 하는 음식이 청국장이고 한국의 사계절을 너무나 사랑하고 한국의 역사를 사랑해서 이름도 선덕여왕을 따서 선덕으로 지었습니다.

 

아비가일의 남편인 제임스는 가끔 아내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파라과이 여자랑 결혼한 줄 알았는데 당신 한국 여자더라”말하고 있습니다. 아비가일은 그만큼 한국인의 정서와 자신이 닮았다고 합니다. 아비가일은 한국 문화와 농촌, 그리고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방송에서는 아비가일이 한국인이 되기 위해서 출입국사무소에 귀화 신청 서류를 접수하러 가는 모습을 전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경남 창원에 있는 <갯내음>은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갯내음>에서는 장어와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너무 추워지면 우리 몸에 면역력이 갑자기 떨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코로나19가 점점 기승을 부리고 있을 때 가장 즁요한 것이 바로 면역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오늘저녁에서 소개하는 <갯내음>은 우리 몸에 좋은 장어와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지금 아주 딱인 곳입니다. 하지만 개인 위생은 철저히 하고 방문을 하거나 아니면 방송을 보고 나서 나중에 코로나19가 잠잠해 지면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 갯내음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571

055-263-9999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분들은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전에는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가게 앞 주차장이 빈 공간이 없었는데 지금은 조금 여유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금~일요일은 무조건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전화로 식당 상황을 보고 방문해도 좋습니다.

 

요즘처럼 춥지 않거나 아니면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게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지금 보다는 봄부터 가을까지 방문하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식당 주면이 온통 논으로 되어 있어 야외에서 먹으면 정말 한적한 시골에서 장어와 소고기를 먹는 듯한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회도 함께 먹을 수 있어 회식이나 외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장어무한리필은 1인 22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오산에 있는 <송이송이만두전골>은 굴림만두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굴림만두는 일반 만두처럼 만두피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밀가루 음식을 싫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좋은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니다.

■ 송이송이만두전골

경기도 오산시 경기동로 137

031-373-2111

 

이곳은 주차장이 너무너무 넓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더라도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굴림만두전골에는 굴림만두, 소고기, 모둠야채, 버섯, 칼국수가 함께 나오고 있어 아주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굴림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제공됩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숙성 소생갈비 생소갈비 김포 육가식당 쌈 무한리필 무제한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숙성 소생갈비 생소갈비 김포 육가식당 쌈 무한리필 무제한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숙성 소생갈비] 김포에 있는 <육가식당>에서는 생소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숙성을 통해서 소기의 맛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풍미를 제대로 느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