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2/23 글 목록


반응형

<관찰카메라 24> ▶ 씨름대회의 현장 ▶ 메디컬 타투이스트 ▶ 이색 케이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60초 승부사, 2020 천하장사 씨름대회>

요즘 씨름의 인기가 조금씩 높아지고 있습니다. 설날, 겨우 한 번 정도 TV에서 볼 수 있었던 우리나라 민속 스포츠 씨름이었지만 지금은 젊은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른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민속 씨름, 하지만 1년 전, 대학 단체전 결승 경기 유튜브 영상이 무료 300만 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씨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씨름돌” 선수들에 대한 인기가 치솟고 있고 이 열기를 직접 체험하고자 12월 8일부터 시작한 천하장사 씨름대회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원조 씨름돌로 알려진 황찬섭 선수와 손희찬, 임태력 선수 등과 함께 대학부, 여자부 경기도 모두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60초의 명승부를 함께 합니다.

 

<메디컬 타투이스트>

상처를 지우기 위해서 상처를 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20년 경력의 타투이스트 조명신 원장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일반 타투뿐만 아니라 백반증 환자의 피부에 원래 색을 입혀주고 탈모로 걱정하는 환자의 두피를 채워 주는 등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치매 걸린 환자에게 전화번호와 주소를 새겨주고 소방관에게 화상 흉터를 가리는 시술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청소년기에 문신을 받은 것을 후회하는 저소득 계층에게 무료로 문신 제거 시실을 제공하는 재능 기부도 하고 있습니다. 치유 전도사의 역할을 하고 있는 메디컬 타투이스트 조명신 원장을 만나 봅니다.

 

 

 

■ 빈센트의원

서울 중구 남산동 1가 퇴계로 18길 6

010-4401-8000

 

<이색 케이크>

반려견과 닮은 이색 케이크, 그런데 사람이 아니라 개가 직접 케이크를 먹습니다. 반려견의 외모뿐만 아니라 입맛까지 생각해 개이크를 만들고 있는 울산 반려동물 수제 간식 전문점을 찾아가 봅니다.

 

그리고 손님의 의뢰한 것을 무엇이든 만들어주는 슈가 케이크 제작 현장을 찾아가 봅니다. 고가의 자동차와 시계를 그대로 재현하는가 하면 의뢰한 사람의 특징까지 표현한 모형까지 감상할 수 있는 슈가 크래프트의 진면목을 함께 합니다.

 

 

★ 관찰카메라 24 시간 완도 방어잡이 횟집 대방어 배낚시 고양이탐정 연말 음주단속현장

 

관찰카메라 24 시간 완도 방어잡이 횟집 대방어 배낚시 고양이탐정 연말 음주단속현장

<관찰카메라 24> 1, 연말 음주 단속 현장 2, 완도 방어잡이 3, 고양이 탐정 ■ 관찰의 눈- 연말 음주 단속 현장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음주단속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음주운전 사고가 더욱 증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