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2/26 글 목록


반응형

<최대형 문구백화점 사무용품, 생활용품 박희성 대표>

■ 삼화문구몰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236

1644-1845

영업시간: 10시~20시

 

<황영훈 가성비 갑 커피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

■ 커피볶는남자

서울 강남구 선릉로 424

02-557-1133

 

<마포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김영선 대표>

■ 이제마스터디클럽 홍대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안길 22 4층

02-333-1232

영업시간: 10시~24시

 

 

<철원 쌀빵 박종호 대표 빵집>

■ 열두광주리영농조합법인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상노로 173

033-456-0631

 

철원 “열두광주리”는 2018년 빵 제조업을 시작했습니다. 열두광주리는 고객님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알가공업 haccp의무 적용시기인 2016년보다 앞서 2012년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열두광주리는 위생에 민간함 액란제춤을 위해서 액란순간살균기를 도입애서 살균된 전란액, 난황액을 생산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양계장에서 직접 알을 공수해서 계란을 가공해서 빵을 만들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리 형제 고기 장사 최영일 최영철 정육점>

■ 농업회사법인가양식품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395번길 117-6

070-8894-8966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백파더 백종원- 제육파롤]

 

■ 재료- 돼지고기 뒷다리살 650g, 깻잎 1500원, 파채, 밀가루, 달걀

 

■ 파채 양념- 설탕, 소금, 고추삭루, 참기름

 

■ 소스- 스위트, 칠리소스 3 큰 술, 청양고추

 

 

■ 만드는 법

 

1, 뒷다리살을 넓고 얇게 썰어 후추와 소금을 뿌려서 밑간한다.

 

2, 물에 헹군 파채의 물기를 제거한 다음 설탕과 소금, 고춧가루, 참기름을 넣고 무친다.

 

3, 깻잎을 깨끗하게 씻어 준다.

 

4, 밑간한 돼지고기에 깻잎을 깐 다음 파채 무침을 올려 돌돌 말아 준다.

 

 

-파채 무침을 깻잎으로 싼 다음 돼지고기로 감싸면 더 편하게 조리를 할 수 있다.

 

5, 4에 밀가루와 달걀물을 묻힌 다음 프라이팬에 구워 준다.

 

 

6, 스위트 칠리소스 3 큰 술을 묻힌 다음 프라이팬에 구워 준다.

 

7, 구운 제육파롤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백파더 백종원 양념치킨 맛 돼지고기 뒷다리살 청양고추잡채 미나리 덮밥]

 

■ 재료- 돼지고기 뒷다리살 잡채용 200g, 청양고추 5개, 돌미나리 50g, 물엿 2.5 큰 술, 케첩 1 큰 술, 고추장 1/2 큰 술, 간장 1/2 큰 술, 다진 마늘 1 큰 술, 고춧가루 1/2 큰 술, 설탕 1 큰 술, 물 100ml

 

■ 만드는 법

 

1, 후추와 맛소금으로 고기 밑간을 한다.

 

2, 고추를 세로로 반을 갈라 씨를 뺀 다음 고기이 길이 정도로 얇게 썰어 준다.

3, 물엿 2.5 큰 술, 케첩 1 큰 술, 고추장 1/2 큰 술, 간장 1/2 큰 술, 다진 마늘 1 큰 술, 고춧가루 1/2 큰 술, 설탕 1 큰 술, 물 100ml를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끓여 준다.

4, 식용유를 두른 팬에 고기를 볶아 준다.

 

5, 고기 겉면이 익을 때쯤 썰어 둔 고추를 넣고 함께 볶아 준다.

6, 간장과 설탕을 1 큰 술 씩 넣고 볶아 준다.

 

7, 고추의 숨이 죽어갈 때쯤 참기름과 양념 소스를 넣고 볶는다.

8, 미나리를 5cm 크기로 잘라 준다.

 

9, 밥 위에 고기와 미나리를 올려 준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도플갱어 전주 30첩 반상 한정식 황실체험 촬영장소 식당 촬영지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은 전주로 체험을 떠납니다. 슈돌 361회 “너와 함께라서 행복하오”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도플갱어 가족은 올해 아빠학교의 마지막 목적지가 바로 전주입니다. 도플갱어 가족은 전주 의 문화를 체험하며 2020년 마지막 시간을 가졌습니다.

 

도플갱어 가족은 연우와 하영이가 아빠보다 일찍 아침을 시작합니다. 도경완은 아직 꿈나라이지만 배가 고픈 아이들이 직접 아침을 차려 먹어 봅니다. 연우가 가지고 온 과일과 시리얼 등으로 푸짐한 아침을 준비해 동생 하영이를 기쁘게 했습니다. 하영이는 아빠를 위해서 아침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딸 바보 도경환도 먹기를 망설일 정도로 그 정체를 알 수 없었다고 합니다.

 

아침을 먹고 가족이 간 곳은 전주입니다. 전주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한옥, 전통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도플갱어 가족은 전준에 작은 황실에서 하루를 보냅니다. 그리고 무려 30첩 반상의 한정식 먹방을 선보입니다. 이날 연우는 30가지 반찬 중에 한 가지인 홍어를 처음으로 먹어 봅니다. 과연 연우는 처음 먹어보는 홍어를 먹고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도플갱어 가족이 30첩 반상을 맛본 곳은 <양반가>입니다. 이곳은 한정식이 유명한 전주에서도 한정식 맛집으로 대표적인 곳입니다. 30첩 반상에는 홍어를 비롯해서 게장, 고기, 떡갈비, 산나물 등 상당히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양반가에서는 화려한 레시피를 사용해서 음식을 만드는 것 보다 최고급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당일 조리를 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양반가- 30첩 반상 한정식

전북 전주시 완산구 최명희길 30-2

063-282-0054

일요일 휴무

가격: 정식(2인) 60,000원

 

 

■ 승광재- 황실체험 민박 숙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최명희길 12-6

063-284-2323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놀토 청주 북부시장 복찜 칼만두 오렌지가나슈무스 만두집 칼국수집]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 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140회는 "충주 북부시장"에 음식을 넣고 대결을 펼쳐 봅니다. 오늘 멤버들과 함께 대결을 펼쳐 볼 출연자는  대스타로 다시 돌아온 세윤의 외박 친구인 김선호와 힙합 여제자이자 태연의 주접 친구 헤이즈입니다.

 

오늘 충주 북부시장에 음식들을 놓고 대결을 펼처 보는데 귀하게 먹을 수 있는 "복찜"과 포크를 들기에도  아까울 정도로 노란 튤립 모양의 디저트인 "오렌지가나슈무스"와 겨울철이 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따끈한 만두와 칼국수가 함께 하는 "칼만두"를 소개합니다.

 

복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신항도복집>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청주에서도 이미 복요리 전문점으오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칼만두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은 <북부칼국수>입니다. 이곳은 특히 만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만두언니"라고 알려진 곳입니다. 가게 입구에는 만두언니라는 간판을 볼 수 없습니다. 만두 언니는 <북부칼국수> 안으로 들어가면 맛있는 만두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손만두로 유명한 곳으로 포장을 해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만두의 경우 영업마감 전에 모두 팔리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하는 분들은 미리 전화로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신항도복집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로 59

043-287-7192

 

■ 북부칼국수

충북 청주시 향군로 31번길 15

043-223-3715

 

★ 놀라운 토요일 놀토 세종 전통시장 도가니탕 수구레무침 수구레국밥 딸기티라미수 식당 정보

 

놀라운 토요일 놀토 세종 전통시장 도가니탕 수구레무침 수구레국밥 딸기티라미수 식당 정보

[놀라운 토요일 놀토 세종 전통시장 도가니탕 수구레무침 수구레국밥 딸기티라미수 식당 정보] “예능 유목민들이 토요예능 신대룍”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는 이번 주, 만인의 “인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구 남구 찹쌀 꿀떡, 대명동 풀 공장]

 

대구 남구는 푸른 산과 함께 도심 속 생태하천 신천이 흐르고 있는 곳입니다. 배우 김영철은 자신들의 자리에서 굳건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만나 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구 남구 찹쌀 꿀떡>

대구 남구에는 옛날 먹고 살기 힘들었던 시절 대구 사람들에 고단함을 달래 주었던 먹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찹쌀 꿀떡”입니다. 찹쌀 꿀떡은 흑설탕물에 빠져 있을 정도로 듬뿍 들어간 찹쌀떡으로 대구 사람들은 찹쌀 꿀떡을 먹고 힘들었던 시절을 버일 수 있었습니다.

 

많은 것들이 변한 지금이지만 지금도 사람들의 마음 한쪽에는 그 당시 추억의 꿀떡이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철은 꿀떡을 맛보며 달콤한 설탕물에 쫀득쫀득한 찹떡 하나로 행복했던 지난 시절로 돌아가 봅니다.

 

◆ 평화떡공방카페

대구 남구 봉덕로 119

053-473-8575

가격: 대구꿀떡 35000원

 

 

배우 김영철이 찾은 곳은 봉덕시장에 있는 <평화떡공방>입니다. 이곳은 생활의 달이에도 소개가 되었던 곳으로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 줄을 서서 먹어야만 합니다. 주말에는 말할 것도 없고 평일오후에도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구 남구 대명동 풀 공장>

옛날 대구 대명동은 부촌으로 알렬진 곳이었습니다. 대명동 거리를 걷던 배우 김영철은 40년 된 도배용 풀 공장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에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서 도배용 풀을 만들고 있는 허종국 씨를 만나 봅니다.

 

허종국 씨에게 풀 공장은 남다릅니다. 이곳에는 평생 동안 풀을 만든 아버지의 자취가 그대로 남아 있고 그의 청춘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배우 김영철은 부자가 운영했던 공장을 돌아보며 이곳 사장님의 지난 세월을 함께 합니다.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구 남구 통문어짬뽕 문어짬뽕전골 중국집 수제 잼 가게 관문시장 국수면 튀각 가게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구 남구 통문어짬뽕 문어짬뽕전골 중국집 수제 잼 가게 관문시장 국수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구 남구 통문어짬뽕 중국집 수제 잼 가게, 관문시장 국수면 튀각 가게] 김영철의 동에 한 바퀴-102회는 대구 남구를 찾아갑니다. 배우 김영철은 과연 대구 남구의 어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