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12/29 글 목록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골목빵집, 시장 즉석빵]

■ 조선제일빵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 2길 48

02-6949-1899

[생방송 투데이- 소문의 맛집, 솥뚜껑구이]

연꽃언덕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늪언덕길 57

031-774-4577

 

 

[생방송 투데이- 하루 3000인분 수제 통만두]

이랑손만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386번길 10 효자촌미래타운 A 상가 1

031-706-1259

 

[생방송 투데이- 연기 뿜는 가구]

편백향가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260번길 39

010-5870-6606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행복한 인생]

 

■ 태안 마검포 사랑- 둘레길펜션

충남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185-23

010-4611-9030

홈페이지 : http://www.haeruma.com/index.html11-9030

 

 

[생생정보통- 소파 리폼]

 

생생정보에 소개되는 “소파 리폼” 공장은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럭센트>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극한직업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에 소개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럭센트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4-6

1599-8867

http://www.luxent.kr/

 

럭센트 | 럭센트

Shopping Cart 0 Wishlist 0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고객님의 위시리스트가 현재 비어있습니다.

www.luxent.kr

 

럭센트는 1988년 사업을 시작해 지금까지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소파 리폼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최고의 명품 소파와 가구들만 엄섬해서 제작해 판매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억센트는 친환경 소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소파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장인들이 소파를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계 최장기산 A/S까지 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부산 광안리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광안리를 찾게 되면 너무나 많은 맛집들이 있어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상당히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 생생정보를 보면 그 답은 이미 나와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싱싱한 대왕랍스터를 다른 곳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바로 <해저도시>라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대왕랍스터찜과 회, 라면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대왕 랍스터찜에 사용하는 랍스터는 집게발 크기만 해도 성인 얼굴 정도의 크기로 몸통에도 살이 가득하게 들어 있어 엄청난 양을 자랑합니다. 랍스터가 아무리 크더라도 그 안에 들어가 있는 살이 너무 없으면 정말 화가 날 정도지만 이곳 해저도시에서는 정말 제대로 된 랍스터를 먹을 수 있습니다.

 

■ 해저도시- 대왕 랍스터찜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62

051-753-4240

영업시간: 12시~23시

대왕랍스터찜(1kg) 65000원

대왕랍스터회(1kg) 69000원

랍스터라면 5000원

 

 

이곳 사장님은 팝스터만 25년 넘게 다뤘기 때문에 질 좋은 랍스터를 공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대게와 킹크랩을 산지에서 직송해 전국 도소매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까지 수출을 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랍스터, 대게, 킹크랩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양평이나 가평 쪽에는 이색적인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특히 <어선장& 떡봉>이라는 곳에서는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손님에게 나가기 전에 살짝 익혀주고 손님들에게 제공이 되고 난 뒤에는 참나무 장작불 위에서 솥뚜껑 채로 올려서 익혀 더욱 깊은 맛의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닭볶음탕 양념에 잘 말려서 곱게 간 송화버섯 가루를 듬뿍 넣어 천연 조미료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어선장& 떡봉- 초대형 솥뚜껑장작불 닭볶음탕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단월로 536-24

031-771-3888

영업시간: 11시~21시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통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생생정보 충춘시대 돼지갈비구이 송파구 가락동 갈비 맛집

[생생정보- 청춘시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서울 가락동에 있는 <우아한갈비>에서는 맛있는 갈비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서 갈비를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 주방에서 참숯으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장사의 신- 80년 전통 돼지갈비집의 변신]

 

부산 광안리에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답게 상당히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들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만약 먹거리를 정하지 못하고 광안리를 방문했을 때 어떤 것을 먹을지 더욱 심각한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로 많은 맛집들이 있는 곳이 바로 이곳 광안리입니다. 오늘은 어떤 것을 먹을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풍성갈비&조개구이해물탕>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무려 80년 전통의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부산에서도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너무나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3대가 이어오고 있는 수제갈비 전문점으로 이곳이 더욱 유명한 것은 오랜 전통의 수제갈비와 막창, 삼겹살, 조개구이 등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풍성갈비& 조개구이

조갈막삼(조개구이+갈비+막창+삼겹살)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7

051-752-6211

평일 16시~24시(주말 12시~02시)

 

 

48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한 고기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일반 고기와 맛의 깊이부터 다릅니다. 양념에는 조미료나 설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천연 생과일과 재료를 사용해서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깊은 고기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풍성갈비&조개구이>에서는 손님들이 보다 다양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조개구이와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개구이와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세트와 조개구이와 갈비세트를 먹을 수 있는 세트 그리고 조개구이+갈비+막창+삼겹살을 먹을 먹을 수 있는 세트 증을 준비해서 보다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3단~6단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조개구이와 고기를 먹고 난 뒤에는 개운하게 해물라면이나 찌개로 마무리를 하면 됩니다. 조개구이에 사용하는 재료는 새벽에 직접 수산시장에서 경매를 받아 공수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랍스터코스요리 녹두오리찜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육해공 베스트 식당 맛집 공개 종로 랍스터코스 이천 오리찜 촬영정보

 

생생정보통 랍스터코스요리 녹두오리찜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육해공 베스트 식당 맛집 공개

[생생정보-SNS화제 맛집 육해공 베스트] 종로에 있는 <종로해천어부>에서는 생랍스터와 생문어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생랍스터가 들어간 해물 갈비찜은 엄청난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서민갑부- 미용사 송인한 헤어디자이너 바버샵 미용실 마포 에반스타일]

 

“서민갑부” 312회에서는 남성 전문 미용실로 서민갑부에 오른 미용사 송인한 씨에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송인한 갑부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실은 마포에 <에반스타일>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특히 남성들에게 유명한 곳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송인한 갑부는 연매출 8억 원을 올리고 있는 미용사로 이곳의 특색은 다른 미용실과 차별을 두고 손님들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송인한 씨가 운영하는 <에반스타일>에서는 가위로만 헤어스타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가위로만 버리를 깎아 주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 할 수 있는지만 벌써 10년 넘게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송인한 씨가 바리깡을 사용하지 않고 가위로만 하는 이유는 가위를 사용하는 것과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크게 다르다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헤어 다자이너와 고객님 사이의 감성을 준중해서라고 합니다.

 

■ 에반스타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19-12 예원빌딩 2층

02-312-7273

영업시간: 01~10시

월, 화요일 휴무

 

 

헤어 디자이너 손에 가위가 있느냐 아니면 기계가 있느냐에 따라서 차이를 못 느낄 수도 없지만 자신의 컷에 임하는 마음부터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반스타일에는 가위소리만 들립니다.

<에반스타일>에는 3가지가 없습니다. 첫 번째로 가격 옵션이 없고, 두 번째로 바리깡이 없고, 세 번째로 신규 할인이 없습니다. 이처럼 옵션으로 길이로, 제품으로 디자인의 가치를 따로 두지 않고 손님들의 헤어스타일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입니다.

 

옵션이 없는 이유는 헤어디자이너가 헤어 디자인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욥션에 집주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바리깡이 없는 이유는 헤어디자인은 고객과 디자이너, 즉 사람과 사람 사이에 에반스타일에서는 기계보다 가위가 있었으면 해서입니다.

신규 할인이 없는 이유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어떤 행사나 할인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야 에반스타일을 찾아주는 단골 고객들에게 예의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서라고 합니다.

 

★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전매장 전자상품 러퍼브 할인매장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

[서민갑부 천안 리퍼 가전제품 매장 반품마트 포엠텍 이형신 갑부 매장 위치 400평 창고형 중고 가전매장] “서민갑부 310회”에서는 천안의 한적한 곳에서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고 있는 주인공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