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08 글 목록


반응형

[생생정보통- 겨울철 보약 시래기]

 

■ 펀치볼시래기농원

https://blog.naver.com/vjsclqhf7930

010-9248-7930

삶은 무청 시래기 판매

 

■ 월란쿡 자연레시피

https://band.us/@wallancook

010-3205-1898

말린 토종 배추 시래기 판매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탤런트 김민정 정읍시]

 

■ 내장산국립공원

전북 정읍시 내장산로 1207

063-538-7875

 

■ 행복한 타조농장

전북 정읍시 감곡면 산지1길 63-6

063-533-0543

 

■ 황토현다원

전북 정읍시 덕천면 태고로 627-12

063-536-1102

 

전북 정읍에 있는 <황토현다원>에서는 땅이 좋은 붉은 황토와 함께 편백고가 소나무가 차나무와 잘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입니다.

 

특히 이곳 차는 일반식물보다 무려 10배 이상 나오는 피톤치드 소나무와 편백나무 밑에서 자란 차나무는 그 맛이 더욱 부드럽고 맛과 향이 좋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소나무 편백숲과 황토길 체험 등과 함께 차 만들기 다도 등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생생정보통 낙대새전골 화성 육장 낙지대창새우전골 장맛에 빠지다 모둠막창구이 장으로 미각을 사로잡는 남자 식당 생생정보 청춘시대 화성 장미남식당 위치 촬영장소 촬영지 공개

 

생생정보통 낙대새전골 화성 육장 낙지대창새우전골 장맛에 빠지다 모둠막창구이 장으로 미각

[생생정보- 청춘시대, 장맛에 빠지다 낙대새 전골] 경기도 화성에는 "장에 미친 남자들"이라는 슬로건으로 장사를 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그래서 식당 이름이 바로 <장미남식당>입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전설의 맛, 할머니 손맛]

 

경기도 포천에 가장 유명한 것이 있습니다. 군인 말고도 이곳에 유명한 것은 바로 “포천 이동갈비”입니다. 포천 이동갈비를 말할 때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하는 <김근자할머니집>입니다. 이곳은 무려 42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포천 이동갈비와 함께 세월을 보낸다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만든 반찬과 직접 손질하고 비법 양념으로 맛을 낸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주차장과 서울이나 포천하고 가까운 경기도 지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단체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단체로 방문하기 힘들지만 나중에 코로나19가 종식되면 단체로 방문해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 김근자할머니집

경기도 포처시 이동면 장암1길 14 1층

031-632-4667

영업시간: 10시~22시

 

 

42년 전통의 포천 수제 이동갈비를 대표하는 이곳은 직접 손질한 수제 생갈비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 맛을 내서 많은 사람들에게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동갈비의 육질이 부드럽고 양념이 골고루 고기 깊게까지 베어 잇어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맛집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동갈비 양념장 맛의 비결은 가시오가피와 자두, 꽃사과, 오미자, 함초, 모과, 오랜지 등 다양한 천연 과일로 담근 발효 효소와 한약재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성으로 만든 양념장을 질 좋은 고기와 함께 직접 운영하고 있는 밭에서 재배한 민들레로 만든 겉절이와 유기농 쌈채소, 직접 담은 막장 등 다양한 음식들도 모두 정성이 가득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곳은 전국에 택배로도 이동갈비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택배로 주문을 하게 되면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생정보 할머니 손맛 거제 생대구코스요리 생대구 한상 생대구탕]

■ 중앙횟집- 생대구 한상, 생대구탕

경남 거제시 장목면 외포5길 62-1

055-636-6026

 

★ 생생정보통 낙대새전골 화성 육장 낙지대창새우전골 장맛에 빠지다 모둠막창구이 장으로 미각을 사로잡는 남자 식당 생생정보 청춘시대 화성 장미남식당 위치 촬영장소 촬영지 공개

 

생생정보통 낙대새전골 화성 육장 낙지대창새우전골 장맛에 빠지다 모둠막창구이 장으로 미각

[생생정보- 청춘시대, 장맛에 빠지다 낙대새 전골] 경기도 화성에는 "장에 미친 남자들"이라는 슬로건으로 장사를 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그래서 식당 이름이 바로 <장미남식당>입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청춘시대, 장맛에 빠지다 낙대새 전골]

경기도 화성에는 "장에 미친 남자들"이라는 슬로건으로 장사를 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그래서 식당 이름이 바로 <장미남식당>입니다. 즉 장에 미친 남자들을 줄여서 <장미남> 식당이라는 상호로 장사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낙대새전골"을 소개하지만 이곳은 낙대새전골뿐만 아니라 대창, 막창, 염통, 특양구이에 돼지갈비. 매운닭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메뉴들이 소주 한 잔 하기에 정말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창, 막창, 염통, 특양구이 등 구이류는 3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은 미리 알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장미남세트 메뉴로 모둠한판과 오늘 소개하는 낙대새전골을 먹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장미남식당

경기도 화성시 지산 2길 3-10

031-377-9666

영업시간: 16시~00시

 

 

<장미남식당>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네모 모양으로 부쳐낸 감자전을 서비스로 주고 있습니다. 우선 낙대새전골이 나오기 전에 서비스로 나오는 감자전으로 소주 한 잔 하고 있으면 될 정도로 아주로도 손색 없는 맛과 양을 자랑합니다.

모둠구이에는 대창, 막창, 염통, 특양구이 등이 모두 함께 나오는데 불판에 맛있게 익혀서 함께 나오는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각 소스마다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어 이곳도 이곳에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장미남식당>은 장을 사랑하는 남자들 답게 식당에 들어가면 육장 전용 냉장고에서 육장이 숙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한식을 사랑하는 사장님들이 오랜 시간동안 장에 대한 연구를 해서 양과 대창 요리에 접목시켜 더욱 맛있는 대창과 양 요리를 먹을 수 있게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직접 개발한 7종류의 장으로 48시간 동안 숙성을 해서 대창이나 양에서 나는 잡냄새를 모두 잡아서 요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더욱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낙대새전골은 낙지와 대창, 새우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맛이 환상적인 음식입니다. 오늘처럼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음식이 필요할 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 생생정보통 얼큰소꼬리전골 단양 솥뚜껑더덕오리불고기 생생정보 가족끼리 왜 그래

 

생생정보통 얼큰소꼬리전골 단양 솥뚜껑더덕오리불고기 생생정보 가족끼리 왜 그래

[생생정보- 가족끼리 왜 그래, 녹번동 얼큰소꼬리찜 전골 단양 솥뚜껑더덕오리불고기]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 있는 <이가네가마솥설렁탕>에서는 추운 겨울이 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생일파티 폭행 사망 사건]

 

24살에 안타까운 나이에 세상을 떠난 기훈 씨,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지난 11일 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 했던 기훈 씨는 부모님의 축사 일을 도우며 힘든 일도 마다하지 않고 살고 있던 청년입니다. 하지만 그가 다시 집으로 돌아왔을 때에는 싸늘한 주검이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기훈 씨의 친구 이 씨는 전날 술자리에서 그와 작은 다툼이 있었고 기훈 씨가 계단에서 넘어져 머리를 부딪혔다고 말하며 당시 기훈 씨가 사망하게 된 경위에 대해서 설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기훈 씨를 보니 숨을 쉬지 않았다며 단순 사고였다고 말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기훈 씨의 장례식장에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사망 전날 찍힌 기훈 씨의 사진이 친구들 사이에 떠돌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진은 누군가에게 심하게 맞은 듯 피투성이가 된 아들 기훈 씨의 사진이었던 것입니다.

 

 

기훈 씨를 폭행했던 사람은 10년 지기 친구 이 씨였습니다. 이 씨는 골프채로 기훈 씨를 폭행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더 충격적이었던 것은 그날 함께 있었던 친구들의 행동이었습니다. 이 씨가 기훈 씨를 폭행하는 것을 보고도 기훈 씨의 사진을 찍어 현장에 없는 친구에게 공유까지 한 것입니다.

사건 당일 기훈 씨와 친구들의 있었던 술집 CCTV에 그날의 상황이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기훈 씨에게만 술을 마시도록 강요하고 만취하게 만든 것입니다. 그리고 만취한 기훈 씨를 길가에 눕혀놓고 이 씨는 골프채로 기훈 씨를 폭행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런데 기훈 씨의 지인은 그들의 괴롭힘이 처음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기훈 씨는 그들에게 1년 동안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입니다.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던 가족들은 술도 잘 마시는 아들이 최근 만취되어 들어오는 일이 잦았던 이유를 이제야 알겠다고 말합니다. 과연 왜 친구들은 한 번도 폭행을 하는 이 씨를 말리지 않은 것일까요? 1년 동안 기훈 씨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