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09 글 목록


반응형

[TV 동물농장- 공작새]

빈 집에 보안시스템에 울려 보안업체까지 출동을 하지만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는 수상한 침입자의 정체는 공작새입니다.

 

공작새는 집집마다 돌아다니면서 무담침입을 하는 것도 모자라 먹을 거라면 보이는 대로 쪼아 먹는 무단취식도 하고 여기 저기 무단 방뇨를 하면서 이렇게 10달 째 마을에서 살고 있습니다. 과연 이 공작새는 어디에서 나타난 것일까요?

 

 

 

★  TV 동물농장 지자체 동물보호센터 유기동물보호센터 비글구조네트워크 안락사 현실 마대 자루 개 유기견

 

TV 동물농장 지자체 동물보호센터 유기동물보호센터 비글구조네트워크 안락사 현실 마대 자루

[TV 동물농장 지자체 유기 동물보호센터 비글구조네트워크 안락사 현실 마대 자루 개] 우리나라는 이제 반려인구가 약 1500만 명이나 될 정도로 반려인구 처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려 4가구

dodo1004love.tistory.com

[TV 동물농장- 반려거위 거봉과 포도]

같은 집에 살면서 아무리 가까워지려고 해도 절대 가까워 질 수 없는 반려동물이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애지주지 키운 거의 포도와 거봉이입니다. 반려거위 이름을 부르면 알아듣고 가는 곳마다 따라다니는 모습과 다르게 반려견 체리와 망고에게 밥을 뺏어 먹고 날갯짓으로 위협하고 쪼아대기까지 하고 있습니다. 과연 반려거위와 반려견에게 평화가 찾아올 수 있을까요?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TV 동물농장 지자체 유기 동물보호센터 비글구조네트워크 안락사 현실 마대 자루 개]

 

우리나라는 이제 반려인구가 약 1500만 명이나 될 정도로 반려인구 처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려 4가구 중 1가구에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반려동물이 많아질수록 그만큼 버려지는 동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해 무려 12만여 마리의 유기동물이 발생했습니다. 유기동물보호센터에는 이런 동물들이 끊임 없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는 10일 지나면 앞으로 더 기다렸다가 새 가족을 찾을지 아니면 인도적인 처리를 할지 보호센터에서 결정을 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유기동물보호센터 현실입니다.

유기동물보호센터에 들어온 유기동물은 잠시 잃어버렸을 가족 또는 새로운 가족을 찾아야 보호센터를 떠날 수 있습니다. 생사의 갈림길에 서 있는 유기동물들은 10일이 지나면 어떻게 될까요?

 

동물보호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는 어느 유기동물보호센터가 공고 기간이 지난 97마리의 유기견들을 전부 안락사 시킬 예정이라는 제보를 받고 현장을 찾아갔습니다. 현장에서는 안락사 된 개들의 사체가 트럭 위 마대 안에 있고 그 안에는 아직도 숨을 쉬고 있는 어린 강아지도 있습니다. 또한 개별주사기가 아닌 대형주사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현재 동물보호법에는 유기동물의 인도적 처리 시에는 마취제를 먼저 주입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순간에 고통을 느끼지 않도록 만든 규정입니다. 하지만 제작진이 찾아간 현장은 이런 법을 제대로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곳이 지자체가 업무를 위착한 동물보호소라는 것입니다.

 

제작진은 지난 해 여름부터 동물보호단체와 함께 전국의 지자체 위탁 유기동물보호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유기견들은 비, 바람을 그대로 맞고 뜬 장 아래 구더기가 득실대고 식수에 벌레 유충들까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자체는 위탁업자에게 위탁업자는 다른 위탁시설에게 유기동물을 재위탁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개농장주와 강아지 번식업자까지 보호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것도 지금의 현실입니다.

 

어떤 곳은 유기동물들의 안락사 비율보다 자연사 비율이 더 높은 곳도 있습니다. 과연 이런 곳에 있는 유기견들이 새로운 주인을 만날 수 있을까요? 오늘 TV 동물농장에서는 유기동물 보호소에 관한 슬픈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실화탐사대 고급 외제차 주차 갑질]

평범한 빌라였던 곳이 지금은 살벌한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지난 4월에 고급 외제 차와 함께 나타난 한 남자 때문입니다. 이 남자로 인해서 빌라 39세대 주민들의 악몽이 시작된 것입니다. 주차선을 벗어나 주차를 하고 빈 주차 공간이 많아도 주차장 한가운데 주차를 하면서 입구를 막기 일쑤인 것입니다.

 

심지어 주차 공간 2칸을 5일 동안 점령하기도 했습니다. 빌라 주민들은 출근하거나 부모님 생신이라며 차를 빼달라고 애원하면 택시를 타고 가라고 말하는 남자, 과연 이 남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갑질남은 입주 당시에 자신의 스포츠카 문이 길다며 지정 주차를 욕했습니다. 하지만 주민들의 요구가 거절 되면서 보복성 횡포가 시작된 것입니다. 고급 차 4대를 가져와 주차장을 점령하고 화가 난 주민이 경고성 벽보를 붙이자 밤새도록 소음을 발생하며 복수를 한 것입니다.

 

경찰에 신고해도 방법을 찾지 못한 주민들은 결국 한 자동차 커뮤니티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사람들의 공분을 산 “주차 갑질남” 사건이 뉴스에도 보고된 후 주민들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며 협박까지 한 갑질남입니다. 하지만 다음 날 황당한 일이 벌어져습니다. 주차 갑질남은 갑자기 태도를 바꿔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사과까지 한 것입니다.

 

 

빌라 주민들은 주차 갑질남의 태도가 돌변한 이유는 바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게시글을 지목했습니다. 닉네임 아카라카초라는 유저가 갑질남의 정체가 바로 과거 한 유튜브에서 “치킨맨”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한 것입니다.

 

최근까지 한 유튜브에 출연해 “빅봇맨”이라는 남자가 해온 불법적인 일들을 공익 제보한 치킨맨, 하지만 그의 정체는 빅보스맨의 오른팔로 이들이 꾸리는 거대 범죄 조직에 당한 피해자만 무려 100여 명으로 피해 금액만 무려 300억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갑질남”의 또다른 이름 “치킨맨” 그는 과연 어떤 불법을 저지른 것일까요?

 

피해자들에게 개인 렌트카를 운영해 수익금을 주는 대신 차량 구매에 필요한 명의를 빌려달라고 한 일당, 이들은 렌트 사업을 핑계로 차량을 빼돌려 자신들이 타고 다닌 것입니다. 그리고 캐피탈 업체와 짜고 할부금을 차 값의 두 배로 부풀려 돈을 가로챈 정황도 있습니다.

 

 

무려 수천만 원의 할부금을 갚으면서도 차를 타지도 찾지도 못하고 피해만 보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개인 렌트 사기는 수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피해자들은 빅보스맨 일당과 경찰 유착 관계가 있어 신고를 해도 제대로 수사가 되지 않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과연 주차 갑질 뒤에 숨겨져 있는 거대 범죄조직의 행각에 대해서 하나하나 밝혀 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놀토 약수시장 감자피자빵 감자피자 빵집 베이커리]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놀토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비글미 찐친 위키미키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해 맛있는 도전을 펼칩니다.

 

오늘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 멤버들은 서울에서 오랜 시간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식도락 골목길 <서울 약수시장>에 다양한 먹거리를 놓고 대결을 펼쳐 봅니다

오늘 대결을 펼칠 음식은 꾸밈없는 매력에 강력하게 빠져드는 이북식 찜닭을 먹을 수 있는 곳과 포슬포슬한 감자의 온기를 담은 간식 천재 피자빵인 “감자 피자빵”과 지금 제철인 오동통하고 쫄깃안 제철 꼬막이 입안에 가득 펴지는 “꼬막 비빔밥”을 놓고 재미있는 대결을 펼쳐 봅니다.

 

■ 화수분

서울 중구 다산로 103

02-2234-0452

영업시간: 7시30분~23시

 

 

★ 놀라운 토요일 놀토 약수시장 이북식 찜닭 백숙 처가집 3대 60년 전통 맛집

 

놀라운 토요일 놀토 약수시장 이북식 찜닭 백숙 처가집 3대 60년 전통 맛집

[놀라운 토요일 놀토 약수시장 이북식 찜닭 백숙 처가집 3대 60년 전통 맛집]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비글미 찐친 위키미키

dodo1004love.tistory.com

 

오늘 감자로 만든 피자빵인 “감자피자빵”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은 <화수분>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포슬포슬한 온기를 그대로 담고 있는 메뉴로 감자를 으깨고 고구마와 옥수수가 들어가고 거기에 치즈를 올려 구워낸 감자피자입니다.

 

<화수분>은 서울에서 빵지 순레를 반드시 해야 하는 베이커리로 유명합니다. 이곳에 많은 빵 중에서도 단팥빵을 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단팥빵에 팥이 듬뿍 들어가 있어 팥의 맛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놀토 약수시장 이북식 찜닭 백숙 처가집 3대 60년 전통 맛집]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비글미 찐친 위키미키 김도연과 최유정이 출연해 맛있는 도전을 펼칩니다.

 

오늘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 멤버들은 서울에서 오랜 시간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식도락 골목길 <서울 약수시장>에 다양한 먹거리를 놓고 대결을 펼쳐 봅니다

오늘 대결을 펼칠 음식은 꾸밈없는 매력에 강력하게 빠져드는 이북식 찜닭을 먹을 수 있는 곳과 포슬포슬한 감자의 온기를 담은 간식 천재 피자빵인 “감자 피자빵”과 지금 제철인 오동통하고 쫄깃안 제철 꼬막이 입안에 가득 펴지는 “꼬막 비빔밥”을 놓고 재미있는 대결을 펼쳐 봅니다.

 

■ 처가집

서울 중구 동호로 11가길 22

02-2235-4589

영업시간: 12시~21시

1,3째 주 일요일 휴무

 

 

 

★ 놀라운 토요일 놀토 서울 약수시장 꼬막비빔밥 식당 연락처 김도연 최유정 유키미키 출연

 

놀라운 토요일 놀토 서울 약수시장 꼬막비빔밥 식당 연락처 김도연 최유정 유키미키 출연

[놀라운 토요일 놀토 서울 약수시장 꼬막비빔밥 식당 연락처] 2021년 01월 09일,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비글미 찐친 위키미키 김도

dodo1004love.tistory.com

이번 포스팅은 담백한 맛이 인상적인 ‘이북식 찜닭“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처가집>이라는 곳으로 약수동뿐만 아니라 서울에서 맛집으로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북식 찜닭과 막국수를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처가집>은 서울에서 이북식 찜닭을 먹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입니다. 닭을 삶아 기름기를 뺀 다음 살짝 쪄내서 마치 닭백숙 같기도 합니다. 쫀득하게 삶은 닭고기에 부추와 양파 등을 함께 이곳만의 양념장을 올려 먹으면 담백함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담백한 맛의 이북식 찜닭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약 60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을 정도로 음식에 대한 애정이 남다릅니다. 지금은 3대째 대를 잇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는 이유는 담백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