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10 글 목록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부자 양념고기 육회 양념꽃등심 고깃집 식당 촬영장소 촬영지 위치 공개]

-현주엽 부자가 아침으로 먹은 고깃집 정보는 글 아래 있습니다-

 

“당나귀 귀”에서 이번 주 현주엽 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현주엽의 둘째 아들인 현준욱 군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이날 현주엽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는 아들 준욱과 함께 오랜만에 외출을 했습니다.

 

준욱 군은 현재 12살인데 160cm이 넘는 키에 먹성도 아빠를 그대로 닮아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현주엽TV에 출연한 준욱 군은 자신의 솔직한 감상평까지 말하며 아빠 현주엽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허재 나주 소고기김치 김장 담기 고기김치 촬영장소 촬영지 김장 체험 장소 어디 현주엽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허재 나주 소고기김치 김장 담기 고기김치 촬영장소 촬영지 김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허재 나주 고기김치 소고기 김장 담기 촬영장소 촬영지 김장 체험 어디] 2021년 새해 첫 방송을 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서 전국을 다니며 특

dodo1004love.tistory.com

현주엽TV는 지금까지 전국을 다니면서 지역 특산물 홍보를 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모색했지만 코로나19가 점점 더 심해지면서 중단되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현주엽TV 멤버들은 마장동에 있는 쿠킹 스튜디오에 모여 ‘맛지도“를 통해 인연을 맺은 여주 이장님과 평창 욕쟁이 할머니, 보령 선장님이 선물한 지역 특산물로 요리에 도전합니다.

 

방송에서 현주엽과 아들 현준욱 군은 아침부터 양념고기와 육회 등을 먹으로 식당으로 향합니다. 부자가 찾은 고깃집은 강남에 있는 <무등산>이라는 곳입니다. 이곳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06시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19가 진정되면 늦은 시간이나 새벽에 방문해도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 무등산

서울 강남구 선릉로 146길 3

02-518-4001

영업시간: 10시~06시

일요일 10시~22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최고의 요리비결- 가자미 조림]

 

■ 주재료- 가자미 1마리, 무 200g,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개, 대파 50g, 양파 40g, 밑국물 650ml

 

■ 양념재료- 고춧가루 2 2/3 큰 술, 재래식 된장 1/2 큰 술, 다진 마늘 2 큰 술, 맛술 3 큰 술, 진간장 1 1/2 큰 술, 설탕 1/2 큰 술, 꽃소금 1 큰 술, msg 1/2 큰 술

 

■ 만드는 법

1, 무 200g, 양파 40g을 썰고 대파 50g, 홍고추 1개, 청양고추 1개를 어슷 썰어 준다.

 

2, 손질한 가자미 1마리에 소금 약간을 뿌려 밑간한다.

 

3, 진간장 1 1/2 큰 술, 고춧가루 2 2/3 큰 술, 맛술 3 큰 술, 다진 마늘 2 큰 술, 꽃소금 1 큰 술, 설탕 1/2 큰 술, msg 1/2 큰 술, 재래식 된장 1/2 큰 술을 섞어 양념을 만든다.

 

4,냄비에 멸치 다시마 밑국무루 3 1/4컵(650ml)을 붓고 무, 가자미, 양념을 넣어 10분 정도 끓여 준다.

 

5, 대파, 양파, 홍고추, 청양고추를 넣고 중불에 뚜껑을 덮어 2분 정도 끓여 준다.

 

 

[최고의 요리비결- 소고기팽이말이]

■ 주재료- 소고기 슬라이스 10장, 참나물 60g, 팽이버섯 100g, 감자전분 3 1/2 큰 술, 카놀라유 2 큰 술,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

 

■ 고기소스재료- 연겨자 1/2 큰 술, 진간장 1 큰 술, 식초 1 큰 술, 설탕 1 큰 술

 

■ 참나물 드레싱 재료- 청주 1 큰 술, 진간장 1 1/2 큰 술, 식초 1 큰 술, 설탕 1 큰 술, 참기름 1 큰 술

 

■ 만드는 법

 

1, 소고기 슬라이스 10장에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을 뿌려 밑간 한다.

 

2, 소고기 슬라이스에 팽이버섯 100g을 올려 말아 준다.

 

3, 감자전분 3 1/2 큰 술에 소고기팽이말이를 넣어 묻혀 준다.

 

4, 참나물 60g의 줄기를 손질해 찬물에 5분 정도 담근 뒤 건져 낸다.

 

5, 팬에 카놀라유 2 큰 술을 두르고 소고기팽이말이를 구워 준다.

 

6, 식초 1 큰 술, 진간장 1 1/2 큰 술, 청주 1 큰 술, 참기름 1 큰 술을 섞어 참나물 드레싱을 만들어 준다.

 

7, 식초 1 큰 술, 진간장 1 큰 술, 설탕 1 큰 술, 연져가 1/2 큰 술을 섞어 고기 소스를 만든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인간극장-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2편, 아빠 그이름만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입니다. 그 중에서도 관객들 앞에서 연기를 해야 하는 연극배우 이종승 씨에도 최고의 재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연극배우 20년 차인 이종승 씨는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전까지 달력에 쉬는 날이 없이 바쁘게 보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거의 1년 동안 연극 무대에 설 수 없는 상황입니다.

 

배우로 연극에만 집중하면서 가정을 책임지고 싶은 가장이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행히 배우를 하면서 스무 살 무려 배운 목공 기술로 무대 제작을 부업으로 했던 터라 아직은 큰 어려움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서 실내 인테리어 공사도 조금씩 맡아왔지만 이제는 이것도 한계에 다다랐습니다.

 

더군다나 겨울은 공연계의 비수기로 이일 저질 따질 때가 아닙니다. 처음에는 인력시장도 나가보고 구직사이트를 통해서 건설 현장 일용직 잡부로 일을 합니다. 지금 세상이 코로나19로 인해서 멈췄지만 그럼에도 그의 일상은 멈출 수 없습니다.

 

이종승 씨는 강원도 영월의 탄광촌이 광부 아들로 태어나 중학교, 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졸업했습니다. 그의 나이 7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고 15살에 홀로 상경을 해야 했습니다. 먹고 살기 위해서 길거리 노점상, 봉제공장, 가구공장 등에서 일하며 고깃배도 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야학을 하면서 알게 된 연극무대에서 새로운 삶의 희망을 보았습니다. 자신의 삶과 다른 수많은 배역들이 연기하는 무대가 그에게 꿈으로 다가온 것입니다. 연기가 인생의 목표가 된 배우의 길은 학비를 벌기 위해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기죽지 않는 새로운 삶이었습니다.

 

 

★ 인간극장 이원준 척수 장애인 강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육군 상무부대 기계화사단 부사관 직업 군인 욕창 방지방석 개발 전동휠체어 인터넷 강의 어머니 이영순

 

인간극장 이원준 척수 장애인 강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육군 상무부대 기계화사단 부사관 직업

[인간극장-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극장에서 신념특집으로 방송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에서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과 희망을 놓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오늘

dodo1004love.tistory.com

 

아내 승희 씨는 연극 무대에서 만났습니다. 피아노를 전공하고 연극 음악을 해온 그녀는 20년 넘게 홀로 지내온 마흔셋, 종승 씨에게 연극 말고도 그가 가슴에 품고 싶었던 또 다른 빛이었습니다. 연년생인 두 아들을 얻고 늦깎이 아빠로 풍족하지는 않지만 예술인 마을 공동체에 보금자리를 꾸리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였습니다.

 

이종승 씨는 무대에 설 수 있다면 가난해도 행복했습니다. 그기에 음악을 하는 아내와 두 아들까지 있어 더욱 행복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그의 일상을 모두 바꿔 버렸습니다. 그의 삶이자 희망이었던 연극무대까지 멈추게 된 것입니다.

 

아내 또한 함께 연극무대에서 음악 작업을 하는 터라 가정의 큰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연말에 공연을 열심히 해서 겨울을 나는 것이 연극하는 사람들의 삶인데 올해는 연극을 하지 못했고 다른 일자리를 찾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나간 건설현장에서 건설 일용직 동료들에게 응원을 받았고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해 나갔던 구로 삼거리 새벽 인력시장에서는 자신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걷는 아버지들의 멈추지 않는 행렬을 보았습니다. 건설일용직 노동자의 삶 이야기를 극으로 재연한 “어느 젊은 건설 노동자의 이야기”는 비대면 공연으로 계획되면서 일정이 취소되지 않았고 종승 씨에게 그나마 버틸 힘이 되었습니다.

 

아내와 집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팝업 공연도 지자체 지원을 받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힘든 시기에 힘들게 버티고 있는 것입니다. 대리운전을 하고 밤일을 마친 아빠 종승 씨는 응원해 주는 3살 된 큰 아들 로운과 다온이, 그리고 자신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처럼 청아한 아내의 웃음소리 덕에 아빠 이종승 씨는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벤져스 실내 서핑장 윌리엄 벤틀리 서핑 보드 도전 오산 서핑장 인공 파도풀 이용 가격]

 

“슈퍼맨이 돌왔다” 364회- 너는 나의 바다 넘치는 너의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윌벤져스가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됩니다. 이번 도전 종목은 바로 서핑입니다. 실내 서핑장에서 거센 파도를 이겨내는 윌벤져스의 대단한 도전을 함께 합니다.

 

방송에서 샘은 윌리엄과 벤틀리와 함께 실내 서핑장을 찾았습니다. 샘 아빠는 두 아들의 도전정신을 키우고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서핑장을 찾게 된 것입니다.  서핑복을 입고 서핑을 시작하기 위해서 준비가 끝난 윌리엄과 벤틀리, 평소에 물을 좋아 하는 윌벤져스는 서핑 강사와 함께 파도 체험을 했고 혼자 서핑 보드 타기에 도전합니다.

 

■ 서핑존

경기도 오산시 세마역로 41번길 19

0507-1349-8584

영업시간: 12시~22시

홈페이지: www.surfingzone.co.kr/

이용료: 1시간- 40000원

4시간- 120000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도플갱어 전주 30첩 반상 한정식 황실체험 민박 펜션 황손의집 한옥식당 촬영장소 식당 촬영지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도플갱어 전주 30첩 반상 한정식 황실체험 민박 펜션 황손의집 한옥식당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도플갱어 전주 30첩 반상 한정식 황실체험 촬영장소 식당 촬영지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은 전주로 체험을 떠납니다. 슈돌 361회 “너와 함께라서 행복

dodo1004love.tistory.com

 

당당하게 서핑장 안으로 드어간 윌벤져스 하지만 서핑을 처음 해보는 아이들에게 거센 파도에 보드를 타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윌벤져스는 강한 파도에 밀려 균형을 잃고 넘어지며 눈물을 흘립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실패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윌벤져스.

 

특히 지금까지 살면서 수많은 도전을 해온 윌리엄은 넘어져 울면서도 끝까지 포지하지 않는 대단한 투지를 선보여 많은 사람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벤틀리도 자기 몸보다 훨씬 큰 보드에서 균형을 잡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월벤져스는 엄청난 노력으로 혼자 엎드려 타기에 성공하고 혼자 무릎 꿇고 앉아 타기도 도전했습니다. 과연 계속 되는 실패에도 도전을 하고 더욱 어려워진 미션도 포지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하는 윌벤져스의 서핑 도전기는 우리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물할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 이만기 영암 갈낙탕 소갈비낙지탕 낙지갈비탕 식당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 출연하는 씨름 황제 이만기를 위해서 김기태 감독의 보은이 시작됩니다. 방송에서는 김기태 감독이 영암까지 내려와 직접 원포인트 레신을 해 주고 천하장사의 기운을 나누어 준 씨름 환제 이만기를 위해서 지역 대표 음식을 함께 맛봅니다.

 

이날 김기태 감독이 준비한 음식을 본 현주엽을 비롯해서 출연진들은 바로 그 맛에 반하게 됩니다. 김기태 감독이 음식을 건네자 이만기는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그냥 주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만기를 질색하게 만든 음식이 과연 무엇일까요. 김기태 감독은 이만기의 반응을 보고 다른 사람들은 좋아하는 음식인 데 못 드시는 줄 몰랏다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독천식당

주소; 전남 영암군 학산면 독천로 162-1

061-472-4222

영업시간: 평일 10시30분~20시

주말: 11시~20시

 

 

김기태 감독이 이만기에게 대접한 음식은 바로 “갈낙탕”입니다. 갈낙탕 맛집으로 소개한 곳은 바로 영암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독천식당>입니다.

 

전남 영암의 낙지와 소갈비가 함께 나오는 음식으로 이곳 독천식당은 1970년대 1대 사장님 부부가 따로 팔던 낙지와 갈비를 한데 넣고 끓이면서 갈낙탕이 시작 되었습니다. 독천마을에 있던 미암 갯벌에 낙지와 우시장이 있던 곳이 바로 영암으로 몸에 좋은 낙지와 소갈비를 함께 넣은 음식인 갈낙탕은 겨울철 최고의 보양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독천식당이 있는 이곳에는 약 10여 군데의 식당이 있는데 이곳 독천식당이 영암 갈낙탕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갈낙탕은 따로 육수를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맹물에 어떠한 약재도 넣지 않고 갈비 육수를 우려내서 만들지만 그 맛이 신기할 정도로 진국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