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16 글 목록


반응형

[배달고파 일단시켜 마포 바싹불고기 김치찌개 제육볶음 맛집 어디]

 

오늘 MBC에서 첫 방송을 선보인 예능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신동엽, 현주엽, 박준형, 이규한, 셔누가 출연하는 프로로 <배달고파? 일단 시켜>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시켜”라는 배달 음식 대결을 펼치는 것입니다. 요즘처럼 비대면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배달음식이라는 주제로 선정한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1라운드에서는 마포 원조 맛집인 “바싹불고기”와 “김치찌개” 대결입니다. 마포 원조 맛집인 바삭불고기 맛집으로는 <역전회관>입니다. 역전회관은 3대째 내려져 오는 마포 대표 맛집으로 현주엽은 역전회관 바싹 불고기 맛에 “간이 굉장이 알맞다”라고 극착을 했습니다. 신동엽은 “석쇠로 구워서 육즙이 살아 있다”며 바싹불고기 맛을 극찬했습니다.

 

<역전회관>은 1962년 용산 역전회관에서 처음 장사를 시작했습니다. 강한불에 빠르게 바싹 하게 구워냈다고 해서 바싹불고기라고 이름을 붙었습니다. 바싹불고기에 사용하는 고기는 매일 아침 마장동에서 식당으로 배달 되는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962년 개발한 레시피를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어 그맛을 지금까지 지킬 수 있습니다.

석쇠에 구워서 육즙을 가두고 숯불향을 입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게 구워 나오는 바싹불고기는 깻잎과 궁합이 좋아 깻잎에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마포 원조 맛집인 40년 전통 <굴다리식당>입니다.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제육볶음을 배달했습니다. 이곳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은 맛도 좋고 양까지 많이 주고 있어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입니다.

 

■ 역전회관- 바삭불고기

서울 마포구 토정로 37길 47

02-703-0019

영업시간: 11시~21시30분

 

■ 굴다리식당

서울 마포구 새창로 8-1

02-712-0066

영업시간: 8시~22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백파더 백종원 달걀장조림 계란장조림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 이번 주, 달걀장조림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백종원은 “달걀장조림”레시피 공개 전에 달걀을 삶는 법부터 시작했습니다. 달걀 삶기에는 달걀과 물을 1:1 비율로 하고 댤걀을 깨트리지 않고 삶는 방법으로 냉장고에 있던 달걀은 상온에 잠시 꺼내 놓았다가 삶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소금과 식초를 조금씩 넣어 주는 것이 팁이라고 공개했습니다. 소금을 넣는 이유는 달걀 껍질을 쉽게 깔 수 있도록 해주고 식초는 흰자가 안 새어 나오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달걀은 냄비 뚜껑을 열고 15분 정도 삶아 주었습니다. 삶은 달걀은 바로 건져 찬물에 담갔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달걀 껍데기를 쉽게 까기 위해서입니다.

 

백종원은 고추를 넣을 때 집에 있는 표고버섯이나 새송이버섯, 다시마 등을 더 넣어 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달걀장조림 맛있게 먹는 팁으로 달걀 하나를 꺼내 반으로 자르고 그 사이에 버터를 한 조각 넣고 꽈리고추를 건져 가윌 잘라 넣고 국물을 밥 한 공기 기준으로 3 숟가락을 넣어 줍니다. 달걀장조림은 처음에는 약간 싱겁지만 사나흘이 지난 뒤에는 달걀만 먹어도 간이 배어 있다고 합니다.

 

 

<달걀장조림>

 

 

■ 재료- 달걀 10개, 꽈리고추 100g, 청양고추 3개, 통마늘 10개, 물, 소금 1/2 숟가락, 식초 3 숟가락, 진간장 1컵, 설탕 1/2컵

 

■ 만드는 법

 

1, 달걀 삶기- 냄비에 달걀 10개, 물 1리터를 넣고 식초 3 큰 술, 소금 1/2 큰 술을 넣어 15분 동안 삶아 준다.

 

2, 청양고추 3개를 송송 썰어 준다.

 

 

3, 꽈리고추는 10개~20개 정도 꼭지를 제거한 후 한입 크기로 썰어 준다.

 

4, 통마늘 10개는 얇게 슬라이스 해서 준비 한다.

 

 

5, 삶은 달걀은 찬물이나 얼음물에 넣어 껍질을 제거한다.

 

6, 냄비에 진간장 1컵, 물 4컵, 설탕 1/2컵을 넣어 주고 삶은 달걀, 마늘을 넣어 강불에서 끓여 준다.

 

 

7, 버섯, 다시마 등을 넣고 끓여 준다.

 

8, 국물이 끓어 오르면 청양고추, 꽈리고추를 넣어 국물이 끓어오르면 불을 끄고 식힌 다음 냉장 보관한다.

 

<달걀장조림 버터밥>

-밥 위에 버터 1/2 큰 술을 올리고 장조림 달걀 1개, 꽈리고추 1개를 잘라 넣고 국물 2 큰 술을 넣어 비벼 먹으면 된다.

 

★ 백파더 백종원 오므라이스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백파더 백종원 오므라이스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백파더 백종원 오므라이스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에서 이번 주, 백종원은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오므라이스”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오므라이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 정읍 쌍화차묵은지삼합 식당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90회에서는 김기태 감독이 정읍 대회 참가를 함께 합니다. 방송에서는 김기태 감독이 정읍 “쌍화차묵은지삼합”을 먹었는데요. 과연 어디서 먹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기태 방문한 식당은 정읍시내에 있는 <쌈촌>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지만 현지인들에게 더욱 유명한 맛집입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소개하는 “쌍화차묵은지삼합”과 귀리떡갈비와 월남쌈, 샤브샤브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쌈촌

전북 정읍시 명덕 1길 71

영업시간: 11시~22시

 

 

 

특히 샤브샤브에는 쌀국수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쌀국수 안에 매생이와 떡이 들어가 다른 곳보다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식당은 한옥으로 되어 있고 실내도 상당히 깔끔하게 해 놓아서 식사를 하는데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일이나 각종 기념일을 맞은 손님에게는 와인이나 고르곤졸라 피자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장님귀#당나귀귀#정읍쌍화차묵은지삼합#쌈촌#김기태감독#귀리떡갈비#월남쌈#샤브샤브#매생이떡#쌀국수#고르곤졸라피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 이만기 영암 갈낙탕 소갈비낙지탕 낙지갈비탕 식당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 이만기 영암 갈낙탕 소갈비낙지탕 낙지갈비탕 식당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 이만기 영암 갈낙탕 소갈비낙지탕 낙지갈비탕 식당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 출연하는 씨름 황제 이만기를 위해서 김기태 감독의 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성공의 정석 꾼 부산 매콤주꾸미 수제피자 프리미엄자동차토탈케어샵 선 없이 깔금한 벽걸이 TV 썬룸시공 업체]

 

■ 매콤주꾸미 문지영 대표- 쭈꾸미가알고싶다

부산 남구 용소로 14번길 9

070-8255-2002

영업시간: 11시~03시

 

■ 블랙캡피자- 김동설 대표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11번길 53

031-795-9289

 

 

대구 <크레이지 모터스>는 자동차 정비와 레이싱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자동차 튜닝과 정비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건물 일부를 레이싱 카페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곳에 최재원 대표는 레이싱 풀세트를 구성해서 평소에 레이싱 게임에 과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아주 흥미로운 곳입니다. 실제로 운전하는 것과 같은 의자가 움직이고 큰 화면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 크레이지모터스- 프리미엄자동차토탈케어샵

대구 수성구 수성로 157-1

053-762-9429

영업시간: 9시~19시/ 일요일 휴무

 

 

■ 백년로지텍- 선 없이 깔끔한 벽걸이 TV 백애심 이상경

주식회사 백년로지텍 전자제품서비스센터 홈페이지

1600-6405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8길 18-22 1층 펼치기/접기

 

 

<썬룸과전원주택>은 썬룸시공과 유리온실, 전원주택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썬룸시공실적 년간 100세대 이상 되는 곳으로 썬룸직영공장을 운영하고 직접 생산 및 제작을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썬룸 전문시공팀을 보유하고 있고 썬룸전문 시공팀 4팀을 보유하고 있어서 빠르게 시공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썬룸전용 A/S팀이 확보 되어 있어 빠른 하자보수 관리가 가능한 업체입니다.

 

또한 25년 동안 건축 및 인테리어 경험을 바탕으로 썬룸시공에 노하우를 접목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 뛰어난 기술력으로 썬룸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입니다.

 

■ 썬룸과전원주택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 1481

0507-1349-0403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하얀 성전의 비밀]

 

지난 12월 15일 20대 여성 세 명이 안산에 있는 Y교회 오 목사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고소장 내용은 오 목사로부터 20년 넘게 0착취를 당했다는 것입니다. 여성들은 초등학생 때부터 Y교회에서 공동체 생활을 했고 그곳에서 지내는 동안 오 목사와 그의 가족들로부터 지속적인 감금 및 0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녀들은 왜 성인이 돼서야 진실을 말하고 있는 것일까요?

 

교회 안에서 일명 “영맥”이라부 불렸던 그녀들은 오 목사의 시중을 들며 영적인 에너지를 돕는 일을 했습니다. 오 목사는 “영맥”을 불러 내 0착취 행위를 저질렀고 동영상까지 촬영해서 보관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 목사는 이상한 “0란죄” 상담을 이용해 모녀, 자매간 유사 0행위까지 강요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Y교회는 지역에서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생활과 학습에 도움을 주는 교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과연 이런 놀라운 일들이 사실일까요?

 

이런 일들이 세상에 알려지자 비밀을 지키고 말못하고 있었던 다른 신도들도 용기를 내며 진실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피해나들은 일명 “물맥”이라는 청년들오 밖에서 돈을 벌어 교회 재정을 책임지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오 목사 일가가 운영하던 공부방과 학원의 학생들이었던 것입니다. 과연 평범한 학생이었던 그들이 어떻게 Y교회에 신도가 된 것일까요?

 

 

Y교회 신도가 된 뒤로는 하루 10시간 이상 일을 해야 했습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그들이 채워야 하는 헌금액이 늘었고 오 목사 일가는 물맥들이 일정 금액을 헌금하지 못하면 서로를 때기레 하거나 얼굴에 개똥을 바르게 시키는 등 엽기적인 가혹행위까지 한 것입니다.

 

물매들이 벌어 온 헌금으로 오 목사 일가는 고급 시계와 보석, 값비싼 자동차와 전원주택까지 구입 한 것입니다. 물맥이라 불리던 신도들은 체벌을 면하기 위해서 쉬는 시간 없이 일을 해야 했습니다. 이들은 오 목사 일가가 원한 매달 수 백만 원~ 수 천만 원까지 헌금을 만들기 위해서 일을 해야 했습니다. 대학 진학도 포기하고 빚까지 얻어 헌금액을 맞춘 물맥이라 불리던 청년들이 Y교회를 벗어나지 못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 목사 부인의 지시에 따라 Y교회 신도들과 결혼을 하고 부부가 된 신도들은 임신, 출장을 강요당했습니다. 오 목사 일가가 소유한 전원주택에서 하루 세 쌍 이상, 웨딩드레스를 돌여 입으며 공동결혼식도 했고 오 목사 부부가 강요에 의해 결혼해 낳은 아이는 부모가 아닌 교회 공동육아를 통해서 키워지고 다시 영매기나 물맥으로 키워졌습니다. 가장 많았을 때는 무려 30명 이상의 아이들을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Y교회에서는 오 목사 일가에게 필요한 사람을 기러내는 인간농장이었던 것입니다.

 

신도들은 노동 착취와 헌금착취, 강제 결혼과 출산으로 오 목사 일가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던 것입니다. 제보자들은 지금도 그 교회 안에 갇힌 청년들이 있고 착취 행각은 지금도 계속 되고 있을 거라고 말합니다.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안산 Y교회 오 목사가 자신의 성전 안에서 벌인 충격적인 범죄를 파헤치고 젊은이들을 절망에 빠뜨린 그들의 추악한 실태를 밝혀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