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19 글 목록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고급요리 같은 버거]

 

-수제버거와 옛날과자(오란다, 강정) 위치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서울 마포에 있는 <버바나>에서는 아주 특별한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버거번에 패티, 소스 등을 올려서 만든 수제버거는 마치 고급레스토랑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제버거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홍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약 10분 정도 걸어야 도착할 수 있는 곳이라 방문하기 전에 미리 장소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생방송투데이 인제 황태삼합 들기름 두부구이 모두부백반 옹심이칼국수 빙어튀김 빙어조림 법성포 보리굴비정식 광진구 장치맑은탕 장치조림 식당 맛집 공개

 

생방송투데이 인제 황태삼합 들기름 두부구이 모두부백반 옹심이칼국수 빙어튀김 빙어조림 법

[생방송 투데이-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강원도 인제] ■ 성재식당- 빙어튀김, 빙어조림 강원도 인제군 남면 빙어마을길 212-4 033-461-6334 ■ 산골황태3대식당- 황태삼합 강원도 인제군 북면 미시령

dodo1004love.tistory.com

 

그리고 버바나는 운영하는 시간도 미리 확인하고 방문을 해야 합니다.이곳에 버거는 치즈버거, 스파이시, 와사비새우버거, 라구버거, 클레식버거 이렇게 6가지로 먹을 수 있습니다.

 

■ 버바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6길 88

02-332-2498

 

[생방송투데이- 한 끗의 기적, 연 매출 4억 ]

 

■ 오빠네 견과류

경기도 부천시 자유로 15

010-9099-3225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2021년 1월 19일 6시 내고향 방송정보>

 

[6시 내고향 원주김치만두]

■ 원주김치만두

강원도 원주시 중앙시장길 31-2

033-745-3848

영업시간: 7시~20시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6시내고향- 나주 600년 전통 영산포 홍어삼합, 홍어정식]

■ 영산포홍어

전남 나주시 영산3길 6

061-337-0020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청춘시대, 돼지고기의 특별한 변신]

 

서울 성파에 있는 <우아한 갈비>에서는 갈비구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풀코스치즈갈비구이”를 맛있게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간장으로 맛을 낸 간장양념갈비구이와 매콤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매콤양념갈비구이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치즈를 추가 하게 되면 정말 완벽한 맛의 양념갈비구이를 먹게 됩니다.

 

우아한 갈비에서는 방문한 인원수대로 주문을 하게 되면 생고기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지만 정말 맛집에서 판매하는 김치찌개처럼 깊은 맛으로 먹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탕평채 등 맛있는 반찬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 우아한 갈비

서울 송팍 오금로 ■36길 65 1층 마루빌딩

010-2368-0802

영업시간: 화~금 17시~01시

주말 15시~00시

월요일 휴무

 

 

<우아한갈비>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매일 아침 마장동에서 공수한 국내산 생고기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갈비에 사용하는 양념은 각종 과일고 한약재를 넣어서 2~3시간 끓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 고기는 모두 사장님이 직접 손질을 해서 지방이 많은 부위는 모두 제거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손질한 고기는 72시간 숙성을 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식당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생생정보통 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식당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생생정보-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생생정보 30년 전통 생태탕과 피데기찜 맛집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서울 송파구에 있는 생태탕과 피데기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천

dodo1004love.tistory.com

 

안양에 있는 <두툼갈비>에서는 제대로 된 진짜 돼지갈비와 생갈비,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LA갈비 등 퀄리티 높은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두툼갈비

경기도 안앙시 동안구 인덕원로 24번길 59

031-421-3988

영업시간: 평일 16시~24시

토요일 13시~23시

일요일 13시~22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생생정보 30년 전통 생태탕과 피데기찜 맛집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서울 송파구에 있는 생태탕과 피데기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천생태>는 무려 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2002년부터 MBC아카데미 뒷골목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할머니 때부터 만들어 오던 비법으로 그 맛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요리 생태를 맛보기 위해서 이곳을 찾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얼큰한 생태탕에 소주 한 잔 하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입니다.

 

<신천생태>는 매일 새벽 싱싱한 재료를 경배로 공수하기 해서 직접 손질해서 생태탕을 끓여 내고 있습니다. 특히 마늘과 생강 등 양념을 최소한으로 사용해서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신천생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8길 32 대양빌딩 1층

02-418-2642

영업시간: 10시30분~22시

둘째, 넷째, 다섯 째 주 일요일 휴무

 

 

★생생정보통 논산 갈비궁중전골 청주 타코삼겹살 통오징어쫄면 랍스터구이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충청도 식당 맛집 촬영장소 촬영지 공개 색다르게 싸 먹는 삼겹살

 

생생정보통 논산 갈비궁중전골 청주 타코삼겹살 통오징어쫄면 랍스터구이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충청도 갈비궁중전골 타코삼겹살 통오징어쫄면 랍스터구이] 청주 <돈드림>에서는 “타코삼겹살”과 “통오징어쫄면”,“랍스터구이”를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그래서 이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하는 맛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끓여 낸 생태탕은 생태의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볼 수 있고 고소한 내장도 들어가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해장용으로 먹기 위해서 점심시간에 찾는 손님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긜고 생태탕과 함께 식사를 주문하게 되면 밥을 바로 지어서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언제나 금방한 보슬보슬한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생태살에 부드러운 두부를 김에 하께 올려 먹으면 환상적인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생태의 머리와 몸통, 내장까지 모두 넣어서 끓여 낸 생태탕은 다른 곳에서 맛보기 힘든 시원한 맛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생태탕과 함께 피데기찜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한국기행- 그들이 사는 세상 2부, 시골 로망스]

 

주말만 되면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가 있습니다. 가도현, 최선희 부부는 벌써 5년째 주말마다 신혼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그들이 떠나는 신혼여행지는 강원도 평창입니다. 부부의 주말 집에는 남편이 “도현, 선희”라고 쓴 문패가 있고 문틀과 의자 등 목각 인형까지 만드는 것을 좋아 하는 취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솥뚜껑에 매생이전을 부쳐가며 산속의 운치를 느껴 봅니다. 나이 50에 인생의 로망을 느끼며 살고 있는 부부는 지금 두 번째 신혼여행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산의 한 시골 마을에는 10여 년 전 주말부부 생활을 청산하고 귀농한 김용옥 씨이 있습니다. 지금 이곳은 집 짓는 소리가 한창입니다.

 

1940년 정도에 지어진 시골집을 구매해 구들을 부수고 서까래를 살려가며 새집으로 고치고 있는 것입니다. 헌집을 갈고 닦아 보석으로 만들어가는 부부는 시골집에서 맞을 내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한국기행 영덕 100년 고택 한옥 펜션 게스티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박태준 조명숙 부부

 

한국기행 영덕 100년 고택 한옥 펜션 게스티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박태준 조명숙 부부

[한국기행- 그들이 사는 세상 1부, 100년 고택에 삽니다] 경북 영덕에는 100년 된 고택에서 한옥펜션을 운영하고 있는 박태준, 조명숙 부부가 살고 있습니다. 아내 조명숙 씨는 낡은 폐가에 빠져 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