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1/01/20 글 목록


반응형

[생생정보- 택시맛객, 고성 홍가리비장 정식]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오늘 경남 고성으로 출발해 봅니다. 이곳은 홍가리비장정식과 전복장정식, 새우장정식, 간장게장정식 등을 맛있게 맛볼 수 있는  <본토대가>는 고성에서 많이 생산 되고 있는 가리비를 이용해서 만들어 낸 "홍가리비장 정식"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성군에서 고성 가리비 맛집으로 지정한 곳으로 이곳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메뉴는 택배로 전국으로 배달이 가능합니다. 만약 오늘 생생정보- 택시맛객을 보고 먹어 보고 싶은 분들은 택배로 주문을 해도 맛있는 "홍가리비장정식"과 "전복장", "새우장",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습니다.

 

■ 본토대가

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44번길 17

055-672-4224

영업시간: 11시~20시

홍가리비정식(1인) 16000원/ 전복장 정식(1인) 16000원

새우장정식(1인) 16000원/ 간장게장 정식(1인) 26000원

 

 

 

★ 생생정보통 5000원 불고기비빔밥 5천원 소고기국밥 가격파괴WHY 생생정보통 맛집

 

생생정보통 5000원 불고기비빔밥 5천원 소고기국밥 가격파괴WHY 생생정보통 맛집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5000원 불고기비빔밥& 소고기국밥] 인천 서구 청라에는 미친 사장님이 있습니다. 이곳은 <청라우사미>라는 곳으로 이곳 사장님은 코로나19에도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음식

dodo1004love.tistory.com

 

하지만 택배로 주문을 하면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음식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다양한 반찬이라는 것입니다. 반찬도 상당히 맛있는 것들과 된장찌개까지 나오고 있어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된장찌게에도 고성의 특산품인 가리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홍가리비정식에 나오는 밥도 금방 지은 솥밥으로 나옵니다. 보슬보슬하게 갓지어낸 솥밥에 가리비나 게장, 전복, 새우장 등을 올리고 김을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다. 여기에 다양하게 나오는 반찬은 덤으로 맛있게 먹게 됩니다.

 

차를 가지고 가는 분들은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만약 식당 앞에 주차장이 만석이면 식당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공용주차장은 1시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5000원 불고기비빔밥& 소고기국밥]

 

인천 서구 청라에는 미친 사장님이 있습니다. 이곳은 <청라우사미>라는 곳으로 이곳 사장님은 코로나19에도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우리 사장이 미쳤어요”라는 소문이 날 정도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식당에 코로나19가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것을 공개한 것입니다. 다른 사장님들은 혹시 장사에 나쁜 영향이 있을까 상세하게 밝히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곳 사장님은 상세하게 공개를 한 것입니다.

 

또한 이곳 사장님은 소고기 특수 부위를 이용해서 보신탕처럼 끓여 낸 “소고기보신탕”을 개발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몸보신에 좋게 만든 메뉴는 보신탕을 먹지 못하는 분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입니다.

소고기 보신탕은 식감과 국물 맛이 보신탕과 똑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흑염소 보신전골도 요즘처럼 보양식이 필요할 때 아주 좋은 음식이 됩니다.

 

■ 청라우사미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 42번길 5-25

032-562-2292

영업시간: 00시~24시

 

 

 

오늘은 보양식이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바로 5000원에 먹에 판매하고 있는 불고기비빔밥과 소고기국밥입니다.

 

특히 이곳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언제 방문을 하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 시설까지 잘 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방문해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기 때문에 포장을 해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식당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생생정보통 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식당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생생정보-전설의 맛,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생생정보 30년 전통 생태탕과 피데기찜 맛집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서울 송파구에 있는 생태탕과 피데기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데이비드 스테파니 부부 고창 동물농장 체험농장 위치 어디]

-데이비드, 스테파니, 올리버, 이사벨 가족이 방문한 고창 동물농장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니지?” 특별판으로 방송하고 있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인 미국 출신 스테파니와 한국살이 16년 차인 영국 출신 에바 포비엘이 함께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고창 여행을 하고 있는 올리버, 이사벨 남매에게 아주 특별한 미션이 있습니다. 바로 데이비드, 스테파니 부부가 남매에게 아이스크림과 커피 심부름을 보낸 것입니다. 과연 태어나 처음으로 하는 심부름을 미션으로 받은 남매는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 가게를 방문한 올리버는 직원에게 한국어로 “아이스크림 주세요”라고 말하며 한국어 실력을 뿜냈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만 주문하고 커피는 깜빡하고 말았습니다. 데이비드가 커피는 어디 갔냐며 찾가 올리버는 “커피 안 판대요”라고 귀여운 변명을 했습니다.

 

 

 

이후 이사벨 혼자 커피 심부름을 나섰습니다. 이사벨의 심부름을 지켜보던 스테파니가 갑자기 눈물을 쏟았습니다. 과연 스테파니가 눈물을 보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데이비드, 스테파니 부부와 올리버, 이사벨이 고창에서 방문한 동물농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상하농원>이라는 곳으로 이곳에서는 젓소 우유 먹이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상하농원은 약 3만평 규모의 테마공원 형태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쿠키, 소시지. 밀크빵 등 다양한 먹거리를 직접 만들 수 있고 햄과, 빵 등을 만드는 과정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 상하농원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1522-3698

영업시간: 9시30분~21시

상담시간: 9시30분~18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함소원 진화 부부 한우 고기집 위치 살치살 한우구이 냉면 육회 고깃집 공개]

- 한우구이, 육회, 냉면 고깃집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이 자신의 사비로 홍현의 제이쓴 부부에게 한우고기를 먹었습니다. 함소원은 자가격이를 끝낸 후 맛있는 것을 사주겠다고 했던 함소원과 함께 홍현의 제이쓴이 고기 먹방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고기 먹방은 두 번째 자가격리를 끝낸 홍현희를 위한 통큰 선물이었습니다.

 

함소원의 집앞에서 홍현희는 “언니는 안 먹어도 되고 계산만 하면 된다”고 말해 함소원은 어쩔 수 없이 고깃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함소원은 아침부터 찾아온 홍현희를 보고 놀라면서 남편 진화와 함께 외식을 하기 위해 나서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두 부부는 고깃집으로 향한 것입니다.

 

 

함소원은 아침부터 고기를 먹냐고 약간 불만어린 표현을 했지만 홍현희와 제이쓴, 진화는 모두 맛있게 고기를 먹었습니다. 두 부부는 고기와 육회에 냉면까지 먹으며 무려 45만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나왔지만 함소원이 모두 가격을 지불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 대들보정육점식당

경기도 의왕시 의일로 130

031-421-5289

영업시간: 11시~22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노포손맛 55년 전통 연탄구이 식당]

 

인천의 한 주택 골목에는 아주 오래된 노포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은 무려 55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동네 사람들이 퇴근을 하면서 직장생활이나 그날 힘들었던 피로를 풀어내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바로 <마산집>이라는 곳으로 가게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마치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80년대에서 시간이 멈춰 있는 듯한 곳입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연탄 무쇠 난로가 있고 또한 목욕탕 타일로 만들어 놓은 이색적인 식탁에 그 중앙에는 연탄 화덕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 마산집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7번길 4

032-883-8849

영업시간: 15시~21시

 

 

이곳에 대표 메뉴는 화력 끝내주는 연탄불에 구워 먹는 생선구이입니다. 제철 생선을 전국에서 공수해서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성인 팔뚝만한 우럭을 구워 먹는 것이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럭은 대청도에서 잡자마자 하루나 이틀 정도 바닷바람에 발려서 반건조 상태로 공수한 것을 사용하고 있어 촉촉한 맛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55년 전통을 자랑하듯 많은 단골 손님들이 찾고 있는데 단골 손님들만 알고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바로 전남 장흥에서 올라온 한우와 표고버섯, 키조개 관자를 연탄불에 구워 먹는 장흥 삼합입니다. 과연 55년 연탄불향을 맛볼 수 있는 연탄 생선구이는 어떤 맛일까요? 오늘 장흥 삼합과 함께 이곳에 제대로 된 연탄불 생선구이 맛을 봅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27첩 보쌈백반 무한리필 무제한 슬기로운 외식생활 백반집 한상차림밥상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27첩 보쌈백반 무한리필 무제한 슬기로운 외식생활 백반집 한상차림밥상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9000원 27첩 보쌈 백반 무한리필 무제한]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정말 놀라운 가격에 무려 27첩 보쌈 백반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