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맛있는 녀석들 용산 모로코 음식 전문점 모로코가정식백반 타진 당진 샐러드 볶음밥 먹어서 세계속으로 351회 맛집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모로코 음식 전문점 식당]

 

<맛있는 녀석들 351회>에서는 “먹어서 세계속으로”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나라 음식 먹방으로 아쉬움을 달려봅니다. 오늘 뚱3가 방문하는 나라는 두 곳입니다.

다양한-체코음식
출처-맛있는녀석들

오늘 먹방을 선보일 두 나라는 체코와 모로코 음식입니다. 두 식당 모두 서울 용산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두 나라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모로코코카페

서울 용산구 신흥로 34 남동연립 101호

02-794-8367

영업시간: 12시~22시/ 월요일 휴무

 

▶ 맛있는 녀석들 용산 체코음식 전문점 351회 먹어서 세계속으로 식당 맛집

 

맛있는 녀석들 용산 체코음식 전문점 351회 먹어서 세계속으로 식당 맛집

[맛있는 녀석들 용산 체코 음식 전문점 351회 먹어서 세계속으로 식당 맛집] 맛있는 녀석들 351회에서는 “먹어서 세계속으로”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

dodo1004love.tistory.com

 

뚱3가 모로코 음식 전문점으로 찾은 곳은 <모로코코카페>입니다. 이곳은 모로코 연지에서 직접 공수한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서 실내를 꾸며 놓았습니다. 그래서 식당을 방문하게 되면 정말 모로코에 온 듯한 느낌으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음식-보는-유상민
출처-맛있느녀석들

<모로코코카페>엣 반드시 먹어야 하는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커피와 우유를 층층이 쌓아 올려서 만든 노스노스 커피입니다. 이 커피는 달달한 라테처럼 마실 수 있는 맛과 향신료를 뿌려서 마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모로코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당근 샐러드와 볶음밥, 타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진은 고기나 생선에 향신료와 야채를 넣어 만든 스튜 형태로 모로코 정통 음식입니다.

모르코-볶음밥
출처-맛있는녀석들

타진은 오랫동안 뭉근하게 끓인 스튜를 빵과 함께 먹으면 더욱 진한 모로코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버라이스는 구운 새우나 치킨을 밥 위에 올려 냅니다. 정통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