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활의 달인 - 은둔식달, 차돌박이로 싸 먹는 육회 달인]
서울 종로에는 아주 특이한 방법으로 맛있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보통 고기를 먹을 때 상추 등 쌈으로 고기를 싸먹지만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고기에 고기를 싸 먹는 고기집을 알아 봅니다.
이곳은 서울 종로 일대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언제나 웨이팅을 해야만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오늘 생활의 달인을 보고 먹고 싶은 분들은 조금 일찍 서두르길 바랍니다.
‘40년 전통 차돌박이 육회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백제정육점
서울 종로구 종로 35길 34
02-762-7491
종로5가역 4번 출구 320m
이곳 식당에서는 신선한 육회에 얇게 썬 차돌박이를 상추에 함께 싸서 먹는 것이 이곳만의 비법입니다. 육회의 살이 있는 식감과 차돌박이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어서 손님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육회와 차돌박이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40년 동안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차돌박이 육회 달인을 오늘 “생활의 달인 - 은둔식달”에서 만나 봅니다.
오늘 방송에서 소개하는 차돌박이 육회 달인이 운영하는 <백제정육점>은 1호선 종로5가 4번 출구에서 약 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녁 시간 소주에 차돌박이 육회를 먹기 위한 분들은 지하철을 이용해도 편안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오늘 소개하는 차돌박이육회뿐 아니라 등심, 특수부위, 육회비빔밥 등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구이를 먹고 나서 차돌박이 육회를 맛보면 더욱 푸짐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을지로 보쌈 제육보쌈 달인
☞생활의 달인 가산동 비빔국수 수제비 분식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