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이웃집 찰스 스페인 후세 영월 캠핑장 스페인 조식 제공 배달 서비스 펜션 글램핑장 위치 장소 촬영지 공개


반응형

[이웃집 찰스 - 스페인 호세]

 

호세와 유나 씨는 배낭 하나를 메고 세계 여러 곳을 누볐습니다. 두 사람의 최종 정착지는 강원도 영월의 한 산골입니다. 사람이 발길이 뜸한 곳에서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는 두 사람.

캠핑장
출처-이웃집찰스

예약 오픈 날이면 유명 콘서트 티켓 전쟁을 떠올릴 정도로 예약 경쟁이 치열한 곳입니다. 스페인 감성이 풍기는 이국적인 분위기도 좋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호텔에서나 맛볼 수 있는 조식 배달 서비스입니다. 인기 폭발인 조식 덕에 아침마다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바쁘게 조식을 배달하고 있는 호세의 일상을 만나 봅니다.

 

 

호세 씨는 어려서부터 편식이 심했다고 합니다. 식습관을 고치기 위해서 병원에도 갔지만 나아지질 않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손가락에 꼽을 정도였습니다.

웃는-호세-부부
출처-이웃집찰스

감자 이외에 어떤 채소도 먹지 않는 호세, 감자돌이 호세가 강원도에 정착한 것은 운명과 같습니다. 사위를 위해서 비가내리는 가운데 감자를 캐는 장인어른과 사위를 위해서 감자 요리를 만드는 장모님.

 

호세-전유나-부부
출처-이웃집찰스

한국에 오고 나서 땅을 임대해 캠핑장을 시작한 부부, 이제는 자리를 잡고 단골손님도 많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눈 깜짝할 새에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계약 만료 시기가 돌아왔지만 계약 연장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과연 호세와 유나 씨는 캠핑장을 떠나야만 할까요?

 

■ 캠핑올라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황산벌길 186

010-3680-7560

 

▲ 이웃집 찰스 캐나다 레스 평창 수제 맥주 양조장 펍 강릉 2호점 위치

 

이웃집 찰스 캐나다 레스 평창 수제 맥주 양조장 펍 강릉 2호점 위치

[이웃집 찰스 – 캐나다 레스] “이웃집 찰스” 341회는 캐나다에서 온 레스를 만나 봅니다. 강원도 평창에는 캐나다에서 온 남자가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집을 둘러싸고 있는 텃밭을 일구는 것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