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이웃집 찰스 스테판 김혜선 스테팬 팬클럽 독일 시부모님 부산 여행


반응형

[이웃집 찰스 – 스테판, 김혜선]

 

이웃집 찰스에서는 6년 전,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출연했던 개그우먼 김혜선 남편 스테판이 출연합니다. 당시 한국어와 문화에 낯설어 했던 모습을 사라지고 이제 아내 혜선 씨의 점핑 체육관에서 수강생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점핑-클럽에-스테판
이웃집찰스

스테판 매력에 빠진 스테팬 이라는 팬클럽까지 생겼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내 혜선 바라기로서 모습은 지금도 여전합니다. 오늘 이웃질 찰스에서는 독일 나무늘보 스테판의 한국 생활을 함께 합니다.

 

 

독일에서 스테판 부부를 만나기 위해서 한국으로 온 스테판 부모님, 8개월 만에 만나는 만큼 캐리어 한가득입니다. 독일에서 가지고 온 간식에 며느리 혜선 씨를 위한 운동복과 각종 영양제까지 생일이나 크리스카스 같은 특별한 날에 함께 하지 못해 그때마다 사놓은 선물이 23kg 캐리어를 꽉 채울 정도입니다.

 

독일-부모님과-스테판-김혜선
이웃집찰스

하지만 스테판 선물은 속옷 달랑 하나뿐입니다. 독일 시부모님의 사랑과 선물을 듬뿍 받는 아내 혜선 씨와 다르게 스테판, 웃음을 자아내는 선물 증정식도 함께 만나 봅니다.

 

 

스테판과 김혜선의 신혼 여행지였던 부산, 결혼기념일을 맞아 부모님을 위해 부산 여행을 시작합니다. 아내 혜선 씨는 다른 일정으로 함께 할 수 없어 스테판 혼자 일일 가이드 역할을 맡았습니다.

 

수산시장에-부모님과-스테판
이웃집찰스

통역은 물론 음식 주문, 여행지 소개 등 모든 것을 혜선 씨가 했었지만 이제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과연 스테판의 일일 가이드 부산 여행은 순조롭게 마칠 수 있을까요?

 

☞이웃집찰스 베트남 정수연 2500원 창동 할머니 대왕토스트 가게

 

이웃집 찰스 베트남 정수연 2500원 토스트 창동 할머니 창동시장 대왕 토스트 가게 위치

[이웃집 찰스 베트남 정수연 2500원 토스트 창동 할머니 토스트] 창동 골목시장에는 손님들로 북적이는 가게가 있습니다. 이곳은 2500원에 대왕 토스트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창동에서 유명한 토

dodo1004love.tistory.com

 

☞이웃집 찰스 조지아 살리 연남동 셰어 하우스

 

이웃집 찰스 조지아 살리 연남동 셰어 하우스 배우 꿈 로코퀸

[이웃집 찰스 – 조지아 살리] 조지아에서 온 살리는 3개월 단기 어학연수를 위해서 한국을 찾았다가 3년 째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국경이 닫히는 바람에 자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계획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