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광주 육전 모둠곱창구이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맛집


반응형

[대동 맛 지도- 광주광역시 육전, 모둠곱창구이]

광주 서구에는 아주 유명한 육전집이 있습니다. 바로 <육전명가>라는 곳으로 이곳은 식당 입구부터 특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식당에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방이 있고 왼쪽에 있는 주방에는 반찬들이 쭉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입맛을 돋우기게 충분합니다.

 

 

방에 들어가 있으면 서빙하는 분들이 양손 가득 무언가를 들고 나타납니다. 왼손에는 전기 프라이팬을 오른손에는 얇게 썬 소고기와 찹쌀가루, 계란이 있습니다. 육전과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상당히 푸짐합니다. 꼬막에 묵은지, 명이나물, 파김치, 깻잎지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육전- 육전명가

광주 서구 상무자유로 173

062-384-6767/ 영업시간: 12~22

 

 

테이블 세팅이 되면 프라이팬 위에 소고기를 찹쌀가루에 묻혀 계란 물에 넣어 육전을 만들어 냅니다. 육전은 삐딱주를 주문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육전은 소금과 간장, 갈치젓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 색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육전에서 나오는 육즙입니다.

 

 

얇게 썰어낸 소고기지만 고기의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3년 묵은 묵은지에 육전을 싸서 먹으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올 정도로 끝내 주는 육전을 먹을 수 있습니다. 육전 이외에 다른 다양한 전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광주 장덕동에 있는 <황소알곱창>에서는 모둠 곱창구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속이 꽉들어찬 곱창에 대창, 막창 등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고 마지막에 곱창을 다 먹고 난 뒤에는 막밥으로 마무리를 하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모둠 곱창구이- 황소알곱창

광주 광산구 장신로 68

062-419-9133/ 영업시간: 17~01(일요일 5~자정)

 

<생생정보 6000원 수육 81가지 음식 무제한 무한리필 6천원 한식뷔페 리얼가왕 용인 한수라 파주 모둠전 눅두전 공주 다슬기기름 생생정보>

 

생생정보 6000원 수육 81가지 음식 무제한 무한리필 6천원 한식뷔페 리얼가왕 용인 한수라 파주 모

[리얼가왕- 6000원 수육+ 81가지 무제한]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정말 이런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무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