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문경 황토민박집 웰빙산채식 문경 산모롱이 황토펜션 예약 참토방 황토방 산채정식 발효곶감 채식 문경 약돼지구이 바비큐 황장산 구입 문의


반응형

[밥 잘 주는 민박집- 문경 황토민박집]

과연 우리는 휴가를 가더라도 얼마나 제대로 휴식다운 휴식을 하고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그냥 황토방이 아닌 숨 쉬는 황토방에서 진정한 휴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저녁에서 밥 잘 주는 민박집에서 소개하는 곳은 문경에 있는 <문경 산모롱이> 황토민박집입니다.

 

 

 

이곳이 진정한 황토방인 이유는 많은 곳들이 황토방이라고 흉내를 내기 위해서 진짜 황토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황토와 비슷한 몰탈을 사용해서 황토방을 짓는 곳들이 많습니다.

 

 

문경 산모롱이

경북 문경시 동로면 안생달길 153-26

054-553-9267

 

 

 

 

 

하지만 이곳에서는 진짜 황토로 만든 황토방에서 휴식을 할 수 있습니다. 흙중에서도 적토가 아닌 황토를 사용했기 때문에 진짜 숨을 쉬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자연 그대로 만들어 낸 산채정식으로 진정한 휴식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 산채식은 월악산 1000m 고지에서 직접 채취한 100% 자연산 산나물을 이용해서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조리를 해서 산나물 고유의 맛을 하나하나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에 좋은 웰빙 산채정식을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곳에 메뉴는 산채정식과 산채쌈밥, 산채나물밥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정석을 먹여 키운 문경 약돌 돼지 바베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문경 산모롱이>는 황장산 기슭에 자리 잡고 있어 자연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지금까지 우리가 먹어 본 적이 없는 발효 곶감을 먹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그리고 30년 만에 개방한 황장산 정상까지 등산을 할 수 있어 등산객들도 찾으면 아주 좋은 곳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조개무한리필 민밥집 무제한 민박 패키지 재부도 만선횟집 민박 세일링요트 체험 예약 1박 2일>

 

생방송 오늘저녁 제부도 조개무한리필 민밥집 무제한 민박 패키지 재부도 만선횟집 민박 세일링

[밥 잘 주는 민박집- 제부도 무한리필 민박 밥상] 제부도는 하루에 두 번 바닷길이 열리는 섬으로 한국의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바닷물이 양쪽�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