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국내산 바다 장어구이 장어탕 9900원 전통목침 부자 대전 명인목침 가격파괴와이 why 9900원 장어구이 장어탕 제철반찬 금남시장 금호동바다장어초이


반응형

[가격파괴why- 국내산 장어구이+ 장어탕+ 제철 반찬 9900원]

서울 금남시장에는 저렴한 가격에 여름철 보양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장어구이와 장어탕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금호동바다장어초이408>이라는 곳으로 장어구이와 장어탕, 그리고 제철 반찬을 단돈 1만 원도 안되는 9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바다 장어를 이용해서 다양한 음식을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선한 국내산 바다 장어를 이용해서 특급호텔 출신 셰프가 자신의 비법으로 장어 요리를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메뉴는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장어구이와 장어탕, 제철반찬이지만 이곳에서는 바다장어를 이용해서 불고기와 샤브샤브, 덮밥 등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사리 세꼬시, 도다리매운탕, 해산물모둠, 연어회, 전복회, 아나고회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금호동바다장어초이 408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295-5(금남시장 5번길)

02-2231-1733/ 영업시간: 11~23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많은 사람들이 방분해서 바다장어 샤브샤브를 먹는데 함께 나오는 제철 반찬도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비가 계속 되고 있는 날씨에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 이곳에서 장어구이와 장어탕, 바다장어 샤브샤브 등을 먹으면서 체력 보충을 하면 좋을 듯합니다.

 

 

특히 바다장어 샤브샤브 육수가 너무 맛있고 샤브샤브를 어느 정도 먹고 난 뒤에는 남은 육수에 칼국수면을 넣어서 마무리하면 더욱 완벽한 보양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금호도바다장어초이408>은 음식만 맛있고 저렴한 것이 아니라 이곳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서 몸에 좋은 각종 요리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대부분 다시 재방문을 할 정도로 모든 것을 만족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전통목침 부자]

명인목침

대전 서구 오량172

042-581-3131

 

<생생정보통 1000원 계란만두 부추천 떡볶이 천원 김밥 순대 달걀만두 생생정보 리얼가왕 부산 서동시장 맛나분식 남해 은하김치 엄마는 슈퍼우먼>

 

생생정보통 1000원 계란만두 부추천 떡볶이 천원 김밥 순대 달걀만두 생생정보 리얼가왕 부산 서�

[리얼가왕- 1000원 계란만두 부추전 떡볶이 김밥 순대] 부산 서동시장에 있는 <맛나분식>에서는 모든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이 4개 정도 있는 아담한 곳입니다. 시장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