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서민갑부 중고차 판매원 임재성 대표 중고자동차 딜러 갑부 매장 어디 임카닷컴


반응형

[서민갑부 중고차 판매원 임재성 대표 중고자동차 딜러 갑부 임카닷컴]

<서민갑부> 295회에서는 정직하게 돈을 벌고 있는 중고차판매원 갑부 임재성 씨를 만나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격 부담이 덜한 중고차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인터넷이나 다른 여러 매체를 통해서 광고를 하는 중고자동차 매매를 보면 거의 대부분 허위 과장 광고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중고자동차 사기 사건도 점점 진화해 많은 사람들이 사기를 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고차를 사고 싶어도 자신도 사기를 당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중고차를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입니다. 계속 지능적으로 변하는 중고차 사기로 인해서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 중고차 매장을 찾으면 관심 있었던 중고차는 이미 팔렸다고 하며 다른 중고차를 소개해 주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이 과정에서 강매와 비슷한 경우가 대부분이고 어떤 사람들은 강압에 의해서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임카닷컴

서울 강서구 양천로 434

010-9190-7930

http://cafe.naver.com/limjeasung/

 

 

 

오늘 <서민갑부>에서 소개하는 임재성 대표가 있는 <임카닷컴>에서는 절대 이런 사기 없이 정당한 가격을 주고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임카닷컴>에서는 허위매물을 잡고 있는 곳입니다. 허위매물로 인해서 점점 더 더러워지고 있는 중고차 시장을 깨끗하게 정화 시키고 있는 곳입니다. 지금까지 중고차 허위매물에 대해서 방송에 출연해 어떻게 하면 예방을 할 수 있는지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임카닷컴>을 방문하게 되면 중고차 차량조회와 상당, 중고차 수배요청, 허위매물 신고 등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또한 기부활동도 활발하게 하면서 착한기업으로 선정 되기도 한 곳입니다.

 

얼마 전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주최한 중고차 시장 개선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에도 참석해 지금 현재 중고차 시장에 대한 문제점과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방법 등을 함께 논의를 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서민갑부에서는 정직하게 중고차를 판매해서 서민갑부에 오른 주인공 <임카닷컴> 임재성 대표를 만나 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