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극한직업 해산물 밀키트 공장 거제산 돌문어 거제도 문어 당일 배송 택배 구입


반응형

[극한직업- 해산물 밀키트 신선배송, 거제도 돌문어 당일 배송]

요즘을 해산물을 먹고 싶어도 현지에서 먹을 수 없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여행을 갈 수 없는 사람들, 해산물을 산지에서 먹어야 제 맛으로 먹을 수 있는데 그러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더욱 생각나는 신선한 해산물.

 

오늘 극한직업에서는 산지를 가지 않아도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도록 일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봅니다. 방송에서는 해산물 밀키트와 거제도에서 잡은 돌문어를 당일 배송하기 위해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을 만나 봅니다.

 

거제산 돌문어는 육질이 단단하고 맛이 좋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이 날씨가 추워지는 이맘때가 되면 가장 크기가 크고 감칠맛까지 좋아집니다. 거제도에서는 전통 어업방시인 단지로 돌문어를 잡아 특별 제작한 포장 용기에 바닷물과 산소를 넣어서 얼음과 함께 상자에 꼭꼭하게 포장해 소비자 집까지 배달합니다.

 

■ 한만두식품- 만두공장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그루고개로 371번길 63

031-826-8826

 

■ 삼삼해물조합법인- 해산물밀키트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9길 1

055-687-0038

 

 

 

이렇게 당일 배송이 가능한 것은 돌문어 잡이부터 포장에 배송까지 직원들이 바쁘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서 가정에서 쉽게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해산물 밀키트”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해물탕, 가리비구이,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고 손질하기 힘든 해산물을 직접 손질할 필요 없게 깨끗하게 손질해 1인 가구와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미지사진

이미지 사진

 

해산물 밀키트를 만들기 위해서 문어, 꽃게, 가리비,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요리에 필요한 채소와 양념 등 부재료로 깨끗하게 손질해서 가공을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 진 해산물 밀키트는 가정에서나 캠핑장 등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레시피도 없이 정해진 대로 만들기만 하면 훌륭한 요리도 탄생을 합니다.

 

★ 극한직업 40년 전통 만두 수제 만둣집 식당 만두공장 매운갈비만두 마라 만, 투명한 피 만두

 

극한직업 40년 전통 만두 수제 만둣집 식당 만두공장 매운갈비만두 마라 만, 투명한 피 만두

[극한직업- 40년 전통 만두 수제 만둣집 만두공장 매운갈비만두 마라 만, 투명한 피 만두 ] 겨울이 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뜨끈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만두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