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마포 제주 흑돼지 돈마호크]
“돈쭐내러왔습니다2”에서는 여자 배구 국가대표 염혜선, 김희진 선수가 출연해 먹피아 조직들과 함께 대결을 펼쳐 봅니다. 오늘 돈쭐을 내기 위해서 멤버들이 찾은 곳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제주 흑돼지 맛집”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전에 방송을 통해서 이영자와 어깨싸움을 했던 김희진은 “그때 제자 운동선수라 살살 쳐주셨는데 조금 밀렸다”며 이야기를 하는데 이를 들은 염혜선이 “김희진을 들 수 있다, 먹보스도 들어보겠다”며 나섭니다.
하지만 이영자가 꼼짝도 하지 않아 당황하고 이영자가 염혜선을 한쪽 어깨에 매달아 “죄송하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김희진은 “한 끼에 식당 다섯 군데도 간 적이 있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합정동 제주 흑돼지돈마호크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하세요"
■ 정화
서울 마포구 양화로 8길 38 1층
02-3144-4920
영업시간 : 11시30분~24시
▲ 돈쭐내러 왔습니다 돈쭐2 화곡동 짚불뼈구이 등뼈구이 뼈찜 양푼이매운국물뼈찜 식당 맛집 위치
여자 배구 국가대표 염혜선과 김희진 선수가 출연해 합정동에 흑돼지 돈마호크 맛집으로 찾은 곳은 <정화>라는 곳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치즈오겹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저녁 시간 소주 한 잔 하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맛습니다.
만약 오늘 돈쭐2를 보고 마포 합정동에 <정화>를 찾고 싶은 분들은 합정역 5번 출구에서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는 것보다 지하철을 이용해서 편안하게 술 한잔 하면 더욱 좋습니다.
흑돼지 돈마호크 세트에는 돈마호크 400g과 오겹살 200g이 나고오 치즈오겹세트에는 오겹살 400g과 구워먹는 치즈 200g을 제공하고 있어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또한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만약 합정역 근처에서 맛있는 고기집을 찾는다면 오늘 소개하는 <정화>도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 돈쭐내러 왔습니다 돈쭐2 안양 대왕 조개전골 해물전골 식당 아이키 출연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