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베이글 포테이토치즈베이글 갈릭크림치즈베이글]
엄청난 비주얼과 맛까지 SNS를 도배한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직접 극악의 웨이팅을 해서 소문난 맛집이 과연 오랜시간 기다릴 정도로 맛과 멋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인지 확인 해보는 “줄 서는 식당” 39회에서는 “베이클” 맛집과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바비큐 소금치킨, 바비큐 양념치킨, 목살 수제 햄을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아가 봅니다.
<뉴욕 전통베이글,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갈릭크림치즈 베이글>
■ 런던베이글뮤지엄(도산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33 1,2층
영업시간 : 8시~18시
▲ 줄 서는 식당 종로 한우육회비빔라면 유자소금라면 매운간장라면 한우육회츠케멘 일본식 라멘 식당 맛집 38회
줄 서는 식당에서 찾은 곳은 우리나라에 베이글을 유행시킨 빵집으로 SNS 인증샷을 꼭 찍어야 하는 유럽풍 인테리어에 손님들의 입맛을 저격한 다양한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환상적인 조합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베이글로 오픈런 성지가 된 이곳은 웨이팅이 필수인 곳으로 전통 뉴욕 베이글과 차원이 다른 식감과 맛의 조화를 선보이는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부터 한국 사람이라면 모두 좋아하는 “갈릭크림치즈베이글” 등 다양한 베이글을 맛봅니다.
여기에 고소한 참깨 베이글에 플레인 크림치즈와 꿀을 발라서 먹는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까지 어떤 베이글을 먹더라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맛을 선보이는 베이글 맛집입니다.
베이글과 치즈를 어떻게 먹어도 절대 실패 없는 맛으로 오랜 웨이팅을 하더라고 모두 용서가 되는 곳입니다. 과연 맛과 비주얼까지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곳만의 비결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봅니다.
▲ 줄 서는 식당 용산 한남동 돼지 파막창 뒷고기 돼지껍데기 벌집껍데기 대파막창 식당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