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날개뼈 마사지 포인트 김민성 스포츠 재활 전문가 견갑골 맛사지 방법 공개 채리나 어깨 통증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방송을 합니다. 날개뼈는 견갑골이라고 부르는데 이 뼈에 붙어 있는 중요한 근육으로

우리 어깨와 팔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이유에서 날개뼈에 문제가 발생

하게 되면 통증이 시작됩니다.

굽은 등과 말린 어깨 문제 등으로 목과 어깨, 등까지 통증이 발생하는데 통증에 원인이

바로 날개뼈에 있는 것입니다. 날개뼈의 배열이 정상에서 벗어나게 되면 근육통은 물론

두통에 고혈압까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어깨뼈의 통증을 해결하고 체형 교정을 해주는 역대급 몸신이 등장을 합니다.

오늘 몸신으로 출연하는 김민성 스포츠 재활 전문가는 프로배구 구단에서 10년간

수석코치 경력이 있는 날개뼈 전문가입니다. 몸신은 어깨 관절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소개하고 통증 잡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룰라의 채리나는 하루 20시간 이상 게임을 한 적도 있는데

팔을 들어 올릴 때 마다 어깨 통증이 심하다며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김민성 스포츠 재활 전문가의 통증 잡는 비법 후 채리나의 어깨 통증이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