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재철 꽃보다 로망 참게메기 매운탕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재철 꽃보다 로망]

 
꽃향기가 가득한 이곳, 그 안에서 멋진 분위기를 풍기는 자연인 신재철 씨를 만나 봅니다. 그의 손을 거친 것들은 모두 작품이 되는데 섬세한 붓 솜씨로 완성하는 유화부터 하트 모양의 연못과 그네가 있는 정원 안에는 정성으로 키운 작물들이 풍성합니다.
 

웃는-자연인
나는-자연인이다

그리고 깨끗한 강에서 잡은 참게와 메기로 매운탕을 끓이고 폴란드에서 살던 기억을 되살려 전툥 요리와 금방 구운 빵으로 브런치까지 모두 작품처럼 만들어 내는 산골 예술가입니다.
 

 

자연인은 삼형제 중 첫째로 태어나 골목대장이라 불릴 정도로 개구쟁이었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낚시를 하는 것이 좋아 그 추억이 지금도 남아있습니다. 그덕분에 자연을 누비며 낚시하다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꽃에-둘러-싸인-자연인
나는-자연인이다

산악회를 다닐 정도로 자연을 좋아했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몸이 불편해진 아버지에게 든든한 아들이자 가장이 되고 싶었던 자연인.

 

열심히 공부해 대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구미에 있는 대기업 공장에 취직해 근무하면서 평사원으로 시작해 동기보다 빠르게 공장장까지 올랐고 생산성 향상에 노력해 대통령 표창까지 받았습니다.

 

꽃으로-된-자연인-집
나는-자연인이다

하지만 노사분쟁으로 인해 스테레스가 너무 심했고 노동자가 던진 오물까지 뒤집어 쓰기도 했을 정도로 힘든 시기에 폴란드 지사에 법인장으로 발령 받게 되었습니다. 아내와 함께 유럽을 다니며 친절한 폴란드 사람들과 회사 생활을 하며 색다른 경험을 했지만 워크아웃 기업의 어려운 상황은 다르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법인 철수 결정이 나고 1,300면의 직원을 해고하며 못할 짓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괴로웠습니다. 그러던 중 아내까지 대장암 진단을 받게 되었고 은퇴 후 한국으로 귀국해 아내를 위해 자연 속에 집을 찾으려 애를 썼습니다.

 

매운탕
나는-자연인이다

항상 은퇴하면 따뜻한 남쪽에서 살자고 마음먹었던 것이 떠올라 이곳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내는 이곳에서 세상을 떠났고 오랫동안 그 슬픔에 힘들었지만 지쳐가던 자신을 다시 일으키고자 결심했습니다. 배우고 싶었던 기타와 유화를 시작했고 마당을 꽃들로 가득하게 채웠습니다.

 

그림-그리는-자연인
나는-자연인이다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의 슬픔을 달래고자 시작했던 것들이 이제 인생의 전부가 되었습니다. 마당을 가득하게 채운 다양한 작물과 다양한 꽃들, 화살에 빼곡하게 진열된 캔버스 위에도 온통 그가 사랑하는 자연뿐입니다.

 

숲속에-있는-두사람
나는-자연인이다

강에서 메기와 참게를 잡고 폴란드의 추억을 살려 골롱카를 만들어 먹으며 자신만의 산 생활을 하며 대나무를 이용해서 울타리를 만들고 연못을 보수하며 자연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윤삼현 지금 이대로 좋다 산림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윤삼현 지금 이대로 좋다 산림욕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윤삼현, 지금 이대로 좋다] 5월의 햇살을 받고 더욱 싱그로운 숲, 짙어진 나무 그늘을 걷다 한 남자를 봅니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온몸으로 산의 기운을

dodo1004love.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자영 영원한 원더우먼 약초김밥 엄마표 밥상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자영 영원한 원더우먼 약초김밥 엄마표 밥상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자영, 영원한 원더우먼] 인생을 살다 보면 힘겹고 당장 포기하고 싶을 때가 많지만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곳에서 반드시 멋진 풍광을 마주하게 될 터, 고생 끝에 낙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