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통증매듭 괄사지압법 괄사마사지 정충욱 몸신 재활운동관리사 트리거 포인트 제거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통증 매듭 괄사지압법 괄사마사지 정충욱 몸신]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만성 통증 잡는 법, 통증 매듭을 풀어야 산다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우리는 온 몸에 다양한 통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목이 아프고, 뒷목이 당기고 팔이 저릿저릿하고 한쪽 어깨가 들기 힘들 정도로 통증과 허리 통증, 무릅, 고관절 통증 등 매우 다양한 통증을 경험합니다. 우리가 쉽게 경험하고 있는 만성 통증은 약하게는 뻐근하고 뭉친 느낌이지만 심한 경우는 온몸을 칼로 도려내고 싶을 정도로 고통스럽기도 합니다.

 

 

통증을 줄이기 위해서 다양한 치료를 받아도 통증의 원인과 해결 방법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만성 통증 잡는 통증 매듭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방송에서는 만성 통증의 원인인 통증 매듭을 바로 없애줄 가장 좋은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로 통증 매듭을 직접 지압해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하고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와 연결된 근막과 근육을 이완 시켜 통증을 없애주는 괄사 지압법입니다. 제대로 지압할 경우 근막과 근육의 탄성이 회복되면서 관절 유동성과 근 기능 개선, 근육의 길이를 정상적으로 만들어 자세 교정까지 할 수 있는 괄사 지압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괄사 지압법을 선보이는 몸신은 지금까지 나는 몸신이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정충욱 몸신이 출연합니다.

 

 

 

괄사라는 것은 중의학 요법 중에 한가지로 피부를 문지르는 방법으로 괄사가 혈맥을 트이게 하고 인체 순환을 회복하는 효과가 있는 민간요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하는 마사지 방법입니다.

 

<나는 몸신이다 히포크라테스 수프 스프 만드는 법 레시피 재료 기능성 소화불량증 이시은 몸신>

 

나는 몸신이다 히포크라테스 수프 스프 만드는 법 레시피 재료 기능성 소화불량증 이시은 몸신

[나는 몸신이다- 기능성 소화불량증] 우리는 살면서 누구나 한 번 쯤은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가 아프거나, 답답하거나, 명치끝이 바늘로 찌르는 것 같은 느낌을 겪어 보았습니다. 이런 증상들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