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천안 31년 전통 석갈비 맛집 매출의 신 연매출 31억 석갈비집 태조석갈비


반응형

[매출의 신- 연 매출 3031년 전통 석갈비]

천안에 한 식당은 항상 손님들로 가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천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곳은 <태조석갈비>라는 곳으로 이곳은 무려 31년째 석갈비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석갈비는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를 돌판 위에 양파를 깔고 숯불에 구운 돼지갈비를 올려서 나오는 음식입니다. 이곳 석갈비가 맛있는 이유는 돼지부위 중에서도 아주 특별한 부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석갈비에 사용하는 돼지부위는 바로 뼈 삼겹입니다. 돼지 통갈비만을 사용해서 등갈비와 삼겹살의 맛을 함께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300도의 뜨거운 숯불에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불맛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초벌로 강불, 중불, 약불 이렇게 3단계를 거처 낸 뒤에 강불과 약불에 한 번 더 구워 총 5번을 구워야 비로써 손님상에 올라오게 됩니다.

 

 

 

태조석갈비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103

041-523-9277

 

 

이곳 사장님은 돼지 특유의 잡냄새를 잡기 위해서 사용하는 것이 바로 배추입니다. 저온 1도에서 생고기 상태로 이틀, 배추를 갈아 만든 즙으로 하루 더 숙성하면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석갈비가 탄생합니다.

 

 

만약 돼지갈비를 좋아 하지만 직접 숯불에 굽는 것이 귀찮거나 하기 싫은 날에 이곳을 방문하면 좋습니다. 직접 구울 필요 없이 숯불에 그대로 익혀서 돌판 위에 나오기 때문에 고기를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숯불향까지 느끼며 먹을 수 있습니다. 돌판 위에 함께 올라가 있는 양파와 석갈비를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소개하는 석갈비와 함께 소석갈비, 갈비 김치찌개, 갈비김치전골 등도 있습니다. 고기를 먹고 나서 갈비김치전골이나 갈비김치찌개로 마무리를 해도 아주 좋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명이나물, 양념게장, 해초무침, 연근무침, 잡채, 파채 등 상당히 다양하게 나오고 맛도 좋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양평 21첩 곤드레밥 정식 21가지 반찬 닥종이 공예작품 전통찻집 대박의 탄생 마당곤드레밥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양평 21첩 곤드레밥 정식 21가지 반찬 닥종이 공예작품 전통찻집 대박의 탄생 ��

[대박의 탄생- 곤드레밥정식, 닥종이 공예 전통찻집] 양평에 있는 <마당>이라는 곳은 마음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곤들레밥과 전통차, 닥종이 작품을 함께 먹고 볼 수 있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