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서울촌놈 청주 냉삼양념불고기 냉동양념불고기 냉동양념삼겹살 한효주 맛집 백로식당


반응형

[서울촌놈 청주 냉동양념불고기]

<서울 촌놈> 청주에서는 한효주 청주 친구들과 함께 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학창시절 한효주의 친구들이 출연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은 한효주가 예쁘기보다는 잘생긴 친구”, “달기기 잘하던 친구”, “중학생 때 대학생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는 냉동 삼겹살 양념불고기를 걸고 남자 셋과 여자 다섯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선착순 노래방을 하며 시작한 게임은 여자 다섯 명이 승리하며 결론이 났습니다. 이들이 찾은 곳은 <백로식당>입니다.

 

 

 

백로식당

청부시 청원구 공항로 96-1

043-215-1010/ 영업시간: 11~22

 

 

<백로식당>은 청주 사람들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유명한 곳입니다. 동그렇게 얇게 썰은 삼겹살에 맛있는 양념을 해서 나오는데 보기에는 별로 특별한 것이 없어 보이는데 상당히 깊은 맛이 납니다.

 

 

특히 이곳 냉동삼겹살 양념불고기"는 양념에 숙성을 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얇게 썰은 삼겹살 불고기에 양념을 바로 올려서 나옵니다.  오늘 촬영은 율량점에서 했지만 백로식당은 청주에 다양한 곳에 분점들이 있습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똑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청주에 백로식당 어디든 방문해도 좋습니다.

 

 

옛날 방식 그대로 불판에 호일을 깔고 그 위에서 양념불고기를 익혀 국물이 자작한 고기를 쌈에 싸서 먹거나 아니면 함께 나오는 파채를 넣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남아 있는 소스오 약간의 고기를 가위로 잘게 잘라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불고기도 맛있지만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합니다.

 

<서울촌놈 청주 호떡 간장삼겹살 이범수 한효주 중앙공원 호떡 맛집>

 

서울촌놈 청주 호떡 간장삼겹살 이범수 한효주 중앙공원 호떡 맛집

[서울촌놈 청주 호떡 간장삼겹살] <서울촌놈> 5회에서는 이범수, 한효주 고향인 청주를 방문했습니다. 두 사람과 함께 이승기, 차태현은 추억이 장소들을 방문했는데 이번 포스팅은 서울촌놈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