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극한직업 필름 인테리어 업체 회사


반응형

[극한직업 – 봄맞이 경제적인 집수리]

 

어느 덧 추운 날이 지나고 따스한 봄이 되면서 집을 새롭게 꾸미거나 이사를 하면서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집을 새롭게 탈바꿈시켜 주는 작업자들을 만나 봅니다.

 

몰딩-필름-시공
출처-극한직업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금팡이 제거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주방 개조, 그리고 한 장의 필름으로 집안 분위기를 완벽하게 바꿀 수 있는 필름 인테리어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는 작업자들이 있습니다.

 

<필름 인테리어 업체>

 

 

0.4mm로 우리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필름 인테리어”입니다. 오랜 시간 같은 집에서 살다 보면 누구나 생각하는 것이 바로 리모델링입니다.

 

필름-시공-작업
출처-극한직업

하지만 비용적인 면에서 쉽게 엄두가 나지 않는 것이 현실로 오늘 극한직업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집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바꿔주는 작업자들을 만나 봅니다.

 

 

집 전체 리모델링 비용의 20%도 안 되는 필름 인테리어는 얇지만 내구성이 강한 필름지를 이용해서 몰딩, 새시, 방문, 현관문까지 모두 화사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필름-인테리어-시공-과정
출처-극한직업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재단과 시공, 마감까지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습니다. 똑같은 동작을 계속 반복하다 보면 관절염에 걸리기 쉽지만 깔끔한 마감을 위해서 고도의 집중력과 섬세한 손놀림으로 일하는 작업자들을 만나 봅니다.

 

☞극한직업 주방 부분 개조 인테리어 업체

 

극한직업 주방 부분 개조 인테리어 업체 회사

[극한직업 – 봄맞이 경제적인 집수리]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되면서 집을 새롭게 꾸미거나 이사를 계획하면서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극한직업에서는 우리가 살고있는

dodo1004love.tistory.com

 

☞극한직업 곰팡이 제거 업체 

 

극한직업 곰팡이 제거 업체 봄맞지 경제적인 집수리

[극한직업 – 봄맞이 경제적인 집수리]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시작되면서 집을 새롭게 꾸미거나 이사를 계획하면서 인테리어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 극한직업에서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