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한 바퀴 칠곡 농가맛집 해계탕 벌꿀닭갈비찜]
"동네 한 바퀴" 292회에서는 경북 칠곡을 찾아갑니다. 칠곡은 조선시대 일본인들이 살던 곳으로, 이후 왜관에는 상업지역이 조성되면서 유통과 상업의 중심지로 발전해왔습니다.
칠곡 지천면 낙호담과 저수지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이곳에는 농가맛집 식당이 있습니다. 농가맛집을 운영하는 손제순, 이태보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식당으로 식당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칠곡 농가맛집 예약은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호애담농가맛집
경북 칠곡군 지처면 지천로 386
0507-1370-5580
남편 손제순 씨는 대구에서 택시회사를 운영하던 중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에 지져 18년 전 고향 칠곡으로 왔습니다. 음식 솜씨가 좋은 아내 덕에 식당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농가맛집의 대표 메뉴는 해계탕으로 술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서 닭과 해산물을 넣어 만들어주던 보양식을 지금은 손님들에게 정성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칠곡 특산물로 만든 참외장아찌, 벌꿀닭갈비찜도 아내가 직접 연구해서 만든 메뉴입니다. 돈을 많이 벌기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더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은 부부를 만나 봅니다.
☞동네 한 바퀴 칠곡 왜관 44년 전통 돈가스 햄버거 수제버거 코던블루 시내소
동네 한 바퀴 칠곡 왜관 44년 전통 돈가스 햄버거 수제버거 코던블루 시내소
[동네 한 바퀴 칠곡 왜관 44년 전통 돈가스 햄버거] “동네 한 바퀴” 292회는 경북 칠곡에서 함께 합니다. 칠곡은 조선시대 일본인들이 살았던 곳으로 상업지역 왜관이 만들어져 유통과 상업의
dodo1004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