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롤러코스터 리부트 문세윤 닭발집 위치 연락처 첫방송


반응형

[롤러코스터 리부트 문세윤 닭발집 위치 연락처]

tvn에서 방송하는 <롤러코스터 리부트>에는 문세윤, 양세판, 정신혜, 송우진, 정가은, 성병숙이 출연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인 <롤러코스터 리부트>는 “모두의 탐국생활”, “슬기로운 야식생활”, “육아공화국”, “가족의 초상” 이렇게 5개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의 탐구생활”에서는 양세찬, 정신혜가 출연해 자취생으로 변신합니다.양세찬은 우리가 알고 있는 자취생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빨래와 설거지 등 집안에 수북하게 쌓아 놓고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완벽한 자취생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정신혜는 배달 어플로 주문을 하며 SNS를 보며 친구들의 일상을 부러워 하는 연기를 선보이고 “슬기로운 야식생활”에서는 회사 생활에 지쳐 있는 문세윤이 애식으로 닭발을 먹으며 힐링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닭발의 매운맛을 표현하기 위해 춤을 추기도 했다. 특히 닭발의 매운 맛을 그대로 표현하면서 춤까지 추게 만드는 닭발 맛에 빠졌습니다.

 

문제는 밤늦은 시간에 방송하는데 이날 뮨세윤이 닭발을 너무나 맛있게 먹어 많은 사람들이 그 늦은 시간에 닭발을 주문하게 만든 것입니다. 저도 닭발에 소주 한 잔 하고 자고 말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문제의 닭발집인 문세윤이 먹었던 닭발집에 위치를 공개합니다. 첫방송한 <롤러코스터 리부트>가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힐링이 될 수 있는 방송이 되길 바랍니다.

 

■ 쌍대포소금구이 본점

서울 용산구 청파로 291

02-707-1380/ 영업시간: 00시~24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