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장어 해산물 무한리필 무제한 슬기로운 외식생활 인천 송도 장어집 20여종 음식 가격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 슬기로운 외식생활, 장어& 해산물 무한리필]

 

오늘저녁에서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는 곳을 찾아가 봅니다. 두툼해 씹는 맛과 함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영양 만점의 장어, 보양식으로 최고이지만 여름철이 되면 가격이 더욱 올라 부담스러운 음식입니다.

장어구이
송도-장어무한리필

하지만 "오늘저녁 –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장어와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배가 터질 정도로 마음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장어& 해산물 무한리필 정보는 바로 아래 있어요”

 

 

 

■ 장풍송도장어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11번길 10

032-831-1112

 

▲ 생방송 오늘저녁 가평 공군밥상 민박집 공군 패키지 펜션 솥뚜껑닭볶음탕 오리로스 삼겹살 목살 무한리필

 

생방송 오늘저녁 가평 공군밥상 민박집 공군 패키지 펜션 솥뚜껑닭볶음탕 오리로스 삼겹살 목살

[생방송 오늘저녁 – 밥 잘 주는 민박집, 가평 민박집 공군밥상] 경기도 가평은 서울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이라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관광명소입니다. "오늘저녁 – 밥 잘 주

dodo1004love.tistory.com

 

오늘 장어와 해산물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은 인천 연수구에 있는 한 식당으로 이곳에서는 장어와 키조개, 가리비, 백상합, 전복 등도 함께 목살, 새우튀김, 불고기, 잡채, 장어탕 등 무려 20여 종의 음식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냄비에-장어탕
송도-장어무제한

이렇게 보양식으로 배부르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가격은 단돈 45000원으로 가성비 최고의 보양식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장어는 국내산 민물장어로 매일 200kg를 공수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잡채, 불고기, 간장새우 등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고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수족관에-해산물
송도-장어-해산물-무제한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장어와 해산물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것은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 건물 주인으로 임대료를 아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름철 최고의 보양식을 맛볼 수 있는 <장풍송도장어>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