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황제해갈탕 해산물 8종 킹크랩찜 맛대맛 안산 인천 맛집 해물돼지갈비찜 공개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맛 대 맛, 해산물 8종& 킹크랩찜]

 

안산에 있는 <동해킹크랩대게>에서는 대게구이와 킹크랩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대구구이는 보통 대게를 찜기에 쪄서 먹지만 이곳에서는 대게를 찌는 것이 아니라 테이블에 직접 구워 먹는 방법입니다. 대게찜은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면 대게구이는 쫄깃하게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곳 킹크랩찜은 최소한 5kg 이상인 대왕 킹크랩을 사용해서 손님들은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 사장님은 킹크랩의 다리 끝을 모두 잘라서 짠물을 빼준 다음 무즙과 레몬으로 짠맛과 함께 비린냄새를 잡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킹크랩을 찔 때 이곳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찌는데 꿀을 넣은 배를 같이 넣고 25분 동안 찌기 때문에 단맛이 나고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서 연잎으로 7분간 쪄내고 있어 어디에서도 맛보기 힘든 킹크랩 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 동해킹크랩대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7

0507-1430-9559

 

이렇게 쪄낸 킹크랩 위에 300도 씨의 달군 맥반석을 올려 킹크랩의 육즙을 가둬 살을 더욱 탱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미더덕을 넣고 쪄 바다의 향을 더욱 느끼면서 킹크랩 찜을 먹을 수 있게 됩니다.

 

메인 메뉴도 좋지만 밑반찬으로 나오는 스끼다시도 푸짐합니다. 스끼다시는 전복죽을 기본으로 해서 샐러드, 새우튀김, 치즈가라비, 새우, 광어, 연어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인천에 있는 연수해물나라에서는 싱싱한 해산무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 대표 메뉴는 전복해물돼지갈비찜으로 중화식 해물갈비찜으로 불맛이 나는 해물돼지갈비찜으로 전복과 산낙지 등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돼지갈비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황제 해갈탕- 연수해물나라

인천 연수구 벚꽃로 120

032-815-1010

 

오늘저녁 소개하는 메뉴는 “황제갈낙탕”입니다. 이 음식은 1층에는 통오징어와 문어, 전복, 새우 등 푸짐하게 해산물이 들어가는 해물탕으로 맛볼 수 있고 2층은 돼지갈비찜이 올라갑니다.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돼지갈비찜을 함께 먹을 수 있어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