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16회는 축구 선수로 활동하다 지금은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대세와 함께 전남 순천의 돼지 생갈비 노포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식객 허영만과 정대세는 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돼지 생갈비 노포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날 정대세는 돼지 생갈비를 처음 먹어 본다며 기대감을 높이고 돼지 생갈비가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행복한 미소를 짓습니다.
“순천 30년 전통 돼지 생갈비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별미정
전남 순천시 주암면 외광길 24-33
061-754-1652
휴무일 : 화요일
두 사람이 순천 돼지 생갈비 맛집으로 찾은 곳은 <별미정>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수제로 만든 오돌뼈와 단골손님들에게만 제공하는 토하젓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돼지 생갈비는 우리가 많이 먹는 숯불 돼지갈비와 차원이 다른 담백함과 고소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돼지갈비의 경우 양념을 어떻게 하냐가 가장 중요하지만 돼지 생갈비는 얼마나 좋은 고기를 사용하냐가 중요합니다.
보통 돼지 생갈비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은 최고의 고기를 손님들에게 제공한다는 자부심으로 장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두 식객이 찾은 순천 돼지 생갈비 맛집인 <별미정>도 제대로 된 고기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는 로컬 맛집인 <별미정> 순천을 찾는 분들이라면 진짜 돼지 생갈비 맛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미아동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생선조림 생선모둠구이 215회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청양 참게매운탕 참게장 정식 민물매운탕 택배 인터넷 구입 주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