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양념 소금 양곱창집


반응형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곱창전골]

 

“전현무계획” 3회에서 전현무와 곽준빈은 부산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곱창구이집을 찾았습니다. 부산 양곱창 거리에서 추성훈이 부산에서 유도할 때 자주 방문했던 양곱창집입니다.

 

연탄불에-익는-양곱창
부산-양곱창골목

두 사람은 수많은 양곱창 식당 중에서 원조 70년 전통이라는 단어에 꽂혀 실내포장마차로 들어갑니다. 이곳은 분위기까지 환상적인 곳으로 4대 째 양곱창집을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각종 소 내장을 연탄불 위에서 구워 먹는 곳으로 연탄불 향이 고기의 잡냄새를 완벽하게 잡아줘 더욱 맛있는 양곱창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부산 원조 양곱창구이 예약

 

"4대 70년 전통 원조 양곱창 연탄구이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백화양곱창

부산 중구 자갈치로 23번길 6

051-245-0105

 

 

두 사람이 찾은 연탄구이 양곱창집은 <백화양곱창>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부산 양곱창 거리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연탄불에 양곱창을 구워 먹기 때문에 곱창의 기름기를 빼주고 불향까지 입혀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줍니다.

 

모둠양곱창
부산-양곱창골목

양곱창구이는 양념구이와 소금구이로 주문할 수 있고 다양한 소스에 쌈을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양곱창
부산-양곱창골목

또한 매콤한 국물에 야채, 당면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곱창전골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곱창전골은 양곱창구이를 먹고 나서 약간 남아 있는 기름기를 완벽하게 잡아주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맛보면 환상적입니다.

 

볶음밥
부산-양곱창골목

부산 양곱앙 거리는 자갈치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고 대부분 식당이 12시에 영업을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늦은 밤에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부산 원조 양곱창구이 예약

 

☞전현무계획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부산 돼지국밥

 

전현무계획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곽튜브 부산 돼지국밥 단골집

[전현무계획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전현무계획” 2부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가 함께 “극한×침샘 폭발” 부산편 맛집으로 시작했습니다. 곽튜브는 부산역에서 전현무를 기다렸다 함께 찾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