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현무계획 양양 메밀국수 견과류 메밀막국수 메밀전 10회 막국수집


반응형

[전현무계획 양양 메밀국수 견과류 메밀막국수 메밀전]

 

<전현무계획 10회>에서는 속초 강력계 형사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전현무는 차를 운전해 주는 가사님에게 “강원도 형사님들과 일하신 적이 있다고 들었다‘고 물으며 대박 정보를 입수한 사실을 공개합니다.

 

막국수-위에-양념장
양양-막국수집

기사님은 강원도 맛집을 묻는 전현무와 곽튜브에게 형사는 씨앗 품은 메밀국수와 사골 만둣국, 옛날식 돈가스 등 먹후보 3가지를 추천합니다.

 

 

"양양 견과류 메밀국수 정보는 아래서 확인 하세요"

 

전현무계획 양양 메밀국수 예약

 

전현무와 곽튜브가 찾은 양양 막국수 집은 <범부메밀국수>라는 곳으로 이곳 막국수는 해바라기 씨 등 견과류와 김가루를 듬뿍 넣어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젓가락으로-잡은-면
양양-막국수집

 범부메밀국수

강원도 양양군 서면 고인돌길 6 1층

033-671-0743

휴무일 ; 수요일

 

 

보통 막국수는 여름에 많이 먹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이곳은 양양을 찾는 관광객들과 함께 현지인들도 겨울에도 많이 찾고 있는 맛집입니다.

 

수육
양양-막국수집

두꺼운 순메밀 면발은 씹을면 씹을수록 담백하고 구수한 향이 나고 처음에는 비빔국수로 먹다가 육수를 부어주면 물막국수로 먹을 수 있어서 두 가지 맛을 한 그릇에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물막국수
양양-막국수집

메밀막국수와 함께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메밀전을 찢어 국수를 싸서 먹으면 메밀의 향을 더욱 진하게 느끼며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메밀전병과 수육도 끝내줍니다.

 

전현무계획 양양 메밀국수 예약

 

☞전현무계획 양양 생등심

 

전현무계획 양양 생등심 한우구이 10회

[전현무계획 양양 생등심 한우구이] “전현무계획” 10회에서는 속초 강력계 형사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전현무는 차를 운전해 주는 가사님에게 “강원도 형사님들과 일하신 적이 있다고 들었

dodo1004love.tistory.com

 

☞전현무계획 한우 정육식당 한우모둠구이

 

전현무계획 안산 한우 정육식당 한우모둠구이 1++ 투뿔 No.9 등급 한우구이집 8회

[전현무계획 안산 한우정육식당 한우모둠구이 1++ 투뿔 No.9 등급 한우집] “전현무계획” 8회에서 전현무와 곽튜브는 MZ들의 핫플인 “할머니 떡볶이집”을 찾아가 인생 떡볶이를 맛봅니다. 이곳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