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수제버거 패트 4장 치즈 4장 햄버거 굿데이투다이 버거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30회는 강남 6미를 찾아가 봅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강남 둘째 날, 토밥즈 멤버들이 맛본 것으느 바로 라멘입니다. 1인 1라멘을 주문하면서 엄청나 토핑까지 추가하면서 사장님을 당황시킨 식욕은 아침부터 발동했습니다.
진한 닭육수와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라멘과 양고기의 호불호를 없애 쫄깃하고 고소한 육즙까지 맛볼 수 있는 양갈비와 바삭한 소고기 패티와 소스의 완벽한 조합으로 만들어 낸 “수제버거”를 만나 봅니다.
“강남 수제버거 맛집 정보는 아래서 확인 하세요”
■ 선데이버거클럽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0길 37
02-6080-8213
영업시간 : 11시~21시30분
수제버거 맛집으로 토밥즈 멤버들이 찾은 곳은 <선데이버거클럽>이라는 곳으로 얼마 전, 박나래와 입짧은햇님도 찾았던 곳으로 엄청난 웨이팅을 해야만 맛볼 수 있는 수제버거입니다.
이곳은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버거는 자극적이고 진한 버거로 입안에 들어가면 마치 미국에서 버거를 먹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굿 데이 투 다이”버거는 소고기 패티 4장에 치즈 4장까지 들어가 있어 패티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수제버거입니다. 건강을 생각하면 조금 망서려 질 수 있지만 제대로 된 미국 정통 버거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스테이크 샤토브리앙 최고급 안심 토밥즈 꽃등심 강남6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