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신시도 민박집 1박 4식 민박 펜션 정판옥 박정미 부부 참돔회 한상 제철 해산물 밥상 해물샤부샤부 꽃게 해물칼국수 연락처 위치 공개
2021. 5. 31. 22:14 from 카테고리 없음[한국기행- 여긴 몰랐지 2부, 신시도 민박집]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나만의 안식처입니다. 사람과 일에 치여 살다가도 마음의 쉼표를 찍게 해주는 나만의 쉼터가 있어 또 하루를 버티고 살아가는 법입니다.
한국기행에서는 멀지만 또 가고 싶은 힐링의 섬부터 특별한 계획 없이 찾아도 특별해지는 섬마을 밥집까지, 돌고 돌아 인생의 행복 명당을 찾은 사람들을 만나 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힐링의 섬, 그 사람들과 풍경을 찾아가 봅니다.
전북 군산에 있는 신시도에는 하룻밤을 묵으면 식사를 네 끼나 주는 민박집이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독일인 셰프 다리오와 함께 섬마을 미식 여행을 떠나 봅니다.
<신시도 1박4식 펜션 민박집 정보는 바로 아래 있어요>
■ 대풍펜션민박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 1길 14-3
010-9943-1339
정판옥, 박정미 씨가 운영하고 있는 민박집에서는 남편 판옥 씨가 바다에 나가 손님들에게 제공할 해산물을 잡아오면 아내 정미 씨는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이용해서 다양한 반찬을 만들고 있습니다.
섬에 도착하자마자 차려지는 참돔 회 한상을 시작으로 특별한 흑삼 해삼까지 배가 꺼지기 전에 차려지는 저녁상은 직접 잡은 주꾸미에 갑오징어, 낙지까지 푸짐한 해물 샤부샤부가 차려집니다.
아내는 새벽 5시에 일어나 12가지의 반찬을 직접 만들어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섬을 떠나기 전에 대접하는 꽃게가 들어가 국물맛이 더욱 진하고 깊은 해물칼국수까지, 누구나 특별한 계획 없이도 섬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나올 때까지 힐링이 무엇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 한국기행 신안 기점소악도 섬티아고 12사도 순례길 한국의 산티아고 가는 방법 배편 숙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