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한국기행 경주 스페인 민박 펜션 가정식 양평 몽골 게르 오믈렛 토르티야 데 파타타스 연락처 촬영장소 구해줘 민박 몽골식 양고기 바비큐


반응형

[한국기행- 구해줘 민박 5부, 그 집에서 세계여행]

 

김민철 씨는 스페인의 시골 마을 론다의 풍경에 반해 이민까지 준비했었습니다. 하지만 여건상 이민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그는 경북 경주에 자신만의 감각을 살려 정원을 시작으로 소품까지 작지만 완벽한 스페인을 만들었습니다.

스페인-음식
출처-한국기행

민철 씨는 요즘 경주 속의 스페인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집을 찾아준 사람들이 좀 더 조금 더 스페인을 느낄 수 있도록 저녁에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가정식인 오믈렛 요리와 토르티야 데 파타타스를 직접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주 스페인 민박집 정보는 바로 아래 있어요”

 

 

 

 

■ 론다애뜰

경북 경주시 외동읍 괘릉길 66-9

010-6533-3487

 

▶ 한국기행 산청 하루에 한팀만 받는 민박집 24가지 산나물반찬 밥상 오리바비큐 약갈곰탕 임설이 부부 산골민박집

 

한국기행 산청 하루에 한팀만 받는 민박집 24가지 산나물반찬 밥상 오리바비큐 약갈곰탕 임설이

[한국기행- 구해줘 민박 2부, 오직 당신만을 위해] 경남 산청에는 하루에 단 한 팀만 받고 있는 민박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봄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이 튀김과 부부가 직접 산에서 채취

dodo1004love.tistory.com

 

이곳에서 꿈까지 스페인식으로 꾸게 해주고 싶은 민철 씨는 경주의 스페인 민박에서 즐거운 하루를 만나 봅니다.

스페인-민박-주인
출처-한국기행

 

경기도 양평에는 몽골인 동생에게 선물 받은 게르를 앞마당에 짓고 두 번째 집으로 즐기고 있는 박태언 씨가 있습니다. 게르는 외관은 몽골 전통 게르의 모양이지만 내부는 사용하기 편리한 최신식으로 꾸몄습니다.

 

몽골의 감성과 현대의 편리함까지 갖춘 게르는 주변 지인들과 그 주변 사람들에게 하룻밤 머물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태언 씨의 친구들이 찾아왔습니다.

양평-몽골-게르-민박
출처-한국기행

15년 전 한국으로 온 몽골인 벌러르 치맥 씨는 태언 씨를 위해서 몽골식 만두인 효쇼르와 전통음식 허르럭을 준비해왔습니다. 태언 씨는 답례로 마당 화덕에서 몽골식 양고기 바비큐 특식을 차려봅니다.

 

■ 초원의 꿈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