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 퇴근후N, 고기 주문하면 9첩 반상]
오늘저녁 안방마님 박지민 아나운서가 찾은 식당은 부천에 있는 먹자골목에 있는 삼겹살 맛집으로 이곳은 하루 손님이 350명이나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곳입니다.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고 있는 대박 삼겹살 맛집의 비결은 라드유에 튀기듯치 초벌한 삼겹살과 함께 나오는 9첩 반상입니다.
“삼겹살 주문하면 9첩 반상 정보는 아래서 확인 하세요”
■ 엄마네 삼겹살 부천중동본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297번길 51
032-324-3336
집밥처럼 반찬 보에 싸인 오징어 식해부터 숙주볶음, 궁채장아찌, 등끼름에 볶은 묵은지까지 모든 반찬을 식당에서 직접 아침마다 정성스럽게 만들어 삼겹살집인지 한정식집인지 헷갈릴 정도로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자작하게 담긴 파절이는 이곳에 시그니터로 국물 파절임은 한우 사골 육수를 푹 고아 만들어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이처럼 집밥 같은 9첩 반상의 비결은 어머니에게서 왔다고 합니다. 삼겹살은 어렸을 때 아버지가 월급날에 맛볼 수 있던 음식으로 가족이 나눠 먹기에 아쉬운 양으로 어렸을 때 국물이 가득 담긴 파절임과 푸짐하게 반찬을 만들어 주었던 어머니를 떠올리며 반찬이 계속 늘어났습니다.
푸짐한 밥상에 많은 손님들이 반찬으로만 밥 한 공기를 금방입니다. 박지민 아나운서도 매일 아침 모닝 삼겹살과 함께 든든한 아침밥을 차려주는 어머니를 더울리며 한 끼를 맛보며 이상형까지 공개합니다.
☞생활의 달인 면목도 회국수 달인(숙성 광어회국수)
☞생생정보 대구 육회물회 육회냉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