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TV 동물농장 휘핏자매 전쟁 고니 왕자 스스로 왕따 된 강아지 구리 주인 영선 씨


반응형

[휘핏가 자매 전쟁]

휘핏 대가족과 함깨 살고 있는 가족은 달리기를 좋아하는 휘핏들을 위해서 귀농까지 했을 정도로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가족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그런데 휘핏 가족 중에서 언니 쥬디스는 동생 퀴나를 유난히 괴롭히고 급기야 휘핏이 탈출하는 소동까지 벌어졌습니다. 서로 앙숙처럼 지내는 휘핏 자매를 위해서 전문가와 함께 휘핏의 특성을 이용한 솔루션을 찾아봅니다.

 

 

[고니 왕자]

초식동물 사파리에 이 구역의 예민보스 고니 왕자가 살고 있습니다.펠리컨의 구역까지 침입해 공격을 하고 사육사에게 까칠한 고니 때문에 사파리의 평화가 깨져버렸습니다. 과연 고니 왕자가 예민해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스스로 왕따가 된 강아지 구리]

영선 씨는 여러 마리의 유기견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2년 동안 마음을 열지 않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강아지 구리입니다. 구리는 사람들을 피하고 함께 놀아야 하는 다른 유기견들을 피해 컨테이너 아래 숨어 있습니다. 사회성을 길러주기 위한 솔루션을 진행하던 중 놀라운 행동을 하는 구리, 과연 구리가 스스로 고립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함께 합니다. 그리고 가족들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까요.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