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정귀환 메이드인 정글 418회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정귀환 메이드인 정글]

깊은 산속 제대로 난 길조 없는 산속 오지 중에 오지로 아무도 살 것 같지 않은 곳에 신비스러운 집 한 채가 있습니다. 이곳은 자재를 직접 하나씩 날라 정성으로 만든 오두막입니다. 오두막을 지나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면 동굴 속에서 낮잠을 자다 일어난 한 사람이 바둑을 두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을 처음 오는 사람에게는 거친 산속이지만 이곳에서 나고 자란 자연인 정귀환 씨에게는 그 어느 곳보다 편안한 곳입니다.

자연인 정귀환 씨는 공대를 나와 대기업 해외영업부에서 근무를 했습니다. 직정생활은 그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지루한 일상이 계속되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업무가 맞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떠올렸던 곳이 바로 고향 산이었습니다.

돈을 많이 벌어 고향 산으로 돌아가겠다는 결심으로 하루하루를 힘겹게 지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이에 대한 보람을 느끼지 못하고 회사를 그만두고 학원을 시작했습니다.

 

 

학원생들도 늘어 직장생활을 할 때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렇게 잘나가던 순간 학교에서 방과 후 수업이 생기고 나서 수입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손해를 조금이나 줄이기 이해서 주식을 시작했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아 결국 빈털터리로 고향 산으로 와야 했습니다.

고향 산에서 자연인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자연인은 이곳에서 쉴 틈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전기가 없는 곳에서 대학 시절 배운 기술로 선풍기를 돌리고 아침마다 팝송에 맞춰 춤을 춥니다. 가끔은 반달가슴곰이 찾아와 위험한 일도 생기지만 오히려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산 생활이 너무나 즐겁다는 자연인을 만나 봅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종인 무인도 자연인 풍류남의 무인도 생존기 전통주 증류주 자연치유 공부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종인 무인도 자연인 풍류남의 무인도 생존기 전통주 증류주 자연치유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박종인 무인도 자연인 전통주 증류주 자연치유 공부] 이번 주,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배를 타고 바다를 20여 분 달려가야 주인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자연인�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