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한큐주스 석류젤리 산부인과 김미경 전문의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늙은 난소 나이 젊게 하는 법 한큐쥬스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난소 나이”>

 

여성 호르몬은 여성들의 피부와 뼈 건강 등 다양한 질환과 많은 연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소는 여성호르몬을 생산하는 중요한 기관으로 난소에도 나이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 난소기능이상으로 병원을 찾는 젊은 여성 환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난소가 같은 나이에 여성들보다 늙게 되면 난임과 조기폐경 등 각종 위험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하는 산부인과 김미경 전문의도 또래보다 늙은 난소나이를 진단 받았지만 꾸준하게 관리해서 임신과 출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오늘 김미경 주치의가 공개하는 난소 건강을 사수하는 방법부터 뭄신 가족의 난소 나이까지 알아봅니다.

 

 

김미경 전문의는 34세 나이에 50대 난소 나이를 진단 받았습니다. 난임과 조기폐경에 가까운 난소 나이라는 진단을 받고 관리를 통해서 지금은 4살 아들과 함께 스튜디어를 찾아습니다.

 

난소건강을 지키는 솔류션으로 “한큐주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난자 나이를 젊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한큐주스”는 난자의 노화예방과 함께 전신 건강에 도움을 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코큐텐을 함유하고 있는 주스로 난소건강과 전신건강을 더욱 좋게 해주는 레시피입니다. 오늘 솔루션에는 한큐주스와 함께 여자에게 좋다고 많이 알려진 석류에 대해서도 함께 소개를 합니다.

<한큐주스>

■ 재료- 연두부 50g, 땅콩 10알, 우유 50ml, 블루베리 15알

■ 만드는 법

1, 연두부 50g, 땅콩 10알, 우유 50ml, 블루베리 15알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 준다.

 

<석류젤리>

■ 재료- 물 400ml, 석류 원료 200ml, 한천가루 20ml

■ 만드는 법

1, 물과 석류 원액을 2:1 비율로 냄비에 붓고 끓여 준다.

2, 석류 물이 끓으면 한천 가루 10g을 넣고 가루를 풀어주며 3분 동안 더 끓여 준다.

3, 용기에 담아 식힌 후 얼음 틀에 넣어 준다.

4, 냉장고에 6시간 이상 굳혀 준다.

 

★ 나는 몸신이다 유정환 몸신 대체의학전문가 귀 어깨 목 통증 포인트 대이륜 마사지 지압법 방법 3대째 발 지압 관리사 홍혜정 귀족관리

 

나는 몸신이다 유정환 몸신 대체의학전문가 귀 어깨 목 통증 포인트 대이륜 마사지 지압법 방법

[나는 몸신이다 귀족관리 2탄 귀 편] <나는 몸신이다> “귀족관리 2탄”이 방송됩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귀족관리에 대해서 방송을 하는데 지난주 방송에서는 반사요법에 대해서 알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