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국운교 백현숙 부부 러브스토리 in 산 비밀정원 화원 꽃동산 원단사업


반응형

[러브스토리 in 산  자연인 국운교 백현숙 부부]

 

해발 650m, 전기도 들어오지 않는 깊은 산속에 비밀정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춥고 삭막해 보이지만 그 안에는 자연의 정기를 품고 있는 다양한 생명들이 살아 쉼 쉬고 있는 곳입니다. 따뜻한 손길과 정성으로 비밀정원을 가꾸고 있는 국운교. 백현숙 씨 부부의 도전은 4년째 황량했던 땅을 꽃동산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부부는 밑바닥부터 시작했던 원단 사업은 장사 수완과 성실함으로 상당히 잘 됐습니다. 하지만 낮은 가격에 유통 중인 중국산 원단에 밀려 사업을 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부부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해 커피숍을 운영했지만 이마저도 녹록치 않았습니다. 커피 붐이 일어나기 전에는 부부의 커피숍을 찾는 손님들이 많았지만 점점 시들기 시작해습니다.

 

 

이제는 할 만큼 했다고 생각한 부부는 도시 생활을 정리하고 오랜 시간 꿈꾸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산으로 향했습니다.

부부는 하고 싶은 것을 다 하기 위해서 산으로 들어왔습니다. 조급하게 살았던 생활은 산에서 여유를 되찾았고 예민했던 성격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침이 되면 거위와 산책을 하고 햇빛이 들면 꽃나무를 돌보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의 모습을 그려도 보고 드립 커피를 마시며 산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사치를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자신들의 꿈만 좇아 찾은 두 사람의 험난하지만 알콩달콩한 산골 로맨스를 함께 합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UDT 자연인 원경희 해군첩보부대 요원 군인 내인생 최고의 작전

 

나는 자연인이다 UDT 자연인 원경희 해군첩보부대 요원 군인 내인생 최고의 작전

[나는 자연인이다 UDT 자연인 원경희 해군첩보부대 요원 군인] 아주 높은 잣나무 숲에 외딴 집이 있습니다. 그 집에는 특이한 마크가 새겨진 군복을 입고 있는 남자가 오늘의 <나는 자연인이다>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