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한직업 – 낚싯배와 낚시터]
최근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취미가 있습니다. 바로 낚시로 오늘 극한직업에서는 배를 타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바다를 보며 낚시를 할 수 있는 가두리 낚시터와 나만의 낚싯배로 바다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과, 조립식 보트를 만들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봅니다.
여름 무더위에 땀흘리며 고생하지 않고 시원한 방갈로가 있는 인천 옹진군 "바다 가두리 낚시터 가격과 예약"은 아래 있는 링크에서 할 수 있어요
인천에 있는 한 바다 가두리 낚시터에서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날씨에 상관없이 365일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터가 있습니다. 이곳은 에어컨에 냉장고까지 갖춰진 방갈로까지 있어 가족드로가 함께 낚시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인천 바다 가두리 낚시터 예약 및 가격은 아래서 확인 하세요"
■선재낚시공원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226번길 164
032-710-4340
이들이 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뒤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전국 양식장에서 수송해 오는 활어차에는 물고기들이 가득합니다.
물곡기를 직접 뜰채로 떠서 가두리에 옮기는 작업은 고된지만 하루 4번 물고기를 방류하기 위해서는 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물고기를 뜰채로 떠서 밖으로 던지는 작업은 5~7마리씩 한 번에 떠서 던지기 때문에 허리가 끊어질 정도입니다.
여기에 출렁거리는 발판 위에서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물에 빠지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위험합니다. 한여름 숨 쉴 틈 없이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은 더위와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극한직업 대구 매운 우족찜 밀키트 공장 택배 주문 구입 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