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덕후 이천용 아주 오래된 꿈 이야기 영양밥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천용, 아주 오래된 꿈 이야기]

 

수많은 시행착오를 즐그며 살고 있는 자연인 이천용 씨는 발길 닿는 대로 빈 공간을 가꾸고 있습니다. 산으로 들어오기 전에 항상 보던 <나는 자연인이다>는 산 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고 자연인들이 그에게 동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웃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 남들보다 일찍 사회 생활을 시작한 자연인, 제과 회사 판매직으로 일할 때는 경쟁사 회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까지 올 정도로 열심히 일해습니다. 열정으로 큰 슈퍼마켓을 운영하기 시작했지만 건물이 경매로 넘어가면서 오랫동안 지하 셋방살이를 해야 했습니다.

 

 

이후 복권 유통업과 아파트 게시판 전단지를 관리하는 등 일을 하면서 돈을 조금씩 쌓였지만 일에 대한 자부심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접대하고 받는 사회 속에서 가짜 웃음에 지친 자연인은 진정한 행복의 원천을 알고 싶었습니다.

 

가마솥에-물-끓이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야생 동물 퇴치기는 방송을 열심히 시청하며 제작한 대표 발명품이고 자연인만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이동식 다목적 미니 비닐하우스”까지 손기술뿐 아니라 손맛까지 좋은 자연인이 되었습니다.

 

악수하는-이승윤과-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은행, 서리태, 고구마, 마 등 총 10가지 재료를 넣어 만든 영양밥에 차요테 장아찌로 차려낸 산골 밥상은 기대 이상으로 맛이 좋습니다. 지금도 자신이 부족하다고 말하지만 겸손함에 그칠 뿐 완전 무장 열혈 자인인 이천용 씨를 만나 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숙자 이근식 부부 바닷가 선녀와 나뭇꾼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 바닷가 선녀와 나무꾼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 바닷가 선녀와 나무꾼] 바닷가에 있는 산속에 있는 벽돌집, 수평선이 내려다보이는 마당에 앉아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에게는 “바다 멍

dodo1004love.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창섭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창섭 껍데기 인생은 가라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김창섭, 껍데기 인생은 가라] 추운 겨울, 웃통을 벗고 직접 만든 나무 역기와 아령을 들며 체력 관리를 하고있는 남자가 있습니다. 일흔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