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놀라운 토요일 놀토 차돌5합구이 우유크림큐브 해물탕 목동깨비장 맛집 트와이즈 나현 지효 다현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놀토 차돌5합구이 우유크림큐브 목동동깨지시장 맛집 트와이즈 나현 지효 다현]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는 이전 주, 트와이즈의 나현과 지효, 다현이 출연해 맛있는 음식을 걸고 대결을 펼쳐 봅니다. 오늘 맛있는 미담이 입소문을 타고 이어져오는 감동 실화미식 동네 “서울 목동깨비시장”에 먹거리를 걸고 대결을 해봅니다.

오늘 대결에 나오는 음식은 쌀쌀한 날씨에 더욱 좋은 해물국물 요리와 노릇노릇한 캐러멜 빵 속에 우유 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는 “큐브 우유크림” 그리고 고소하고 쫄깃쫄깃하고 매콤한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차돌5합구이”를 소개합니다.

“우유크림 큐브”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은 등촌동에 있는 <모에뜨>입니다. 이곳은 상당히 작은 규모로 운영을 하고 있는 동네 빵집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빵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고 거의 모든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자신만의 빵집을 운영하는 곳들이 더욱 잘 되는 듯합니다. 기존에 프랜차이즈 빵집 보다 더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곳들이 많은데 오늘 소개하는 <모에뜨>도 시간이 날 때 한 번 방문하면 절대 후회 없이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돌5합구이"을 먹을 수 있는 곳은 <더더차돌오합>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삼합을 넘어 더 많은 종류을 먹을 수 있어 좀 더 색다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차돌5합구이에는 국내산 차돌박이, 관자, 버섯, 야채 등을 함께 먹을 수 있고 차돌박이와 랍스터, 새우, 야채를 찜으로 먹을 수 있는 "차돌오합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더더차돌삼합>은 차돌박이구이에 초밥을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차돌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산 차돌박이와 보령에서 공수하는 자연산 키조개관자, 스페인 엑스트라버진오일 등 최고의 식재료만을 이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 모에뜨- 우유크림 큐브

서울 강서구 등촌로 53길 10

02-2645-9940

영업시간: 9시~22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더더차돌감바스

서울시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7길 26

02-2654-3392

 

★ 놀라운토요일 놀토 전주 해물쟁반물짜장 비빔밥 홍시크림타르트

 

놀라운토요일 놀토 전주 해물쟁반물짜장 비빔밥 홍시크림타르트

[놀라운토요일 놀토 전주 해물쟁반물짜장 육회 비빔밥 홍시크림타르트] 10월 24일 방송하는 예능 유목민들의 토요예능 신대륙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서는 놀토의 아들들 “한기범 형제

dodo1004love.tistory.com

 

■ 통큰해물탕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5길 30

02-2655-1125/ 11시30분~22시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